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웹툰:우주최강 맛스타! [부제:어른이 어른의 역할을 하는 세상]

in #kr-manulnim7 years ago (edited)

DQmetTkJjA7De9NHnPe6mUuRqPyw21YZKB3wYjMDNBr9BFH_1680x8400.jpg


이번이..
제 인생에 있어 두번째 웹툰이 될 것 같습니다.
전편에도 알렸지만..

저는 웹툰 작가가 아닙니다.
물론 제 그림의 수준을 보신다면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요 ^^

오늘의 이야기는..
우리집의 집주인이자 마스터인..
우주최강 맛스타에 관한 내용입니다.


도로에서1.jpg

화창한 어느날..
예쁘게 원피스를 차려입고
평안하게 길을 걷고있던 마스터께서
갑자기 기분을 확 잡치게 만드는 일이 있었으니..

도로에서2.jpg

그것은 바로
길을 걷던 한 여학생이 너무나도 큰 소리로
온 동네가 떠나가라고 핸드폰에 욕을 욕을..

도로에서3.jpg

평상시에도 불의를 참지못하는 마스터는..
당연하게 욕쟁이 학생을 불러세웠고..

도로에서5.jpg

학생에게 강력한 교훈의 메세지를 날렸죠.

많은 사람들이 다시는 길에서
다시는 욕하며 떠들지 않도록..


놀이터에서1.jpg

아들이 어렸을적 일이네요..
한터를 데리고 동네 놀이터를 찾은 마스터는
모래사장에서 놀던 아들을 보던 중
정자에서 떠들고있던 4명의 고딩들을 목격하게 됩니다.

놀이터에서2.jpg

딱 봐도 한눈에 소위 노는 고딩인듯한 그녀석들은
입에 걸레를 물고 얘기하는듯한 대사를 날려대고 있었고
게다가..
이제 담배까지 필 요량으로
서로에게 담배를 달라는 이야기를 하던중..

놀이터에서5.jpg

우리의 맛스타가 고딩들을 부릅니다.
그리고.. 가공할 내용으로
그들에게 같은 방법으로 대사를 날려줍니다.

결국.. 고딩들은..
넋이 나갔습니다.

예쁘게 챙겨입은 아이엄마가
이렇게 찰진 카운터 펀치를 날려주었으니 당황할 수밖에요 ^^

그런데..
이 모든 사실을 듣고난 저는 당황했습니다.
요즘 고딩들이 어떤 애들인데.. --;
하지만 불의를 보면 참지못하는 마스터의 성격상
제가 얘기해도 듣지 않을테니..

그래도..
어른이 어른답지 못하다면
아이들의 무례는 계속되리란 생각에
저는 마스터를 응원합니다~


follow me!

Sort:  

저도응원드립니다. 웹툰도 상당한 내공을 느끼게 합니다

헤헤 올패스님
제가 워낙 손재주가 없음에도 이렇게 칭찬의 댓글을 보내주시니
또 소재거리 찾게되면 그려봐야겠다는 예술혼에 불타봅니다 ㅎㅎ

Cheer Up! 와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많이 투표했어요! 우리 앞으로도 힘내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네~ 같이 힘내봐요~^^

요즘 세상에 드문 분이시군요. 요즘 10대들 돌발행동을 가늠하기 어려운 세상인데, 마스터님 쫌 짱이신 듯ㅎㅎㅎ
그나저나 소철님 웹툰 솜씨가 날로 발전하시는 것 같은데요^^

손시님까지 제 웹툰에 칭찬을 ㅎㅎ
소재거리 또 찾아서리 다시 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나저나 마스터는 저도 걱정되서리..
중학생까지만 계도하라고 ㅎ~

워낙 험한 세상이라..ㅠㅠ
틀린것을 바로잡아 줄수 있는 어른이야 말로 진정한 어른이란 생각을 해봅니다.~!!

마스터님 화이팅!!♥♥♥

그쵸..
정신적으로 힘든 요즘.
모두가 서로를 이해해야만 하는데 그게 쉽지가 않다는 ㅜㅜ

듣는 저도 걱정이랍니다.

아이고 쉽지 않은 일인데 대단하시네요

그러게요
저 없을때 걱정이죠..
하긴 내가 있을때면 나도 걱정스러운건가요?

음..

응원합니다.

혹시라도 다칠까봐 걱정이랍니다 에고 ㅜㅜ

위험한 세상이지만 바른일을 하는 마스터를 응원할 수밖에 없네요 ㅠ

응원은 하는데..
정말 걱정은 됩니다.
저러다 정말 이상한 애들 만나면 ㅠㅠ

헐! 완전 대반전 맛스타님이시네요 ㅎㅎㅎ
근데 소심한 저는 요즘 가장 무서운 중고딩들에게 '슈퍼파워로' 훈계하시는 모습이 살짝 걱정되기도 하네요 ㅜㅜ 어른이 어른다워야 참 맞는건데 워낙 보이는게 없고 또 그래도 되는걸 너무나도 잘 아는 아이들이 많아서요.
그럼에도 어른다움을 몸소 보여주시는 맛스타님은 우주 최강 인정입니다!!

어른이 어른다워야 하는데..
요즘 애들이 가끔 정신줄 안드로메다로 보내고 지내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리..
마스터가 잘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개인적으로는 정말 걱정되긴 합니다.

그래도 세계님의 응원은 감사합니다~ ^^

이번 이야기에서 이야기가 잘 어울리고, 2 차원의 형태로 모든 그림을 변경하거나 그림을 다시 아름답게 꾸미면 더 멋지게 보입니다.

하하 내가 만화가가 아닌 관계로
내게 지금의 그림이 최선이다
하지만 당신이 이렇게 말해주니 무척 고맙다!

마스터님...+.+..대단하십니다! 요즘 학생들 정말 무서운데....
그나저나 소철님 그림 계속보니 정감갑니다ㅋㅋㅋ''
마스터님 마지막 그림에 입술 핏자국까지...디테일하십니다 ㅋㅋㅋ

헤헤 만화를 그리는 것도 스팀잇서 해보는 짓이라
그림의 수준이 이렇답니다 ㅎㅎ
그래도 선샤인님의 칭찬을 받아묵어서리
다음에 또 그릴지 모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