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과 함께한 1개월, 1개월 기념 미니화분 구입~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life7 years ago

20170815_150642.jpg

안녕하세요. 위드유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 올리네요.ㅠ

이번 한주는 즐거운 일주일을 기대했는데, 완전 빡쎈 일주일이네요.ㅠㅠ

스팀잇도 거의 보지 못하고 한주가 갔네요.ㅠㅠ

그래도 오늘이 금요일이라 다행입니다.ㅎ

스팀잇 시작하고서 한달 지나서 작은 화분 하나 샀는데, 요녀석이 1개월 기념품입니다.ㅎㅎ

글도 잘 못쓰고해서, 처음에는 오래 못 할줄 알았는데 벌써 시작한지 꽤 됬네요.ㅎ

몇일동안 스팀잇을 못 봤습니다. 출장도 있었구요. 어떻게 하다보니 몇일 쉬었네요. 생각해보면 스팀잇이 급하게 맘먹고 할거는 아닌거 같습니다. 그냥 즐기듯이 천천히~ 이게 좋은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좀 천천히 해 볼까 합니다.^^

즐기듯이~~

아, 그리고 이 미니회분 정말 작고 귀엽습니다. 잘 키워봐야 겠네요. 즐거운 금요일 저녁 시간 보내세요^^

20170815_150713.jpg

Sort:  

우왓 ㅋㅋㅋ 다육이 화분이 너무나도 귀여워요 나중에 쑥쑥 크면 ㅋㅋ 입을 조심스럽게 따서 번식해보셔요 번식시키는 재미도 쏠쏠해요!

위드유님 ㅎㅎ 오랫만에 뵙네요
빡센 일주일 보내셨으니 여유 넘치는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화분이 너무 앙증맞고 귀엽네요♥♥
아... 저도 조금만 더 있으면 이제 한달이 되어가는데 그동안 참 많은 생각을 하게되고, 스팀잇에 대한 생각도 많이 바뀌었어요.. 처음의 열정이나 신남은 좀 많이 사그라들고 이런저런 생각 끝에 그냥 SNS 하듯이 하는 게 제일 나을 것 같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헣허

키위님 오랜만이네요.. ^^ 이번주는 정말 바빠서 오랜만에 스팀잇에 왔네요..ㅠㅠ 몇일 쉬다보니, 생각도 많이 하고 키위님하고 비슷한 생각입니다. ㅎㅎ 그냥 천천히, 가끔씩~~~ 키위님도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정말 귀여운 아이네요~ 위듀님 사랑을 받았는지 통통하게 잘 자라고 있네요~ ^^ 즐건 주말보내세요~

요녀석이 잘 잘아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ㅎㅎ 제가 뭘 잘 못 키우거든요 ㅎㅎ

마우스보다 작은 미니화분 너무 귀엽네요~
영양이 꽉차있는지 살도 통통한거 같구요...전 선인장만 키우면 관심이 줄어서...많이 죽였죠 ㅠㅠ

저도 잘 키우지는 못하지만, 요 녀석 생명력이 강하기를 기원합니다. ㅎㅎ

미니화분 이쁘게 잘키워주세용~~ㅎㅎㅎㅎ
금요일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oounding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링크프로젝트] "해외거주스티머s" 5차보상입니다.

https://steemit.com/kr-link/@soosoo/s-6-21-steemers


tip! 0.160

Congratulations @withyou!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withyou님 해외거주스티머링크 베타를 시작했는데, 혹시 이렇게 하면 불편할지 여쭤봐야 할 것 같아서 한 번 방문해서 찬반댓글을 달아주실 수 있을까요? https://steemit.com/kr-link/@soosoo/s-1-beta

정말 작고 귀엽네여^^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