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공부는 열심히 하는데...

in #kr-life6 years ago

시바 피터님 고맙습니다.

건전한 정신과 육체를 가지도록 유도 하겠습니다. 아이가 주눅이 자꾸 드는 것이 절반은 제 탓입니다. 반성하고 있네요. 제가 자꾸 다그쳐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아이에게 뒷받침을 못 해 준다고 생각하니 제가 더 푸쉬를 한 것은 아닌가 합니다. 큰 놈이 마침 휴가를 나옵니다. 큰 놈이 경험 한 것도 있으니 작은 놈이랑 같이 이번 주말에 대구 본가에 가면 조용히 같이 이야기 해 보려고 합니다.

시바 피터님은 시건방이 떠는 것이 더 멋있습니다. ^^

Sort:  

ㅋㅋㅋ.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부모마음이 다 그런가봐요. 저는 참견인거 같아서 왕짜증 부렸지요. 지금도 제가 여전히 그러내요. 항상 못마땅한 아들이지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27.33
ETH 2646.2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