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복날...기다리던 말복이 왔어용.^^

in #kr-life6 years ago

1532417058772.jpg

말복아~말복이 어딨니..
1534380847155.gif

b_h1fUd018svc16l9jx5loa1t6_dn45gn.jpg

b_h1fUd018svc1lf2qzbdzzv2j_dn45gn.jpg

b_g1fUd018svc117srqkb3wco0_dn45gn.jpg

🍏"너~~나 알지?"🍏

임금님의 개가 있었다..

이 개는 할 줄 아는거라고는 끄덕끄덕 밖에 없었다..

하루는 임금님이..이 개에게 도리도리를 시키는사람에게는
상금을 주겠다고 선포하였다..

그러자 많은 인파가 상금을 얻기위해 몰려들었다..

그러나 모두 허사였다..

마지막 한사람이 남아있었다..

임금이 그에게 물었다...

"자네는 이 개를 도리도리하게 할 자신이 있는가?"

"물론이옵니다..폐하.."

"자 어서 시작해보게.."

"예"

그러자 그 사람은 가방에서 벽돌을 꺼내었다..

그러더니 힘껏 개에게 벽돌을 날렸다..

개는 깨갱 거리면서 임금님뒤로 숨었다...

그런뒤에 그 사람이 개에게 물었다..

"또 맞을래?"

"도리도리"

드디어 도리도리를 한것이다..^^

이 일이 있은뒤 몇일뒤에 부작용이 일어난것이다..

그 개는 이제는 도리도리만 할줄알지

끄덕끄덕은 전혀 하지 못하는 불구자가 되었다...

임금은 다시 명하였다..

이 개에게 끄덕끄덕을 시키는자에게는
도리도리 사건보다 더 후한 상금을 내린다고...

이런 명이 내리자마자 도리도리 사건의 그 남자가 돌아왔다..

그 남잔 짧은 이 한마디를 내뱉고는 상금을 챙겨갔다...
.
.
.
.
.
.
.
.
.
.
.
.
.
.
.
.
.
"너~~~ 나 알지?"

어젯밤 한 여름밤의 소나기 맞아 보셨나요..!?
저는 오지게 맞았잖아여~
저녁 늦게 근처 사는 친구가 연락와서

오돌뼈에 닭발 비빔국수까지 맛있게
먹고 집에 들어오는데...
헉~억

이거이거 장대같은
소나기가
쏟아지더니 천둥 번개가
동시에 퍽~억
놀래 죽는줄 알았잖아요..!!!하하 헤헤

간밤에 소나기로 인해 오늘 아침에는
시원한 바람이 제법 부네요.
이제 내년이나 되야 만날 복날이니
오늘 하루쯤 푹푹 찌는 말복더위 기분좋게 즐기고
말복은 개안하게 보내드리자구용~^^
downloadfile-16.jpg
이제 덜어서 드시기만 하면 된답니다.ㅎㅎ
1534380851466.gif
맛있는 하루 되셔요

😉good bye malbok
2018.08.16
비비아나

Sort:  

핫도그를 물고 행복해 하는 모습 참 귀엽네요.^^ 잘 보고 갑니다.

저도 한 그릇 얻어먹으러 왔습니당 ㅎㅎ

먹을만 하던가요..!^^

ㅎㅎㅎㅎ
얼마나 무서웠으면...
벌써 말복이네요
올 여름은 정말 정신없게 보내고
있어요ㅠ
말복 맛있는거 드시고
여름 마무리? 잘 하세요~ㅎㅎ

수지님은. 이쁘고 더 맛있는거 드셨지요..!?
저는 눈으로만 홀릭..그래도 음식이 넘 이뻤답니다.^^

저는 그냥 이쁜 비비님
응원에 젤 힘이 난답니다~^^
진심 ㅎ

제가 있는 곳은 비가오지 않았지만 제법 시원하네요. ㅎㅎㅎㅎ

살짝 맛보고 갑니다. ㅎㅎㅎ

다 드시고 가시지요~^^ㅎㅡㅎ

맛있는 사진 보기만 해도 힘이 나네요^^

힘내시고 홧팅입니다.^^

ㅋㅋㅋㅋ
너 나 알지
칭찬.JPG

응~알아

말복 포스팅 안해주셨으면 말복인지도 모르고
지나칠뻔 했네요ㅎㅎ 오늘 치킨한마리 먹어야겠습니다!

엊그제 부터 스팀잇 승인받고 시작한 뉴비에요ㅎ
팔로우&좋아요&보팅 남겨놓고 갑니다~
맞팔로 앞으로 쫀쫀한 소통하고싶어요^^
좋은 하루되세요~~

ㅎㅎㅎ!
너 나 알지!
말복에 정원의 나무들도 복달임겸 흠뻑 물을 줬는데
어쩐지 하늘에서도 뭔가 쏟아질듯...

점심에 능이버섯 삼계탕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뜨거운 여름아 이제그만 가랏~~ㅎㅎ
비비아나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말복날.. 삼계탕하나 해야겠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네~오늘도 맛나게 드시고 오후에도
홧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