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하늘 - 즐겁게 한주 시작하세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life7 years ago

20170807_074855.jpg

안녕하세요. 위드유입니다.

또다시 한주의 시작입니다.

스팀잇에서 월요일 아침인사를 시작으로 또 한주를 시작합니다.^^

저는 아침에 출근하면 커피를 한잔 마시는 습관이 있습니다. 지금도 커피를 마시고 있습니다.

커피를 마시면서 하늘을 보니 엄청 파랐습니다.
비록 아침부터 덥기는 하지만 기분은 좋네요.

여기 북경에서는 파란 하늘을 볼수 있는 날이 많지 않습니다. ㅎㅎ 날씨가 좋은걸 보니 이번주는 좋은일이 많을거 같습니다.
좀 덜 바쁘면 좋겠네요.ㅎ

비록 많이 더운 날씨지만, 커피한잔 하면서, 웃으면서 즐겁게 한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Sort:  

북경에 무슨 국제행사 있나요? ㅎㅎ
저도 방금 모닝 커피 한잔하고 일상 시작하려 합니다. 한주에 시작인데, 기분 좋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북경에 무슨 국제 행사가 있을 때 날씨가 매우 좋지요 ㅎㅎ 고수 이십니다. 없는거 같습니다. 웃으면서 하루 보냇세요^^

행복한 기운을 중국에서부터 몰아 주시네요.
@withyou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gilma님도 즐겁게 한주 시작하세요.^^ 많이 웃으시고요..^^

저도 커피 한잔 하면서 하루를 시작하고 있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즐겁게 한주 시작하세요.. 시작이 즐거우면 끝도 즐겁다고 했습니다. ^^

모닝커피로 하루를 시작하는 분들이 많네요
날씨처럼 화창한 한 주 되세요^^

그러게요.. 비슷한 습관을 가지신 분들이 많은거 같네요 ㅎㅎ 즐거운 한주 되세요^^

북경이면 중국에 있으신건가요? 멋지네요 ㅎㅎ 덕분에 좋은 하늘 보고 갑니다.

네 북경에 있습니다. 맑은 하늘 보면 기분이 좋아지죠^^ 즐건 하루요~~

저도 빨리 나가서 커피 한 잔 해야겠습니다 ;-) 좋은 한 주 되세요!

습관처럼 마시는 커피지만, 저는 아침에 마시는 믹스커피 한잔이 제일 맛있네요..ㅎㅎ 제가 입이 고급져서 ㅋㅋ 신난다님 이번 주도 신나게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withyou님도 즐거운 한주보내세용😊

감사합니다. oounding님도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항상 파란 하늘을 보실 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러면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파란하늘이 일년에 몇일 안됩니다. ㅠㅠ

사진 맞나요?
파란 하늘과 가느다란 나뭇잎과 줄기가 어울려
한 폭의 동양화 같은 느낌입니다.

아까 말씀드린 나무 그늘에 한 부분입니다. 하늘과 줄기가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힘들었던 월요일도 거의 지나가려 하네요 ㅋㅋ 남은 한주도 힘내서 일합시당 +_+

슴슴이님도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2860.75
ETH 3112.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