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 꽃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lif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위드유입니다.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오늘 아침에 보니 회사 정원에 무궁화가 활짝 피었네요. 그 동안 가까이 있는데도 못 본거 같습니다.

우리나라 국화가 중국땅 위에 피어 있네요.
참 보기 좋네요^^

해외 나오면 다 애국자 된다고 하는데, 어째튼 감회가 새롭네요. 우리나라 국화를 다른 나라에서 보니...

20170728_085939.jpg

20170728_085845.jpg

Sort:  

지금부터 피기 시작해서 초 가을까지 핀다고 하네요

예쁜 꽃은 아니지만, 타국에서 보기 좋네요.^^

어머, 한국에서도 무궁화를 솔직히 많이 보기 힘든데, 타지에서 무궁화를 보다니 정말 감회가 새로울거 같아요 :-)

그나저나 withyou님 무사히 중국에 잘 도착하셨다니 다행이세요 ㅎㅎ

어제 밤에 잘 도착했습니다. ㅎㅎ 다시 중국에서 글 씁니다. 항상 좋은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

무궁화 실제로 보면 정말 곱지요 ^.^

가까이서 보면 약간 투박하지만 보기 좋은 꽃입니다. 오랜만에 무궁화을 봐서 올려 봤습니다. 신난다 님 처음 뵙는거 같은데 반갑습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희 집 앞에도 Hibiscus 를 몇 그루 심었습니다. 꽃이 크고 참 탐스러워요. 무궁화 이름처럼 오래 가구요~

사진 한번 보고 싶네요. 다음에 꽃 피면 사진 올려주세요^^

네, 금방 올릴께요 ㅎㅎ

위드유님이 사진 올려주셔서 저도 예쁜 꽃 구경하구가요 : )
다시 일상의 시작이시네요!
중국도 많이 더운가요ㅠㅠ?

중국이 한국보다 더 덥습니다. 다시 일상이 시작됬네요^^

이국에서 보는 우리 꽃
감회가 남다르셨겠습니다.
무궁화는 단 하루를 위해 피는 꽃입니다.
하루가 지나면 그 모습을 간직한 채 떨어집니다.
절화로 시장에서 유통되지 않는 꽃
팔려갈 바에는 차라리 목숨을 버리는
바로 우리꽃 무궁화입니다.
만나는 동안 사랑해 주세요.

솔직히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타국 나오면서 더 그런거 같습니다. 그래서 인지 요 즘 자주 보게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745.88
ETH 2640.1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