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로 살아 가기! (디지털노마드, 제휴마케팅)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제휴마케팅을 아시나요??
광고주가 제휴마케팅 사이트(텐핑 등)에 광고 의뢰를 하면
텐핑 측에서 마케터한테 광고 링크를 보내주는데요
그럼 각 마케터들은 이 링크를 가지고 홍보활동을 하고
그에 따른 수수료를 얻어가는 구조에요

대다수의 사람들은 이런 제휴마케팅을 부업정도로 생각하고
조금씩 하더라구요. 저도 처음엔 부업정도 생각했었죠
근데 이게 만만한 시장이 아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공부를 따로 해야 또 성장하고 성장하기 때문에
자기계발이 필수더라구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곧 전업으로 할 생각이에요.
처음 10월 중순엔 하루 수익이 500원 ㅋㅋㅋㅋㅋㅋ
뭐 이렇더라구요 ~ 그래서 이거 돈 안되겠구나 이런 생각이 있었어요
돈에 집중한게 아니라 그 과정에 집중을 하니 상당히 재미있더라구요
솔직히 돈 500원벌려고 했으면 시작도 안했겠죠 ㅎㅎ
그래도 내가 계획한대로 사람들이 반응을 하니까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어서 몇 주 그렇게 했는데
수익이 점점 오르더라구요???
500원에서 1000원, 3000원......10000원

제휴마케팅 시작한지 보름즘 지났을 때 일이 터졌어요ㅋㅋㅋㅋ
20171124_115728.jpg
물론 무효처리가 7만원이 되었지만 순수익이 10만원! 두둥...
보이시나요? 저 추세라면 하루 20에 한달에 600 ?? ㅋㅋㅋ
이길이 내길이다!!! 라고 생각했었죠 잠깐동안

그런데 다음날부터 슬럼프 ㅋㅋㅋㅋㅋㅋㅋㅋ
20171124_115937.jpg

이 시점이 사람들이 포기하는 시점이 아닌가 싶어요.
해도 안되고 살기 바쁘고 일하기 바쁘니깐.
온갖 핑계를 대서라도 자기 합리화를 하죠 ㅎㅎㅎ
근데 이번만큼은 자신한테 지고 싶지 않아서 성과가 없더라고
그냥 강하게 밀어부쳤어요!!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그 결과 평균적으로 최소 1~2만원은 수익이 나는걸 볼 수 있어요.
2.jpg
1.jpg

오늘은 마케팅 활동을 하지 않았는데 어제 작업해놓은게
새벽에 들어왔더라구요~
오늘도 조금 하면 최소 5만원은 되겠죠? ㅎㅎㅎ

만원대에서 십만원대로 도약하기가 쉽지 않네요ㅋㅋ
일단 하루 최소 십만원을 목표로 열공 중이랍니다 ^^
정말 꾸준히 성장해서 고수분들처럼 하루에 백만원도
찍어보고 싶네요 ㅎㅎ

궁금한 점은 댓글주세용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텐핑!! 저두 하루 만원은 했었는데.. 요즘 슬럼프가 온건지 매일 1,2천원이네요!ㅎㅎ 분명 재도약하는 날이 오겠죠?! 좋은기분받고 오늘은 꼭 슬럼프를 탈출해보겠습니다 ㅋㅋ

네네! 꾸준히 해보세요!
저도 처음엔 500원부터 시작했어요 ㅎㅎ

넵!!ㅋㅋ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cpc로 6000원 벌었네요!!

오? cpc로 6000원? 잘하시네요 ㅋㅋ

이런 것도 있군요! 신기하네요.ㅎㅎ

ㅎㅎ 네 저도 안지 얼마안됬어요 신기하더라구요

배우고 싶습니다. 이

여기에 교육좀 해주세용~

아 저도 누군가를 교육할 수준이 아니에요 ㅠㅠ
아직 초보라서ㅎㅎㅎ
고수가 되면 시도해볼게요 ^^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som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개인적으로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데 .. 재미있는 좋은 이야기 많이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tworld님 ! 앞으로 꾸준히 온라인으로 돈 버는 법에 대해 포스팅할예정이에요^^
많은 괌심부탁드립니다 ㅎㅎ

넵 ! 저도 팔로우 하고 앞으로 작지만 보팅도 지원 해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네 ^^ 매일 성장하는 모습으로 주기적으로 포스팅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403.69
ETH 3463.5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