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행복하면서도 씁슬한 설 연휴~

in #kr-lif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4552 입니다

다들 식구들과 즐거운 설 연휴 보내고 있으신가요?

저희도 좀 전에 시댁에 갔다 뇌경색으로 쓰러지신 후

몇번의 수술후 4년째 재활요양병원에 계신 아버지에게 갔다 왔습니다

가족이라곤 저 하나밖에 없는 외로운 아버지입니다.

아버지가 며칠전부터 전화가 와서 아이들이 보고 싶다고

아무것도 필요 없으니 아이들과 꼭 오라고 합니다

갔다 오고 난 후 역시 마음이 편하지가 않네요

인인.JPG

오늘 아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 드려야지 했는데

아버지가 얼른 가 보라고 합니다

아이들 병원에 오래 있으면 안된다고 빨라 가라고 합니다

그 모습에 또 괜히 마음이 아파지네요

많이 챙겨 드려야 하는데 자주 자주 못 찾아 뵈어서 정말 죄송하기도 합니다

작년 설에 찍은 사진을 다시 들여다 보니 아이들은 어린 모습인데

아버지의 모습은 예전 같지가 않아 마음이 아파 오네요

다음번에 아버지에게 갈 때는 꼭 아이들과 함께 가서

이쁘고 멋진 추억 사진을 꼭 남겨 와야겠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설 연휴 되세요 !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Sort:  

쾌차하시길 기원합니다.
내년 설엔 손주들과 @hee4552 님과 집에서 맛있게 떡국도 드시고 세배도 받고 하실거에요~

네 정말 그런 날이 온다면 행복할 것 같아요

쾌유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얼른 쾌차하셔서 손주들 손잡고 여행도 다니셨음 좋겠네요 ^^

네 저도 소원인데 재활을 해도 되돌아 오지가 않아 정말 속상합니다

건강해지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얼른 다시 건강 되찾으시길 바래요~

응원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 되세요

You got a 9.43% upvote from @getboost courtesy of @hee4552!

울컥해요.ㅜㅜ
우리아빠도 뇌경색이셔요.
집에서 생활하시지만.. 한쪽이 살짝 마비시라..
ㅜㅜ사진을 보니 마음이 아프네요.

저희도 한쪽이 마비세요 ㅠㅜ 우리 다 같이 힘내 보아여

빠른쾌유를 빕니다

응원 너무 감사합니다~행복한 저녁 되시길 바래봅니다.

마음이 짠 하네요.
저희 아버지도 오랫동안 병원에 계셨는데 더 잘해드리지 못해 항상 죄송한
마음뿐이랍니다.
빨리 완쾌되시길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축복 가득한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네 잘 챙겨 드리지 못해서 항상 죄송합니다
앞으로 아이들이랑 자주 자주 찾아 사진도 많이 많이 찍어야겠습니다.

헉.... 마음이 짠하네요 ㅠㅠ 아버님 건강이 빨리 쾌차하셔서 내년엔 가족이 다같이 여행이라도 가시길 바래봅니다. 그래도 아이들과 함께 인사드리러 가서 사진도 찍으시고 아버님이 속으로 많이 좋아하셨을 겁니다:)

정말 다 같이 여행 가서 사진 많이 찍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095.52
ETH 3595.6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