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ditation] 83~87일차 명상

in #kr-meditatio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렉스 입니다. 오랫만에 인사드리네요 ~ ^^
회사 일도 바쁘고 ~ 나름 빡빡하게 살고 있어서 포스팅 할 시간이 없었네요ㅋㅋㅋ
요즘 하루 일과는 수행에 포커스 맞춰 있습니다. 보통 5시 전에 기상해서 시작됩니다.
그리고 식사는 화식도 하지만 생식을 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간편함 + 건강 + 수행을 위해서 ~

생식 + 단전호흡 관심 있는 분들은 댓글 남겨 bammm~~

6/29 금요일

아침 생식
점심 생식 + 냉면
저녁 생식 +된장국

새벽 3시40분 기상 오전 수행 시작
수행일지 정리를 하고 포스팅을 한다.

6/30 토요일

아침 패스
점심 가족 식사 오리고기
저녁 생식+피자

5시에 일어나 1시간 동안 옴마니반메홈 명상음악을 들으며 호흡을 한다.
수행 후에 평일에 부족한 잠을 조금 보충하고 청주 근교에 있는 청룡사라는 절에 갔다.
산신각 성심각에 들어가 수행을 잘할 수 있게 도와 달라고 삼배를 하고 복전함에 돈을 넣었다.

오후부터 백회 압박이 계속되고 컨디션 좋다.
오후에 조카들과 놀아주고 가족식사를 했다. .

7/1 일요일

아침 생식 +과일
점심 생식+떡볶이
저녁 생식

기억이 가물가물 하다. ㅠ
수행일지를 매일 꾸준히 써야겠다.

7/2 월요일

아침 생식
점심 생식+육개장 (휴게소)
저녁 국밥+햄버거 (휴게소)

아침 주문수행 (운장주+천부경+태을주)
출근길 에도 주문
외국 손님이 와서 서울을 두번 왕복했다.ㅠ
거침없이 비가 오는 날 10시간 가량 운전을 한 거 같다.
보통 같으면 피곤해서 휴게소에서 눈을 붙일 텐데 별로 피곤한 느낌이 없다.
집에 도착하니 10시가 조금 넘어서 티비를 조금 보다가 잠에 들었다.

7/3 화요일

아침 생식
점심 생식+샌드위치
저녁 라면+계란 ㅠ

5시 반~ 기상
다행히 아침수행은 할 수 있었다.

출근길 주문 염송~
퇴근 후 와이프와 산보 1시간 가량 후에 단전호흡 수식관 100회 BAMM~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음식조절과 명상수행을 꾸준히라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저는 의지가 약해서 중간중간 끊기네요ㅠㅠ

~^^ 저도 선배님들이 있어서 의지하면서 합니다.
화이팅

와 3시 40분 기상 실화인가요. 5시 , 5시 30분
엄청 일찍 하루를 시작하시는군요
수행하시면서 몸이나 마음에 어떤 변화가 이루어지는 궁금하네요

명상 지속적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ㅎ

회사일도 바쁘고 열심히 사시면서도 꾸준히 운동하시고 생식도 하시는 당신 칭찬합니다^^

감사합니다. ~~^^ 필리핀 날씨 어때요?

ㅎㅎ 지금 한국이예요 정확히 부산ㅋ 수요일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