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기> 더우시죠?

in #kr-life6 years ago

덥습니다.

한반도 지도가 노란색에서 주황색으로 가더니

이제는 보라색더이다.

이럴 땐 사람 간격도 좀 벌려야 합니다.

서있기보단 앉고 앉기보단 누우세요.

호구지책상 달려야 한다면

목에 물수건이라도 걸고......

암튼 더위 잘 이겨보아요.

사본 -20180715_071921.jpg

Sort:  

정겨운 사진이네요. 한국도 이제 비포장 도로나 흙 보기가 힘드네요. 어떤면에서는 아쉬움...

시골엔 아직 많아요...서울 경기만 벗어나도
눈이 시원해지쥬.ㅋㅋ

기운내 보아요~^^

날이 갈수록 더 더워지는데
여행 떠나시는 분이 부러울 따름입니다. ㅎㅎ

이상기온으로 그쪽도 덥다네요~
일단 일탈이라 기대가 됩니다~^^

사람 사이도 적당한 물리적 간격이 필요하다고 해요.
특히 더울 때는 더

그렇지요.
그런 의미에서 각자 식사해결했으면 했는데....

Congratulations @doz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재가 갔을때는 하필 장마 기간이라 비가 계속 와서 너무 추웠는데 막 더위가 시작됐나보네요ㅜ 힘내시고 화이팅입니다 ㅎㅎ

날마다 더 더워지는데 일기예보가 더위를
부채질합니다. ㅋㅋ

정말 덥덥 ㅎㅎ

냉커피 한잔 드시쥬... ㅎㅎ

앗, 냉커피를 사러갈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ㅎㅎㅎㅎ 하지만 거리상 걷는 것이 더 더울 수도 있어서 그냥 버틸까 사러갈까 고민 중입니다. ㅎㅎㅎㅎ

결국 참지 못하고 에어컨디셔너를 켰슴다.
식구들이 강력하게 항의해서 . ㅋㅋ
공포 스릴러물을 한편 볼까요?
쓰러질까봐 밭엔 못나가겠고...

밖에 나와보니깐 장난 아니네요. ㅎㅎ
에어컨 틀어야 살 수 있을듯. 재밌는거 보세요.
이미 보고 계실랑가 ㅎ

더워도 아자아자! ㅎ

이유없는 화를 부르는 더위입니다.
에너자이저님 계신 곳도 더운가요?

하루 하루가 다르게 상승하는 기온이 무섭네요
집밖으론 나갈수가 없더군요
밭의 작물들은 화상을 입었어요~

저희는 들깻모가 손가락 한마디 크기에서
스톱이네요.
걱정입니다.

논에 두루미가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재두루미도 몇 마리 있는데 경계가 심해서
날아가 버려요.

밤처럼 정감가는 풍경이네요^*^

ㅎㅎ 시골 생활이 다 그렇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822.94
ETH 3490.23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