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 저 왔습니다 ! :)

in #kr-life6 years ago (edited)


  • 반 가 워 서 적 어 보 는   D  I  A  R  Y
    Written by @lalaflor

KakaoTalk_20180521_075021529.jpg

  사  진  은  아  직  달  라  스   :)  🌿


오랜만에 @Kyunga님의 마크다운소스가 업데이트 되었길래 사용해봅니다 :)
경아님, 언제나 이런 소스를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1-

안녕하세요. @lalaflor(라라)입니다.
오랜만에 한국에 왔는데, 걱정과 달리 공기도 좋고 하늘도 맑아서 기분이 정말 좋아요 :)

미국에 있는 동안도 근황을 전하긴 했는데,
무엇보다도 많은분들이 함께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사실 와이파이가 잘 안되서, 글을 올리는 것도 덧글을 쓰는것도 큐레이팅도 쉽지만은 않았지만 스팀잇을 떼어놓기도 쉽지가 않더라구요 - 헤헤.

많이도 불편했던지 한국와서 사실 제일 좋았던게 데이터속도였습니다!!! ㅎㅎㅎ


-2-

한국에 돌아오니 신기하게도 데이터 속도만큼.. 제 마음도 바빠집니다.
한달동안 미국에서 어떻게 있었는지가 신기할만큼...

매순간 무엇을 잊고 있는지 생각하는 저를 발견하고
일상으로 돌아가고 있음에 살짝 아쉬움을 느껴요 :)


-3-

여행하고있는 저 조차도 마음이 쓰일만큼 스팀잇에 많은 일들이 일어났는데,
오히려 스팀잇이라는 곳이 매력적인곳은 분명하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이 곳이 어떠한 수단 하나로 전락하게 된다면... 정말 마음이 아플것 같습니다.

더는 SNS 유목민 생활을 하고 싶지 않거든요..


-4-

집에 돌아오니, 너무 편안한 탓에 시차적응은 되려 힘겹네요ㅠㅠ
패턴이라는게 엉망이 되었어요.

오후 5시정도에 쓰러져서 새벽3시에 기상,
아침7쯤 다시 잠들고는 점심때 눈뜸... ?

오늘은 악순환의 고리를 끊고야 말겠습니다 !


-5-

얼른 시차적응 잘 해서,
일상으로 -
그리고 스팀잇으로 - 잘 돌아와야겠습니다.
격하게 반겨주세요.. ^-^ !

좋은 날 다 갔............ 흑






Sort:  

웰컴 라라님~~~^^

아마도 여행 후유증으로 한참동안 힘드실겁니다..
그래도 한국이 좋지요?
맛있는 음식 많이드시고 어여 시차적응하셔요.. ㅎㅎ

드디어 오셨군요! 늘 여행을 다녀오면 그간 밀려 있는 일을 처리하느라 정신이 없지요. 오랜만에 온 한국이 반갑기도 하고요. 좋은 시간들이었길 바랍니다! 간간히 밀려있던 늦은 여행기도 올려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좋은 한 주 보내세요!

네 ㅠㅠ 맞습니당 !! ㅎㅎ 정말 좋은 시간들이었고,, 1분도 아깝지 않게 사용하느라 애썼던.. ^^
얼른 시차 적응 해서 좋은정신(?)으로 뵙겠습니다 ~

라라님의 복귀를 일빠로 맞이해 드립니다
어서 시차적응 하세요^^

꺄, 감사합니다 ! ㅋㅋ
시차적응..으쌰으쌰 ㅠㅠ

환영합니다. :)

아 지울수없는 패러디..의 느낌
어쨌든 환영 고맙습니닷 :D ;;;

한국 공기가 좋아서 다행이네요~ ㅎ 시차적응 하려면 10일은 걸리는거 같아요...(╹◡╹)

네 ㅠ_ㅠㅋㅋ 공기가 좋아서 너무 좋은데...
공기마시러 나갈려니 몸이 천근만근입니당 ㅜㅜㅋㅋㅋ
그래도 오늘은 꼭 성공하겠습니다 !

어서오세요~ 배ㅊ...아, 시차적응 잘하시구요 ^^;;

이거요🌿ㅋㅋㅋㅋㅋㅋ헤헿

한달 금방가네요^^;;
시차 적응 잘하시고요.
한국음식 많이 드세요 ^^

네ㅜㅜ너무그리웠던 한국음식 먹방해야겠습니다🌿

무사귀환을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려야 하는 것 맞죠??^^

헤헤, 감사합니다😁

ㅎㅎㅎ 환영합니다 시차적응 완료하시고 다시 한국에서 또 즐거운 일상을 보내봐요 ㅎㅎㅎ

어서 오셔요~!^^ 무사히 잘 다녀오셨다니 기쁘네요! 이제는 쾌적한 인터넷 환경에서 좋은 글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ㅎㅎ 시차 적응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07.73
ETH 2531.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