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의 10계명 / 여자 만족은 이렇게 /유머

in #kr-life6 years ago (edited)

1527151096645.jpg

하나.

때리고 상처 주는데
사용하지 않고
등을 두드리며 격려하는데
사용하겠습니다.

 둘.                                  

image.JPEG
싫은 일을 남에게 미루는데
사용하지 않고
궂은일을 먼저 솔선수범
하는데 사용하겠습니다.

 셋.

단점을 지적하는데
사용하지 않고
부족함을 채우는데
사용하겠습니다.

  넷.

사랑일반_(15).jpg
차갑게 거절하는데
사용하지 않고
따뜻하게 두손을 꼭 잡아주는데
사용하겠습니다.

 다섯.

받기만 하는데
사용하지 않고 베풀고
나누어주는데
사용 하겠습니다.

여섯.

하트_(0).gif
정보를 퍼오는 대만
사용하지 않고
알찬정보를 제공하고
소통하는데
사용하겠습니다.

일곱.

daum_gallery_photo_20160717020119.jpg
개인의 출세를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고
우리라는 공동체를
위해
사용 하겠습니다.

여덟.

대충대충 일하는
게으른 손이 아닌
야무지게 일하는 손으로
사용하겠습니다.

아홉.

여행과 투기에
사용하지 않고
성실히 땀 흘리는데
사용하겠습니다.

 열.

있는 듯 없는 듯 무의미한
손이 아닌 창의성을 발휘
하는데 꼭 필요한 손으로
사용하겠습니다.
daum_gallery_photo_20161022021944.jpg


여자 만족은 이렇게 😀😁😂🤣유머

여자를 만족시켜주는 길이는
그리 길지 않습니다.

여자를 만족 시켜 주는 길이는
8.6cm라고 합니다.

여자를 만족 시키는 시간도
그리 길지 않습니다.

여자가 만족하는 시간은
8.6cm가 슬쩍 스쳐 만
가도 됩니다.

여자를 만족시키기에
.
.
길이가 짧다고,
.
.
시간이 짧다고
.
.
아직도 망설이고
계십니까?

어서 시작하세요

갈라진 틈에

조심스레 넣고

한번 스쳐 지나간 후

빼기만 하면 됩니다.!

우리는 그것을

라고 부르지요.

20180404_203807.png

집사람(아내.남편.)여친 남친 만족시켜주는
시간 만드세요.

복이 주렁주렁 달리는 나날 되시길~^^
2018.09.07
비비아나

Sort:  

여보세요, 포도청이죠? 여기 미성년자도 많이 들어오는 사이트인데요... 지난번엔 역모를 꿈꾸더니, 이번에는 19금을 넘나드는 분이 있어요!!!
잡아가시든지, 마시든지, 마음대로 하세요!!
곤장을 치시든지, 주리를 트시든지...!!!!

😊😂😋🤣😘
이건 넘 시시하다하더이다!!(포도청서)
더 잼나는걸루 하라구~
어떤걸 올려야 이웃님들께서 즐거워
할지 지금 고민중이랍니다.^^
주말은 기분좋게 즐기시길 바래요.^^

ㅋㅋ
잘 읽다가 무심결에 한 방 당했습니다.

요새는 갈라진 틈에 계속 끼우고 있거나 대기만 합니다. ^^

많이 써봤군요~^^

ㅋ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엌ㅋㅋㅋㅋㅋ
설마설마 하면서 읽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
암튼 해피 엔딩이군요.

역시 힘없는 백성들의 마음을
이리 따뜻하게 어루만져주시는
중전마마 만수무강 하소서!!!

고맙소..!
귀하께서도 항시 건강하고,
하시고자 하는일엔 만사형통하길
내 바래겠소~♡
주말 편안하게 보내시구요.^^

흐미...
신용카드땜에...
20년전에 당한 생각 하면...
눈물납니다 ㅎㅎㅎㅎㅎ

징그런 신용카드...8.6센티 짤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만족할수 있겠네요 ㅎㅎㅎ
신용카드 며칠전에 제가 압수했는데 다시돌려드려야겠어요 ㅜㅜ
비비아나님 즐거운 금요일되세요^^

ㅎㅎㅎㅎ
그거 하나만 잇음 살아갈수 있는~~

결재걱정 없이요~

무한만족을 위해선 한도없는 신용카드가 있어야겠네요ㅎㅎㅎ

담달에 주거요^^

한~ 도없이 긁어줬음 좋겠어요!!

오늘이 있어야 내일도 있을것이오!!😂

한도없이 긁이시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276.80
ETH 3005.63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