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교도라면, 당신의 스앙심을 측정해보자!

in #kr-madsteem7 years ago (edited)

DQmPUnGw7pJSzrLo4w8WqSjMC3qPDBM6yYznnwwkCHRZ185_1680x8400.jpg

[경 고]

  • 당신이 신실한 스팀교도가 아니라면 아래문제에 덤비지 말지어다.

  • 이 문제들은 스팀잇 홈페이지만 들락거려도 맞출 수 있기에 만점자만이 진정한 스팀교도라 불리울 자격이 있으며 만약 답을 몰라 컨닝하다 스팀신께서 격노하시어 해킹당해도 나는 모른다.

  • 혹여나 문제의 답을 모르겠다면 자신의 스앙심의 정도에 대해 반성한다면 스팀신께서 용서해 주실지도 모르니...


■ 1.스팀교도가 가장 선호하는 과자는? [난이도 하/10점]

1.고래밥
2.새우깡
3.자갈치
4.알새우칩

■ 2.다음중 3S가 아닌것은? [난이도 중/15점]

  1. Spa
  2. Steem
  3. Sdal
  4. Sudal

■ 3.다음중 설명이 틀린것은? [난이도 상/20점]

1.Beta(배에타) : 스팀신께서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아직까지 구린 GUI를 버리지 않고 기다리시겠다는 의지의 표현
2.Vote(보테) : 다른 성도를 위한 마음이 행동으로 승화시키는 행위
3.Resteem(니스팀) : 니글을 내 브록에 올려 니가 스팀벌 수 있게 해준다는 의미
4.Payout(파이아웃) : 더 이상 나눠먹을게 없어졌다는 의미

■ 4.글쓰면 주시는 스팀신 보상의 유형중 틀린것은? [난이도 하/10점]

  1. 100% : 너에게 다 줌
  2. 0% : 네가 안 받는다고 함
  3. 50%/50% : 너 50%먹고 50%헌납
  4. 50%/50% : 왼쪽 주머니에 50% 오른쪽 주머니에 50% 보내줌

■ 5.다음중 스팀잇 홈페이지상 메뉴바에 있지 아니한 것은? [난이도 하/10점]

  1. Blog
  2. Replies
  3. Resteem
  4. Rewards

■ 6.다음 그림은 스팀교도가 잊지말아야 할 칠계명이다. 모자이크 처리된 곳에 들어갈 단어는? [난이도 중/15점 뽀나스 문제:이거 맞추면 다른것 틀려도 비번 까묵지 않음]

  1. Password
  2. Passport
  3. Passwords
  4. Passworld

■ 7.다음중 봘렛(Wallet)의 3대 항목이 아닌것은? [난이도 하/10점]

  1. Permission
  2. Password
  3. Parking
  4. Balances

■ 8.스팀신께서 우리에게 보내주신 열쇠가 아닌것은? [난이도 하/10점]

  1. POSTING
  2. ACTIVE
  3. MENU
  4. OWNER

만약..

[난이도 하] 에서 틀린 문제가 있으면 비번을 잊어먹는 천벌이 내릴지어니 답을 다시 체크해보도록 할지어다~ 레알!

100점 : 당신은 진정한 스팀교도! 계속 '스멘~'하세요
90점 : 부족하지만 그래도 스팀교도에 껴줌
80점 : 지금부터는 반성해야 한다.
70점 : 당신은 아직 스팀교도가 아니다.
60점 : 어디가서 스팀교도란얘기도 꺼내지 말지어다~
50점 : 당신은 아직 일반인
40점 : 혹시 당신의 평판이 25 이하가 아니라면 이럴수는 없다.
30점 : 훠이~훠이 물러가라~
20점 : Are you foreign steemian?
10점 : 당신은 아직 한글을 이해못하는 것이 확실하다

채점을 못하겠다고?
다시 문제를 뚫어져라 보면 답이있다.
그래도 모르겠다면 물어보라~~

Sort:  

스팀교는 헌금 안내도 되나요?

빵 터졌습니다 홀릭님 ㅋ

아~~~ 여기 또 나타나셨습니다 우리 콘형제님 ㅠㅠ

사업장에서 자꾸 깽판놓으셔서 쪼까보내려 했는데
자꾸 나타나시어 제 사업 말아묵게 하시려고 ㅠㅠ

@musicholic 형제님~
우리에게는 보태(Vote)주는 미덕의 '보테스(votes)'로 사랑을 실천할 수 있습니돠~~ ㅋㄷㅋㄷ~~

십일조는요

허어걱!
십일조에 대해 코멘트하믄 뮤직홀릭님 이번에는 감사헌금 또 물어보실거죠?

캡처.PNG

자 모두 스팀복음 1장 1절을 펴주세요 ... 스멘

아~~ 울 @inhigh 형제께서 이렇게 우리 스팀교도들이 사용할 스팀경을 만들어주셨습니다.

진정한 스팀교도인 인하이 형제에게 3S가 함께하기를 저의 파워를 사용하여 비나이다~

참고로 저 성경은 제가 사용해도 되겠습니까?

스팀경은 무릇 모두에게 열린것이요, 특정 인간의 소유에 국한 되지 않는 것이니... 스팀교도 누구나 사용 할수 있으니.....편히사용해주세요!

인하이 형제님의 재능기부! 스신께서 기뻐하실 겁니다 스멘~~

You've hit the mark.

채점전인데도 이미 스팀교도가 되 있습니다 해보나 마나 소철님께서 이미 자연스레 만점짜리 교도를 만들어 주신것같은 느낌아닌 느낌 제가 뭔말을 하고 있는거죠? ㅋㅋ
여튼 소철님 덕에 만점짜리 스팀교도가 됐습니다 ㅎㅎㅎ

ㅎㅎ 어떻게 받아주시느냐에 따라 결정되는게 아닐런지요 @allpass형제님~ ^^
그나저나 만점짜리 스팀교도로 다시 태어나심을 축하드립니다. 그게 제가 만들게 된건지 @allpass형제님께서 스스로 만드신건지 제가 무슨 말을 하고있는건지 ㅋㅋ

스멘~ 하나면 모두 해결됩니다~~

기발하시네요 ㅎㅎㅎ

오잉~ @oldstone 장로님 오시었네요 ^^
제가 지금 신도들이 요즘 열심히 스앙생활 하는지 테스트 중이라
장로님께서 오시면 아니되시옵니다~ ^^

ㅎㅎ 만점이네요.
이런 포스팅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기발하네요^^

우리 @coinyawong 형제님 오시었군요~
보테힘이38%, 신령충만함의 3S중 SP를 82라고 하시었군요~
플랑크톤으로 변신하시다뇨~~
우리 스팀교도들에게는 성령 충만함을 나타내는 스팀과 스달과 스팀파워의 3S만을 채우시면 된답니다~
그런 의미로 @coinyawong 형제님의 믿음에 스달을 보태드리오니
진정한 스팀교도로서 널리 스팀교를 전파하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스멘~~

교주님! 10점짜리 문제는 난이도 '하' 밖에 없는데 90점을 어떻게 받습니까!

허허~우리 @kmlee 형제여 배점 10점짜리 빼고 다아 맞으면 90이 된다는 사실을 정녕 모르시겠다는 말 입니까~~
사실 90은 거의 없겠죠 100아님 80이상일테니 ㅋ~

폭풍우가 거세어 배에 탄 성도들이 두려움에 떨고 있습니다. 성도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기준을 완화하여 더 많은 이들을 '진정한' 교인에 포함하시는게 어떻겠습니까.

그럼 우리 사랑스러운 스팀신께 @kmlee 형제님의 청을 드려 구원의 점수를 대폭 낮춰주시라는 기도를 드려보겠나이다~

'비나이다~비나이다~ 스팀신께 비나이다~
신도들이 전자화폐계의 비트깡패에게 당하고 있는 작금의 작금의 현실을 고려하시어 커트라인 60까지 신도로서 받아주시기를 비나이다~

너무 낮췄을라나요? ㅋ~~

일단 배에 탔으면 형제, 자매이니 교주님의 복음을 보고 계시다는 것에서 이미 합격이 아닌가 하나이다.

그렇습니다 우리 @kmlee 형제여~

그런데..
일부 콩님@cong114, @cheongpyeongnull님과 같은 성도들이 사업장에 와서 깽판을 놓고있 습니다. 그리하여 우리에게는 이러한 문제풀이 시련이 꼬~옥 필요합니다~~

특정 아이디가 거론되어 부득이하게 가아이디를 채택했음을 알려드립니다!
누군지 모르시겠죠? ㅋㄷㅋㄷ~

6번 문제에 다음 그림이 없어요..!

이런이런 된장고추장 ㅜㅜ
핸펀으로 계시를 내리다 이런 실수를 쌈장

출제자 실수로 수정이 불가한지라..

눈물을 머금고..

'6번은 모두 정답처리하라 알리노라~'고 하시었습니다~

6번 문제가 살아났으니 이제 다시 모두 맞춰야 한다고 알려주시었습니다~~ 다~주겄으 ^^

저는 조용히 고래밥을 먹으며 스멘을 외쳐보겠습니다~~
'스멘~~~'

아아~~ 우리 스팀교도 중 아리따운 @rosaria 자매님 오시었습니다~~
고래밥을 묵으며 스멘을 외치다니..
오늘도 모든 성도들이 따라야 할 교도들의 기본자세를 보여주시는군요.

그런데 말입니다..

당근 보테쓰(Votes)는 하셨겠죠? ㅋㅋ~

미비하여 초라하지만 보태쓰는 기본이라 생각합니다~ 스멘~~~ ㅎㅎㅎㅎ

역쉬~
우리 로사리아 자매님은 기본이 출중하신 신도이심이 분명합니다!!

오늘도 로사리아 자매님께 3S의 영광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주교님도 영광 가득한 하루 보내소서~ 스멘!!~★

놀기도 바쁜데 여기서까지 시험을 치뤄야 하는가?
출제자에게 권장 100대를 내리라 전~~해 ~~라

빙고..........!!

어허~ 여기 또 남의 사업장 깽판놓으시는 한 분이 오셨군요.
@cheongpyeongyull 형제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 됩니다.
얼렁 다른곳에 가셔서 놀다오세요~~
요즘 신도모으기가 완전 힘들어서.. 밥묵고 살려면 요딴 짓이라도 해야 묵고사는데 ㅠㅠ

허허~~ 변절을 하신겝니까 콘형제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 됩니다~
얼렁 남의 사업방해 마시고 나가주세요~
요즘 사이비종교 신도 모으는게 얼매나 힘든데~

>'스잇~스잇~ 이교도는 물렀거라~ 스잇~'

ㅋㅋ재밌네요

@wonnieyoon님도 이제 스팀성도가 되신겁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73.25
ETH 2758.24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