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 일상의 기록, 그리고 선물(feat. @chrisjeong님)

in #kr-lif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alaflor입니다 !
지난 한 주는 아무 것도 하고 싶지 않았던 그런 한주였네요.

하지만 저의 마음과 달리 그런 날 일수록 이상하게
몸과 마음은 더 바쁘고, 머릿속은 복잡하고 - :)
지난 주 친구를 만난 이후로는 계속 바빴던 것 같아요. 헤헤.

별로 안궁금하실지도 모르는 -
흐름에 맡긴 일상... 전할게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의 데이트.


친구와는 정말 오랜만에 만났어요.
늘 옆에 있는 것 처럼 연락은 주고 받지만 -

그래서인지 항상 만나도 어제 만난 것처럼 익숙한 친구.
부쩍 바빠진 친구가 안쓰러워 제가 만나러갔습니다. (더 바쁘게 만든..?)

KakaoTalk_Moim_5UTmBnBpiNZ4BXG9IewrGcdeoteWch.jpg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 나는 친구의 동네.

KakaoTalk_Moim_5UTmBnBpiNZ4BXG9IewrGcdeosYa7D.jpg

밤이 깊어갚수록 달도, 동네도 더 예쁘게 느껴졌어요.
조용히 이야기 하며 거리를 걷는데 -

KakaoTalk_Moim_5UTmBnBpiNZ4BXG9IewrGcdeot3o4N.jpg

우리 대화가 묻히는 화려한 거리보다는
조용하고 여유로운 이 거리가 너무 좋더라구요.

KakaoTalk_Moim_5UTmBnBpiNZ4BXG9IewrGcdeot20P7.jpg

건물 귀퉁이에 예쁘게 키워내고 있는 꽃들을 구경하고 있는데 -

KakaoTalk_Moim_5UTmBnBpiNZ4BXG9IewrGcdeotqLoR.jpg

어디선가 나타난 고양이 한마리 -

KakaoTalk_Moim_5UTmBnBpiNZ4BXG9IewrGcdeot5jqx.jpg

잠시후 한마리가 더 !
갖은 애교를 부리며 간식을 원하는 듯 했지만 줄게 없었어요.ㅠㅠ

KakaoTalk_Moim_5UTmBnBpiNZ4BXG9IewrGcdeosPDyh.jpg

혹시나 가방에 뭐라도 있나 싶어서 뒤적였지만

KakaoTalk_Moim_5UTmBnBpiNZ4BXG9IewrGcdeosRyUx.jpg

역시나 없어서 미안...ㅠㅠㅠ

KakaoTalk_Moim_5UTmBnBpiNZ4BXG9IewrGcdeotdhT3.jpg

걷다보니 이렇게 예쁜 조명이 :)

KakaoTalk_Moim_5UTmBnBpiNZ4BXG9IewrGcdeotgAvf.jpg

여러가지 색으로 변하며 거리를 비춰주고 있었어요.
그렇게 예쁜 동네를 구경하고 간단히(?) 한잔하러 갔습니다 :)

KakaoTalk_Moim_5UTmBnBpiNZ4BXG9IewrGcdeosWMRX.jpg

앞선 흐름과 다른 안주 :) ㅋㅋ 하지만 소주를 좋아하는 우리에겐 최고의 장소 ?

KakaoTalk_Moim_5UTmBnBpiNZ4BXG9IewrGcdeotoyZz.jpg

그 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헤헤
그 간 아무에게나 쉽게 못하는 이야기들과 서로에 대한 위로, 그리고 응원과 함께 :)






어느날 찾아온 선물 (feat. @chrisjeong)


스팀잇을 하면서 많은 분들이 소소한 이벤트로 감동을 나누는 글을 봤었는데, 제게도 그런 일이 일어났어요 ^ㅁ^

바로 크리스님께서 제작하신 스팀잇티셔츠를 선물 받았답니다. 티셔츠 제작 참고글

저와 비슷한 시기에 활동을 시작하셔서 왠지 모를 동기애(?)가 있는
@chrisjeong님이 만드신 옷이라 더욱더 의미있고 감사하게 느껴졌어요.ㅜㅜ









부끄럽지만 인증샷도 남겨봅니다.

정면엔 스팀잇 로고, 그리고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후면 모두 맘에 들어요 :D
색감도 진한 네이비라 청바지와 함께 입으니 딱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티셔츠의 품질이 좋더라구요 ! +_+
얼마나 신경을 쓰셨는지 느껴질만큼 :)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chrisjeong님 !

스팀잇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로고와 함께 (하트하트)






친구의 카톡


지난주 만나고 온 친구에게 주중 갑자기 카톡이 왔어요.
아무말 없이 건네온 메시지에 적힌 노래가사.

서로의 별이 되어
작사: 오서영 작곡: 오희섭
노래: 이채은, 이승리

내가 외로움으로 힘들어할 때
나에게 먼저 다가와 준 너
나의 이야기를 가만히 들어주고
나의 마음을 헤아려준 너

그렇게 우리는 친구가 되어
행복한 시간 함께 만들어가고
서로가 서로의 쉴 곳이 되어
힘든 시간도 함께 이겨낸다

나는 너의 마음 속 작은 별
너는 나의 마음 속 아름다운 별
그렇게 우리는 그렇게 우리는
서로의 별이 된다

피아노를 잘치는 친구는 늘 여러가지 악보를 보거든요.

이 카톡을 보는데 눈물이 맺히더라구요.
참 고마운 친구.

연이어 보내준 책 한 페이지.
KakaoTalk_20180620_172222240.jpg

나도 정말 고마워.

이렇게 좋은 친구가 있어서 참 다행이라 생각하며 글로 남깁니다 :)





그다지 별다를 것 없는 이야기지만 -
오늘도 읽어주셔서 참 고마워요 !


Sort:  

오랜만이네요 ~^^
소주를 좋아하는 건 의외인데용 ㅎㅎ
라라님은 좋은 친구가 많으니 부자네요 ^^

잘 마시는건 아니지만,
굳이 마셔야한다면 소주한잔을 선택해요 ~ ㅎㅎ
친구가 많은편은 아닌데 좋은 친구들이 곁에 있어서 감사하네요 >_<

오랜만에 포스팅보는거같아요^^
좋은 친구이신거 같습니다 더욱더 돈독한 사이 되세요^^ 부럽습니다 ㅎㅎ
저곳정말 예쁜거 같은데요 조용하면서도 사진찍기도 좋을거 같아요 라라님^^
즐거운 한주보내세요^^

네 오랜만이에요 우부님 ~ ^^
천안 탕정에 있는 지중해 마을인데 와이프님과 데이트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
그럼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

이국적인 풍경에 두부김치까지 특별하게 보이는 걸요~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한다는 건 최고의 행복인 것
같아요^^ 행복이 가득 느껴지네요~!!

네 ~ ㅎㅎ 마음이 든든해지는 하루였습니다.
좋은 사람과 있으니 사실 안주는 전혀 중요치 않았다는.. :)
오렌지님도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세요 ~ ^^

탕정이군요? ㅎㅎ
자리를 다 잡고 나니 분위기가 멋집니다 ^^
좋은 친구가 있다는 것 만큼 좋은일이 있을까요.
라라님은 복받으신거죠 ㅎㅎㅎ

오홋 ! 바로 알아보시는 +_+
쓰고보니 장소를 안적었더라구요...ㅋㅋㅋ
좋은친구...인생에서 가장 값진것중 하나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 저런 느낌의 거리가 맘에 드신다면, 다음엔 여기도 한번 가보세요... 조금은 다르지만, 느낌이 좋거든요 ㅋ
http://naver.me/I5t0jR3H

우와 ~ ㅎㅎ 추천 감사드려요 :)
꼭 기억해뒀다가 근처에 갈 일이 생기면 가볼게요 !

밤거리가 넘 이쁘고 이국적 입니다^^
정말 좋은 친구를 두셨어요...
그인연 소중히~

너무 예뻤어요 : )
지금 이 마음과 함께 소중히 오래 간직해야죠.
감사합니다.

아무리 봐도 미인인데요.ㅎㅎ
피드에 많은 글이 올라왔으면 좋겠네요. ^^

사진올리고 후회했는데 ㅜㅜ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ㅋㅋㅋ

편하게 잘 입으셨으면 해요 >_<

네 ~ ㅎㅎ 마르고 닳도록 입을게요 !

좋은 친구가 있는걸 보니 라라님도 좋은 사람이군요. 두분 우정 영원하세요^^

저는 많이 부족하구요.. 친구한테 많이 배우고 있어요.
따뜻한 덧글 감사합니다 ~ twinpapa님 :)

너 정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못살아

ㅋㅋㅋㅋㅋㅋㅋ명언제조깈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19.98
ETH 2927.6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