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 로그 : 웨딩드레스 feat 앵그리

in #kr-life6 years ago

CYMERA_20181013_235009.jpg


웨딩드레스는
언제보아도 낭만적이다.




1. 결혼식의 하이라이트 , 웨딩드레스
사실 오늘 결혼했어....나 말구 ㅋㅋ
지인의 결혼식을 갔다. 타 지역이라 아침일찍부터 준비하고~ 정성스레 화장도 하고~ 내가 하는 결혼식도 아닌데 그냥 왠지 설레임한가득~그것도 내가 하고 싶었던 야외결혼식!!
장소에 도착하니 그리너리하게 꾸며져서 잠자는 숲속에 공주 느낌나는게 아주 예뻤다. 그리고 역시나 나를 사로 잡은것은 신부의 눈처럼 하얗고 하얀 웨딩드레스. 그냥 단어자체만으로도 여자를 설레게 하는 웨딩드레스지만 두눈으로 보게 되면 왠지 모르게 낭만적으로 느껴진다.

' 오늘 정말 너무 예쁘다~~ '
' 고마워요 언니 ^^ '

내말에 수줍게 웃는 신부의 모습도 세상 아름다웠다.그리고 나선 혼자 계획을 세운다. 나중에 나는 이런 웨딩드레스를 입어야지..하고.. 근데 나 결혼은 하긴 할꺼니?ㅋㅋㅋ


2.택시는 언제나 날 앵그리버드로..
타 지역이라 고속버스를 타고 터미널로 픽업와주기로 했던 친구와 어긋나서 결혼식장소까지 택시를 타고 이동해야했다. 11km정도의 거리~검색해보고 택시요금을 확인한뒤 택시를 탔다.

' OOO으로 가주세요 ~'
' 19,000원 주셔야 돼요 '
' 네??11km밖에 안되는데 무슨 소리세요? '
' ..........'
' 저 내릴게요 '
' ..............'
' 세워주세요~ 내린다고요 ㅡㅡ '
' 네............'

어이가 없어서 다른 택시를 탔다.

' OOO으로 가주세요~ '
' 18,000원만 주세요~ '
' 아니 11km밖에 안되는데 뭔소리세요?'
' .........15,000원만 주세요 '
' 다른거 탈테니 그냥 가세요 ㅡㅡ^ '
' ......그냥 미터기로 받을게요....'
'됐고 그냥 가시라고요 ㅡㅡ '

슈발 개빡!!!!
지금 나랑 딜하자는거야 뭐야~
평소에는 온순한 나는 뭔가 부당하다고 생각이 들면 위아래도 없고 여자헐크로 변한다.
사실...욕도 잘한다ㅋㅋ
그렇게 비슷한 패턴으로 1~2대를 더 보내버리고 착한 택시를 만나서 장소에 도착했다.

택시요금????????
딱 11,000원 나왔다.

나 택시타면 요금검색도 하고 gps까지 켜서 내가 지금 어디로 가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하면서 타는 여자다ㅋㅋ외지인 인거같고 여자라고 막 던지는거 같던데 하..지금 나는 그 지역택시들에게 어떻게 하면 민원을 넣을수 있는지 검색하고 있다.



3. 춥다.

Sort:  

한국에서 한국인에게 미터기를안키다니 참..택시들 가끔 너무 사람들을화나게하내요

ㅋㅋ정말 협상가도 아니고 ㅋㅋ
외국사람한테는 오죽할까요 ~ 뉴스에도 많이 나오던데 바가지요금으로요

저는 저런 택시들을 개택 이라고 부릅니다.

ㅋㅋ진짜 개라는 말도 아깝더군여

엥? 택시들 뭔가요; 저런 거 당해주면 안되죠. 잘하셨네요 ^^

ㅋㅋ네 하도 당한게 많아서 쌈닭이 되어가네요 ㅋㅋ

왓???? 아 저도 저럴때 진짜 짱나여 ㅡ ㅡ 여자라고 무시하는건가... 이생각들어가지구 맨날 내려요. 외국에서도 흥정하면 째리고 가버림ㅋㅋ

ㅋㅋ진짜 여자라서 더 그런듯요
외국도 별반 다르지 않군요 왜들 그러냐 진짜 ㅋㅋ

택시요금 바가지는 증말...ㅠㅠ
c.png

정말 심각한 수준이에요 ㅠㅠ

한국에 아직도 저런 택시들이 있어 형아??
몰랐넹...ㅋ

그나저나

평소에는 온순한 나는

이거 맞는 말이야???ㅋㅋㅋㅋㅋ

저런 택시 아주 많아 형아.
나 평소에는 세상 온순하고 세상 얌전하지~
참해도 이렇게 참할수가 있을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할께 형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왠지 민폐하객이었을듯. ㅎㅎ 민폐하객 시초가 누구였더라 김태희부터 시작이었나 가물가물하네요.

그렇게 생각해주시니 고맙습니당 ㅋㅋ
민폐남과 민폐여도 많은 자리였어요 ㅋㅋ

헐~~
무슨 그런 택시가 있데요?ㅜ
착한택시도 있으니 다행인 세상이네요

그분은 양심적이셨죵 !! 양심냉장고 드려야할판ㅋ

눼?? 어느지역인데
미터기 안쓰고 흥정을???
저라도 열받겠네요;;;;;;

지역을 말하고 싶지만 안하는걸로 해야할듯요
ㅋㅋ택시를 보낼때마다 저의 욕레벨이 올라갔던ㅋ

Congratulations @bagelj!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659.40
ETH 3075.69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