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연극 조각 후기] 한 겨울에도 공포연극은 👍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인생입니다.

이번에는 얼마전에 보고 온 공포연극 <조각>의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려면 조각에 대한 소개글도 가져왔겠지만 저는 그저 제가 보게 된 계기와 본 소감을 작성해볼까합니다ㅎㅎㅎ

1월 중순 한파가 몰아치던 어느날
추워서 덜덜 떨던 저는 위메프에서
연극 조각 할인을 보았어요.
연극 티켓 가격이 단돈 4900원!!!!

흥분을 감추지 못한 저는 이리저리 같이 보러갈 사람을
수소문해보았지만 다들 추워죽겠는데 무슨 공포냐며
저를 야멸차게 외면해주었죠

다행이도 한 친구가 단 한 번도 공포연극을 보지 못했다며 저와 함께 가주기로 했답니다ㅎㅎㅎㅎㅠㅜㅠㅜㅠㅠ

그렇게 급히 성사된 연극 약속으로 인해
시간이 너무 빠듯했기때문에
혜화까지 갔음에도 불구하고
느긋하게 밥을 먹는 것은
꿈 꿀 수 없는 일이었어요ㅠㅠㅠㅠㅠㅠ

image

그래서 KFC에서 대충 이리 때우고는
자리가 선착순이여서 연극티켓을 받으러 달려갔답니다!
보이시나요 음료도 채 못 담았던 급박한 시간...
마시기는 했습니다ㅎㅎ

그랬는데 저희가 거의 첫 손님이었더라구요

핳 아주 좋은 명당자리에 앉았습니다!!!

날이추워 손님이 적었던 관계로
날짜와 자리위치는 밝히지 았을게요..... 흑

그리고
저와 제 친구를 빼고는 다 커플이었어요...😭
안슬퍼요😭 정말이예요😭😭

image

꺄아아아 들어가는 입구 조명부터 스산하지 않나요~!
무대쪽은 빨간 조명이었답니다
혹시나 폐가 될까 그쪽은 찍지 않았어요!

image

티켓과 포토존을 함께 찍어보았습니다
저희도 포토존에서 한 컷씩 찍었지만 부끄러운 관계로 티켓 사진으로 대체할게요~ ㅎㅎㅎ

그럼 이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저는 대만족!!!!

배우분들 연기도 나쁘지 않았고
스토리적으로도 생각할거리가 좀 있어서 좋았어요
자잘하게 보면 어색한 것들도 있었겠지만

저는 공포연극을 순수하게 무서워하려고 갔기때문에
무서운 포인트들이 많아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저는 2월쯤 또 가볼 예정이랍니다ㅎㅎㅎㅎ

끝나면 배우분들과 포토타임도 있더라구요
행복.....💕

공포연극 체험해보고 싶은 분들은
사람도 적고 가격도 저렴한 이 겨울을 이용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ㅎㅎㅎㅎ 추운 겨울에 또 무서운거 보는 게 재미죠~

image

그럼 위치 확인하시라고 위메프에서 캡쳐해온 약도 남겨두고 저는 이만 가볼게요! 다음에 또 뵈어요!!!!

공포연극 <조각>
혜화역 2번출구 KFC골목에서 직진
gs25 근처 지하 댕로홀

Sort:  

Congratulations @beutifullif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beutifullif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649.11
ETH 3003.31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