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호 방학이다!! 😆

in #kr-life6 years ago

어제는 호짱이 1학기를 마치고 방학식을 했어요^^ 이제 한달동안 저랑 지지고 볶아야해서 생각만해도 후덜덜한건 안비밀....ㅋㅋㅋ
우쨌든 방학이니까 신나게 놀아야겠죠!! 그래서 하교후에 반 아이들과 함께 점심먹고 근처 공원에서 잠시 놀았답니다~~^-^

E6099798-61CD-4FB9-9CA2-44C7705F803E.jpeg
아이들이 우르르 몰려다니며 매미를 잡으러 다니더니 드디어 한마리 잡았어요. 요즘 너무 더워서 매미도 기력이 없나봐요 호짱이 손으로 잡을 정도라니 ㅜㅜ

한참 관찰하고 사진찍고 나서 다시 나무에 풀어주고 분수로 뛰어갑니당 ㅋㅋㅋ

EA1FC3AF-8187-46D4-B942-58423DCF0724.jpeg
더운날씨에 아이들 모두 홀딱 젖을때까지 놀았어요.

어디에 가든 적응이 힘들었던 아이라 입학 후 1학기 보내면서 아이도 저도 스트레스가 심했는데 한학기를 마무리하며 그래도 꽤나 잘 지내고 있는 모습을 보니 코끝이 찡.ㅠㅠ 이대로 잘 놀고 잘 크고 앞으로도 계속 건강하기만을 바래봅니다❤️

이웃님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Sort:  

아이가 메미를 잡는군요...우리 애들은 무서워만 하던데...ㅠㅠ
한달동안 지지고 볶다...ㅋㅋ 역시 저희집만 그런생각 하는게 아니였어요...ㅎㅎ

우와 매미도 맨손으로 잡는군요 !!!! 용감해라 :)
호짱아 방학 잘 보내구 건강하게 여름 나요^^

라나님^-^ 어린이들에게 곤충이란 신기하고 재밌는~~ 저는 만지지도 못하는데 말이죠ㅋㅋ

방학! 말만 들어도 설레던 기억이...
한달 동안 호짱과 즐거운 추억 많이 많이 쌓으시길 바라요 예감님^-^
분수를 보니 저도 뛰어들고 싶어집니다
오늘도 아침부터 너무 더워요

디디엘엘님~^^ 어릴때 신나기만 했던 방학이 사실은 엄마들은 힘들었던 시간이었다는걸 아이를 키우며 알게되었어요ㅋㅋㅋ 한달동안 아이랑 재미나게 놀아보려고 해요!! 감사합니다~~

방학이 한 달이나 !!
행복(?)한 방학 보내시길 바래요 ㅎㅎ

heonbros님ㅋㅋ 행복한(?) 방학이 될 수있도록 체력충전, 간식충전 중입니다!! ㅋㅋ즐거운 일요일 되세용~

우리아이들 정말 1학기 잘보냈어요.
코끝이 찡 좋은 예감님도 1학기 동안 고생많았어요 토닥토닥 즐거운 주말되셔요 ^^

러브흠님! 토닥토닥 해주셔서 감사해요 ㅜㅜ 아이가 힘들어하니 보고있는 저도 마음이 답답해서 제 일상도 참 피폐(?) 했었는데 이제 좀 여유가 생길거같아요ㅋㅋ
흠님 휴가 가기전 주말이라 이것저것 챙길것도 많으실텐데 잘 준비하셔서 행복한 휴가 보내고 오셔요^-^

요즘 잠자리가 보이더라고요. 잠자리도 잡으러 가즈아~ ㅎㅎ

한손님 안그래도 아직 가을도 멀었는데 잠자리가 정말 많아서 놀랬어요ㅋㅋㅋ 잠자리채 들고 가즈아!!

매미를 맨손으로 잡을정도면 앞으로 학교 생활도 아무 문제 없겠네요~~

jungjunhhoon님 안녕하세요~ 매미 손으로 잡을 정도면 걱정안해도 되는건가요!!!ㅋㅋㅋ감사합니다:)

저는 시골에서 자란 촌놈이지만 곤충 같은건 손으로 못잡겠더라구요 ㅎㅎ 손에서 버둥버둥 하는 그 느낌이 너무 싫어서 ㅎ 아이들은 용감하네요 ㅋㅋㅋ

아이들 분수 너무 좋아하죠~

완전 신나보여요~

더위에 건강 잘 챙기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