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 사람들(스팀네이버후드)

in #kr-manulnim7 years ago (edited)

DQmetTkJjA7De9NHnPe6mUuRqPyw21YZKB3wYjMDNBr9BFH_1680x8400.jpg

페이아웃되기 하루전에서야 세계님의 5백 팔로워 이벤트 포스팅을 보게 되었습니다.


Screenshot_20171019-115302.jpg

(https://steemit.com/kr/@segyepark/500)

역시나.. 제 눈은 정확합니다. ^^
자신의 달성을 추천받은 스티미언들에게 다시금 나눠주는 행사를 기획하고 있었다니..
하지만 보상이 넘 작네요. 15SBD.. ㅠㅠ

그런데
글을 읽다 댓글로 내려가면서 마음이 점점 따듯해집니다.


Screenshot_20171019-115352.jpg

@hyokhyok님의 @jsralph님 추천의 댓글


Screenshot_20171019-115614.jpg

@happyworkingmom님의 @yurizard님 추천의 댓글


Screenshot_20171019-115505.jpg

@nhj12311님의 @hooo님 추천의 댓글


Screenshot_20171019-115639.jpg

@rayheyna님의 @starjuno님 추천의 댓글


Screenshot_20171019-115658.jpg

@soosoo님의 @pupil님 추천의 댓글


Screenshot_20171019-115729.jpg

@asbear님의 @myhappycircle님 추천의 댓글


Screenshot_20171019-115746.jpg

@bree1042님의 @jjy님 추천의 댓글


Screenshot_20171019-115813.jpg

@dacshund님의 @gilma님 추천의 댓글


Screenshot_20171019-115846.jpg

@yurizard님의 @beoped님 추천의 댓글


사실.. 이 댓글 이외에 @segyepark님의 추천이 또 있었답니다.
이 글을 리스팀하고자 했으나 이제 파이가 아웃되기에 부득이하게 제가 다시 이렇게 각색하여 올릴게 되었습니다.

정성껏 추천의 글들을 작성하여주심에 모든 글들을 읽어보고 싶지만 저 또한 시간적 제약에 그렇게 하겠다는 약속을 확답하지 못하겠지만..
최선을 다하여 읽어보도록 노력하겠다는 약속을 드리겠습니다.

  • 이 포스팅을 통한 작가수익의 100%를 서로를 위한 따듯한 추천의 마음을 나누신 분들께 1/n하여 지급하겠습니다.

  • 추천받으신 작가분들의 글은 직접 돌아다니며 읽고 보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팀을 통해 온정을 주고받는 우리들에게
외부에서 추위가 온다고 할지라
마음가득 전해지는 그 따듯함에
오늘 하루종일이 행복하리라 생각합니다.

따듯한 스티미언들에게 감사한 아침입니다 ^^
이런 행복을 주시는 스팀이웃분들에게..
고맙습니다~


follow me!

Sort:  

소철님. 제가 연 작은 파티를 이렇게 또 빛내주시는군요.

제가 못내 아쉬웠던게 최근에는 감사하게도 거의 모든 글들에 과분한 보상을 받는 편인데 매번 팔로워 이벤트 글에만 보상이 상대적으로 적은 편입니다. 그렇다고 불만이 있는건 당연히 전혀 아닙니다. 단지 조금 더 나누지 못해 뭔가 아쉽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소철님이 이렇게 따뜻함을 이어주시네요. 이런 릴레이라면 진짜 계속 이어졌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저는 가장 감사한 부분이 바로 추천을 나눠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더해주시는 것입니다. 추천을 받으신 분들도 하나같이 소중하지만 나눔의 시작을 열어주시는 분이 안계시면 의미가 없는 이벤트입니다. 누군가를 추천하는것도 생각보다 번거롭고 진짜 정성을 기울여야 하는 부분인데 아시겠지만 모든분들이 최고의 정성을 들여서 댓글로 소개를 해주시는거 보면서 늘 감동받고 있습니다.

소철님 덕분에 하루를 기분좋게 시작할 수 있겠네요. 따뜻한 마음 전해주시고 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세계님의 마음처럼 이 글의 보상이 커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나누려고 하셨던 세계님의 마음이 커지기를 바라면서 말이죠.

한분 한분 소개하신 모든 분들의 감정이 감동으로 바뀌는데까지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더군요.
이러한 마음들이 모여 바로 지금의 kr이 멋진곳이 되는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 세계님도 계시구요.
나중에 kr이 무럭무럭 자라나 지금의 비트가 가진 위상으로 서게되는 날 이러한 모든 노력들은 반드시 그 값이 매겨질거라 생각하며 오늘도 홧팅입니다~

Cheer Up! 음~? 흥미로운 포스팅이군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흥미로운 포스팅 맞지요 ^^

관심을 준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스티밋 안에 온정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길마님을 추천했지만 다음 번엔 제가 추천받는

사람이 되길 바래봅니다:) 이스팀 앱은 꼭 뒤를 잘라먹네요 자르지마라자르지마라자르지마라자라야~

ㅋㅋ 닥스훈트님께서 또 댓글 잘려먹기 굴레에 걸려드셨군요.
저도 요사이 하도 당해봐서 이제 짜증도 안 난다는 ㅎㅎ
똑같은 댓글을 한 5~6번쯤 달다보니 지금도 위에 달아놓은 댓글들이 제대로 안착하려나 싶습니다.

아마도 닥스훈트님의 이러한 마음이 결국 전해져
시간이 흐르면 분명 추천에 추천을 받는 그 날이 올거라 기대합니다~ ^^

오늘은 금요일.
다른 분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닥스훈트님의 오늘이 찬란하시길 바랍니다~

훈훈한 세상이군요~~

댓글만 다섯번째 ㅜㅜ

다시 어게인

이래서 스팀잇은 해볼만한 것임에 분명합니다~

아침부터 깽판을 치고 가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스팀케이알로 들어오니 제가 100%시 얼마를 드리는지 알겠네요
넘 초라해서 죄송 합니다. 파워 충전해서 팍팍 밀어 들리겠습니다. ㅋㅋㅋ

역시 깽판은 즐거운 것이죠.
저도 울 콘님의 글에 100퍼로 해봤는데
그리 크질못해서리 깽판값으로 넘 싸서리 빠워를 모아다가 드려야겠어요 ㅎㅎ

멘션이네요ㅋㅋ 현실이든 스티밋이든 주변을 돌아보는 마음은 귀한것이지요. ^^

그리 받아들여주시니 좋으네요 ^^
기분좋은 금욜입니다~
하루종일 이 기분이시길요

소철님의 마음에서도 따뜻함이 느껴지네요. 두 분 다 너무 좋으신 분들이세요. 타인을 생각한 다는 것이 쉽지 않지요. 거기에 몸소 실천한다는 건 더더욱이 그렇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의 기회를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이 정말 대단하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소철님과 세계님 두 분 다 이 자리를 빌려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쵸콜렛님의 이렇게 주시는 댓글만 보아도 그 마음이 느껴지는듯 합니다.
저도 다른 이들과 진심으로 나누려는 모습을 이곳에서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물론 동반성장하는것 만이 스팀잇을 진심으로 키워나갈 수 있는 방법이겠지만 이를 위해 정말로 많은 분들께서 노력하고 계신다는 사실을 알게된 것이 제가 얻은 가장 큰 소득이며 교훈이라는 사실로
이제 저도 제가 행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노력하고있습니다. 분명 세계님과 이 글에 함께하시는 많은 선한분들로 인해 스팀잇 kr은 발전해 나아가리라 생각하며 멋진 TGIF 되세요~

안녕하세요 sochul님, 따뜻한 마음 잘 느끼고 갑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 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성민님께서 댓글주시는 것 만으로도 기쁜마음입니다.
덕분에 TGIF가 될 듯 합니다 ^^

아 네 ㅎㅎ 그리 생각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도 행복한 금요일이 되었음 좋겠는데 아 오랜만에 운동하고 오니 너무 피곤합니다 ^^

세계님의 이벤트가 벌써 세 번째에요. 매번 저평가된 스티미언을 발굴하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저도 세계님께 정말 고마워하고 있답니다.
그걸 그냥 지나치지 않고 이렇게 다시 언급해주시는 소철님도 고맙습니다. ^^

매번 꼬박꼬박 참여해주시고 몇 번 했는지 까지 정확하게 기억해주시는 브리님 정말 감동이에요. 참여해주시는 분이 안계시면 절대 이벤트가 빛이 날수가 없는데, 거르지 않고 참여해주시는 브리님 덕분에 늘 마음놓고 잔치를 열고 있습니다 ^^ 소철님 덕분에 이번에는 진짜 큰 잔치집이 열렸네요 ㅎㅎ 정성들여 소개해주신 브리님 같은 분이 제가 드리는 보상과는 비교도 안되는 큰 기쁨을 맞이하실 수 있게되어 넘 기분 좋습니다 ㅎㅎ 따뜻한 마음은 언젠가는 전해지고 늘 좋은일로 돌아온다 라고 믿습니다 :)

세계님의 꾸준한 그러나 처.음.처.럼 변함없으신 지금의 태도가
이렇게 좋은 분들께서 수많은 추천을 해주는 장을 만들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역시 좋은분 주위에는 좋은분들이 함께 한다는 세상의 진리를 또 한 번 깨우칩니다~

제가 사람보는 눈이 남다르죠 ^^
브리님도 세계님도..

그렇지만 이렇게 세계님의 글에 브리님께서도 추천해주시는 분들의 글을 읽으며
'내가 왜 이 분을 모르고 있었지?' 이런 생각이 한두번 드는게 아니네요.
왠지 그간 제대로 소통했던 것이 아닌것 같은 생각도 들고..

하지만 지금부터 이렇게 알려주신 분들과 또 소통하면 되는거죠. ^^
이런 기회에 이렇게 알려주신 브리님께 또한 감사드립니다~
찬란한 TGIF 되시길요~

작은 실천이 모여 큰 마음을 만들죠~

플로리다달팽이님 오늘은 아이디의 의미가 더욱 빛나는 느낌입니다.
달팽이처럼 빠르지는 않지만 플로리다의 그 멋진 날씨처럼
속도가 중요한 것이 아닌 방향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주시고 계신 그런 느낌요 ^^

항상 고맙습니다~

플로리다님도 빛나시지만 아이디 하나로 이렇게까지 정성스럽게 풀어주시는 소철님은 진짜 대박이십이다 ㅎㅎㅎ 이건 진짜 배워가야겠어요.

세계님은 더 잘 하시면서 ㅎㅎ
자꾸 이렇게 계속 띄워주시면 날개달렸는줄 알고 아파트에서 뛰어내리는 수가 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78.47
ETH 2625.8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