[송파 강동 meet-up] Sochul님과 Vimva, lekang님을 기다리며...

in #kr-meetup7 years ago (edited)

이곳은 방이동의 cafe miri라는 카페입니다.

일전에 송파강동 밋업에 대한 울분(?)을 토하는 글을 한번 올렸었는데
(https://steemit.com/kr-meetup/@acceptkim/5dwlwy)

마침 @Sochul님께서 저와 아주 인접한곳에 거주하셔서!?

이렇게 급 만나는 와중에 @vimva@lekang님께서도
인접한곳에 계셔서 함께 만나게 될것같습니다.

혹시 추가적으로 송파 및 강동지역 밋업에 생각있으신분은
댓글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Sort:  

크 재밌겠네요 저도 밋업에 한번 가보고싶어요ㅎㅎ 후기도 기대해봅니다

ㅠㅠ꼭 언젠간 뵐수있기를...!!

소철님과 단둘이 뵙기로 했던것데 일이 커져가고있네요... 고추참치님 혹시 근처에 계신가요 ㅋㅋ?

요즘 강동이 상습 밋업 지역이군요. ㅎㅎ

ㅋㅋ 전 여기서 처음뵙네요

띠용 저도 가도 되나요? 어디로 가죠? 언제까지 계실꺼죠?

오세요 ㅋㅋ 방이동 카페 미리입니다.

밋업이군요.!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끼워주세여.... 힝ㅠ

ㅋㅋ금방오셨네요

으아아압!!! 부럽군요!!!ㅎㅎ
왜....하필...제가 수원으로 넘어온 오늘!!인가요~~!!ㅠ
다음기회를.... 노려 봅니닷!!!

일이 일파만파 커져가네요 ㅡ,.ㅡㅋㅋ

어머!!!! 저 지금 결혼해서 아차산 역인데! 작년엔 친청 송파에 살았구요, 강동은 친구들이 우글 거립니다 ^^ 시간이 맞으면 낄수 있나용?

앗... 조만간 본격적으로 추진해보겠습니다.
멘션드릴께용^_^

네~ 좋아요^^ 가까운데서 밋업이라니!! ^^

송파 강동은 밋업이 활발한 것 같아요~ㅎㅎ 저도 이사가고 싶습니다 ㅜㅜ
즐거운 밋업 되세요!!

그런가요? 저는 오늘이 처음이라ㅋㅋㅋ 좋은 밤 되세요~!

담엔 저두 껴주세요~~^^ 금방 나갈 수 있는데 글을 이제야..흑흑

저도 댓글을 이제야... 다음에 연락드리겠습니다^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52.17
ETH 2463.8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