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아침부터~~

in #kr-life5 years ago (edited)

오늘 아침에 민원 전화를 받았는데..
횡설수설하고..
이해하지 못하는 말을 자꾸 하더니..
갑자기 욕을 해놓고는 자긴 욕안했다고 하고
완전이 내가 을이네그려..
짜증이 확 나는거 있죠..
그냥 찾아가서 때려주고 싶은 심정이 드네요..
하여튼, 마음 다시 잡고 일해야 겠네요...
마음 떨치고 힘냅시다..
힌내라~~ 힘~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퍼블리토 유저 왈 : 「다운보팅 없이도 우리는 잘 해낼수 있습니다. 여러분 」 에 대한 갠적인 느낌

동의하는 점도 있고 그렇지 않은 점도 있는데 여러분의 생각

Sort:  

디클릭 꾹~ 힘내세요^^

힘내시고 ㅠㅠ... 욕하고 목청 높이면 불이익을 받는 문화가 정착되었으면 좋겠네요. 회사 안이건 밖이건 자기보다 을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에게는 막말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보니...

세상 별별 사람 많죠!! 아침부터 기분 상하셨겠네요!!
찾아거서 때려주세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708.78
ETH 3185.7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