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Bree입니다. 저를 소개합니다.

in #kr-meetingplaz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에 가입한지 이제 2주차 접어드는 신입 Bree입니다.

예전에 가입인사는 썼는데, 이번에 @ludorum님께서 제안해주신 글을 읽고 저도 #kr-meetingplaza에 소개글을 다시 써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어떤 글을 쓰는지, 어떤 분들과 교류하고 싶은지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책과 영어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제 블로그의 주된 내용은 책과 영어가 될 것입니다. 어떤 내용이냐고요?

1. 책을 읽고 독후감을 쓰려고 합니다



제가 재미있게 읽은 책을 소개하고, 책에 대한 제 감상이나 생각, 그리고 마음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전 영어 원서로 책을 읽고 있는데요. 영어로 읽든 우리말로 읽든 책의 감동을 느끼는 데에는 큰 상관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곳에 남기는 저의 독후감이 책을 좋아하시는 다른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저처럼 책을 좋아하시고, 좋은 책을 소개해주시고, 독후감을 올려주시는 분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저는 주로 영미권의 소설책을 읽고 있는데, 가끔은 에세이나 과학교양서적 같은 비소설도 읽습니다.

제가 블로그에 처음으로 올린 독후감 글을 링크 겁니다.

[독후감]<타임라인> 박제됐던 과거가 깨어난다.

2. 영어와 관련된 재미있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전 영어를 좋아합니다. 좋아하다 보니 꾸준히 공부하게 됐고, 실력도 조금씩 좋아졌습니다. 하지만 전 영문학 전공자도 아니고, 어학연수나 유학을 다녀온 것도 아닙니다. 그저 영어가 좋아서 혼자 공부한 사람이지요. 앞으로 제 블로그에서는 제가 공부하면서 깨달은 것들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영어에 대한 제 모토는 "재미있고 즐겁게 공부하자"입니다. 그래서 제 블로그에서는 재미있고 가볍게 읽으면서도 영어공부가 될 수 있는 글들을 올리려고 합니다. 제가 혼자 공부하면서 깨달은 재미있는 것들을 나누면서 영어공부가 이렇게 즐거울 수 있다는 걸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저처럼 영어를 좋아하시는 분, 영어공부를 재미있게 하고 싶으신 분, 영어로 소설을 읽으시는 분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지금은 [알쓸재잡 - 알아두면 쓸데없는 재미있는 잡학영단어] 시리즈를 올리고 있습니다. [알쓸재잡]의 소개글과 첫번째 단어글 올린 것 링크 겁니다.

[알쓸재잡] 알아두면 쓸데없는 재미있는 잡학 영단어

[알쓸재잡] 거위걸음을 걷는 병사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모두들 즐스팀하세요~!! ^0^

Sort:  

기대하겠습니당~

댓글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참여는 못했지만 뚜비님 이벤트도 정말 멋졌어요. ^^

반갑습니다~!
종종 좋은 글 구경하러 올게요.

네, 반갑습니다. 저도 블로그 구경가겠습니다.

미팅플라자란 곳이 있군요. 저도 해외거주중이어서 영어를 꾸준히 공부 하고있습니다. 교류 기대합니다 잘부탁 드립니다 맞팔부탁드려요

저도 미국에 살고 있어요. 반갑습니다. ^^ 블로그 구경갈게요.

✈ groose-step! 어제 브리님께 배운 단어네요. ㅎㅎ 앞으로 재밌는 포스팅 많이 보러오겠습니다.

어제 배운 goose-step 기억하고 계셨군요. 기분 좋은데요. ^^ 재미있는 글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환영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팔로우했어요.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팔로우하고 블로그 구경갈게요. ^^

앞으로 기대 됩니다

고맙습니다. 다른 분들 글에서 종종 활약하신 모습 말씀 들었습니다. ^^ 팔로우했어요.

기대하겠습니다 =]

네, 고맙습니다. 좋은 글 열심히 쓰겠습니다. ^^

저랑 비슷하시군요 ㅎㅎ 저도 영어로 글쓰는거 좋아하고, 책읽는 것을 좋아해요. 아직은 독후감까지는 아니지만요~ 자주 들르겠습니다!

영어와 책을 좋아하신다니 더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어요. 여자친구분이 그림을 잘 그리시네요.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

영어...를 좋아하시는군요!!
전 정말 싫어해요!!
멋져요!!

ㅎㅎㅎ 저도 시험을 위해서 영어공부할 때는 참 힘들었어요. 지금은 오히려 시험을 볼 필요가 없으니까 재미있어지네요. ^^
팔로우하고 소개영상도 봤어요. 와, 실력이 대단하신데요.

아! 그런건가요!! 영어가 싫은게 아니라 시험이 싫은 거군요!
칭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17.53
ETH 3316.1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