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간의 제휴 마케팅 부업 '텐핑' 경험후기와 생각

in #kr-marketing7 years ago

본 글은 텐핑을 조장하려거나 권유하려는 목적이 아닌 순수히 저의 3일 간의 경험 후기와 생각을 적는 글임을 먼저 밝힙니다.

텐핑이라는 사이트는 스팀잇의 제휴마케터이신 @somt님을 통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5일전엔가

마케터로 살아 가기! (디지털노마드, 제휴마케팅)

이 글을 통해 저에게 텐핑을 알려주셨고 수익글을 올려주셨는데 상당히 괜찮은거에요?

@somt님의 수익 내역

아 나도 한번 해봐야겠다. 라는 생각으로 도전해봤습니다. 우선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익숙한 그림이 보여서 반가웠다는...


흐..흠칫. 이...이것은?

일단 간단히 말하자면 광고주가 텐핑에 의뢰를 하고 개인 마케터들이 SNS를 통해 홍보해서 클릭, 가입, 설치, 계약을 성사하는 경우 그 수익을 나누는 구조인것 같습니다.

SNS는 많죠. 어떠한 것이라도 상관없는 듯 합니다. 중요한 건 텐핑에서 주는 링크에 사람들이 유입하게 만드는게 키인듯 합니다.

그래서 제가 사용하는 네이버 블로그에 매일 하나씩 담아보면서 느낀것은 저처럼 팔로워가 없는 일반 블로그 사용자는 검색에 노출이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저도 네이버 검색에 노출되기 위해선 어찌해야한다라는 룰은 잘 모릅니다. 단지 해당 글이 카피글이 아니면서 이미지와 글이 많고 기존에 운영해왔던 블로그 지수(?) 가 높으면 아무래도 검색 상단에 노출이 잘 되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광고글만 블로그에 지속적으로 게시하면 제 블로그는 머지않아 저 심연으로 묻혀버릴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컨텐츠 글도 지속적으로 올린다거나 광고글에 광고 뿐만이 아닌 최대한 내용을 담아서 게시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첫페이지에 블로그 글이 올라가는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제게 3일간 36,000원의 수익을 안겨준 글입니다.

스팀잇과 다르게 지속적으로 검색 노출이 된다면 지속적으로 제게 수입을 안겨다 주겠지요. 이런식으로 검색을 했을 때 1페이지 내에 노출이 되어야 수입이 생길것 같아 계속 1페이지 내 검색이 되도록 포스팅을 해봐야겠습니다~

그러면 하루에 수십개의 광고 포스팅을 하면 되는거 아냐? 라고 생각할수 있겠지만 욕심을 내서 하루만에 수십개의 포스팅을 하는것도 매우 좋지 않다고 들었습니다. (어디선가 스팸성으로 걸린다고 본것 같습니다. )

저는 다른 sns를 하는 것이 없기에 블로그만으로 소소하게 수익을 내봐야겠습니다. 참으로 신기한 세상입니다. 스팀으로 글을 써서도 수입을 얻고 SNS에 광고를 올려서도 수입을 얻네요.

돈을 벌고자 하는 목적으로 시작했는데 이것도 생각보다 재밌습니다. 누군가 내 광고를 봐서 수입을 얻다니. ㅎㅎ 스팀잇에 좋은 글들이 참 많습니다. 최근 옐로보이님이나 그린스투리모님, tintom님 등등 수만뷰를 기록하는 레전드 글들도 심심찮케 보입니다.

얼마 전에 @jungs님이 에드센스를 달수 있는 기능 추가 아이디어 글을 utopian-io에 아이디어를 올리신적이 있죠. ( @jungs님 짱짱맨!)

Idea for steemit : Changes in rewards for post after the payout period

@jungs님의 아이디어가 조속히 반영되어 이런 저자들이 7일이 지난 글에도 에드센스 보상을 스팀잇으로 얻을수 있기를 바랍니다. ㅎㅎ 이것은 스팀잇에도 엄청난 호재가 되기도 할것 같고 저자들은 더 오래 인기를 끌만한 글을 쓰려고 노력하기도 할테고요. 그렇지 않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그레이트 간행물
정보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steem
120569_139941_0_-Rob-Wilson-Canada-Shortlist-Open-Competition-Travel-2017-Sony-World-Photography-Awards-58c68f4077839__880.jpg
jyoZGyW.gif

댓글에는 보팅을 잘 안하는데 이건 ㅋㅋㅋㅋㅋㅋㅋ 고맙다. 친구

텐핑도 좋지만 애드센스도 좋아요. 첨에만 어렵지 하다보면 괜찮아요.

그렇습니다.
그레이트 간행물
당신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nhj12311

그레이트 간행물이 유행인가봐. 당신의 댓글 감사해.

naver에서 찾아보니 상단에 나오고 지급 내역을 보면 2건에 36,000원 나왔네요. 아마도 상담 신청을 해야 18,000원이 나올 것 같은데요.
제가 그냥 광고만 클릭했으니 얼마가 나오는지 한번 알려주세요.

네 제걸 보고 상담신청을 한거에요~ 클릭을 해서 주는게 있고 신청을 해야 주는게 있어요. 클릭 단가는 높은게 백원정도더군요 ㅎㅎ 이건 클릭해도 0원입니당

아!! 신청해서 나오는 광고군요. 단가가 상당히 높습니다.

네 저도 깜놀했습니다. 에드센스나 네이버는 대체 얼마나 남겨먹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반갑습니다!! 저도 텐핑 유저입니다..아직 중수마케터이지만요..ㅎㅎ처음부터 수익이 대단하시네요! 글하나 썼을 뿐인데!! 지속적으로 같이 발전해 나가요~

오 중수시군요 ㅎㅎㅎ 진짜 돈을 벌수 있을까 해서 해봤는데 되긴 되는군요. 신기합니다. 많은 가르침 바랍니다 ~~

nhj12311님 포스팅 잘봤어요^^
제가 쓴 글을 보고 텐핑에 입문하셨다니 ㅋㅋㅋ 놀라울 따름이네요
혹시 선배 등록하셨나요? ㅋㅋ 선후배시스템이 있어서 서로에게 인센티브가 나오는 구조에요
혹시라도 안하셨다면 조심스레 저를 선배로 등록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 ^^
[email protected] 에요ㅋㅋ
네이버 블로그에 올리실 때 광고만 올리면 안되고 하셨는데.. 상당히 적용이 빠르신편인거같아요. 저는 티스토리로 CPA광고 올려서 하는데 솔직히 블로그로 nhj12311님처럼 CPA가 매일 1건 접수된적은 없거든요. 앞으로 꾸준히 하신다면 수익 오르실거같아요
전 처음에 200원부터 시작해서 ㅋㅋㅋㅋ

전 티스토리는 운영하는게 없어서 ㅎㅎ 선배님 등록해볼게요 . 모르는 사람 하기싫어서 안했습니다 ㅎㅎ

처음 들어 보네요. 텐핑

저도 somt님이 소개해주셔서 알았습니다. 진짜 돈이 되나 궁금해서 해봤는데 되긴 되는군요~

이런것도 있군요...
진짜 컴퓨터만으로도 먹고 살수 있는 날이 오다니...
노동해야 먹고 사는 시대는 순식간에 지나가버렸네요..
저도 한번 도전해 보고 싶어요^^

시간 나시면 도전해보세요 ^^ 잠깐이면 되니까용ㅎㅎ 밑져야 본전이니까 괜찮지 않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92.40
ETH 3470.0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