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의 어버이날 후기

in #kr-lette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공룡입니다!!

어제 올리려다가 너무 피곤해서 뻗어버렸네요 ㅜㅜ

뒤늦게 올려봅니다!!

저는 어머니 아버지가 선물보단
현금을 더 좋아하실거 같아, 꽃과 함께 준비해봤어요!!

1525762658122.jpg

꽃과 선물은 누나가 사다줬네요😀

1525762660952.jpg

돈봉투를 접기 전 글씨는
워리비 해피, 러뷰이고

1525762663424.jpg

돈봉투를 접으니 돈, 알 이네요 ㅎㅎ 귀엽죠?😆

1525873614639.jpg

바쁘신데도 인근카페로 나와주신 부모님..

PicsArt_05-09-11.09.45.jpg

무표정으로 계시던 어머니 ㅎㅎㅎㅎㅎㅎ
돈봉투 보여주니까 미소가 활짝 띄우시는게 넘 웃겼습니다... ㅎㅎ 돈이 역시 짱인가봅니당!!

1525873597916.jpg

뒷모습을 오랜만에 보니 마음이 짠합니다.. ㅜㅜ
오랜만에 어머니 아버지 얼굴을 정면에서 뵌거 같네요..

ㅜㅜ 예전보다 얼굴에 주름지신 부모님을 보니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항상 힘들게 일해 돈벌어다주시는
우리 어머니 아버지

얼른 제가 돈벌어서 부모님 일 그만두게 하시고 용돈 드리며 살고 싶네요.. 말로만 실천하는것이 아니라,
행동으로 실천하는 아들이 되겠습니다!
우리 부모님 사랑합니다❤💖

Sort:  

공룡님 마음씨 너무 멋져요!!
부모님께서 엄청 좋아하셨을거 같네요 ㅎㅎㅎ
효도 가즈아!!!

ㅎㅎ감사합니다!!! 가즈아~~~!

ㅎㅎ 멋지십니다!!
역~시 돈봉투가 최고죠~ㅎㅎㅎ
저도 작년까지는 일하면서 약소하게나마 드렸는데...ㅎㅎ;
올해는 이직을 위해 학원을 다니고 있어서 카네이션만 드려서 너무 죄송했습니다ㅠㅠ 내년에는 꼭!! 현금다발을 드려야겠어요!!

죄송할게 뭐 있나요 마음이 중요하지!! 이직 잘하셔서 꼭 현금다발로 드리길 바랄게요!!!!!!😀

저도 효도해야 되는데 ㅠㅠ

아직 늦지않았어요 ㅜㅜㅜ 얼른 전화라도 드려요!!!

아, 그런 건 했죠. ㅎㅎ

헉 그럼 된거죠 ㅎㅎ 마음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살짝 보이는 어머니의 미소에 얼마나 좋아하시는지 느껴지네요~

어머니 웃는거 넘 오랜만이라 감격스럽네요 ㅜㅜ

어머니는 돈을 확인하시고 아버지는 핸드폰으로 찍으시나요?ㅎ
돌아가시는 발걸음이 즐거워 보이세요^^

히히 부모님이 좋아하시니 저도 덩달아 신났답니다😀

저도진심으로그러고싶은데ㅜㅜ더욱열심히살아야겠어요 아자!!!!공룡님도아자자!!!!^^

스팀잇 연말에 대박납니다!!! 서로 화이팅해요!!

아고 넘 보기 좋아요.
저도 봉투에 드리긴했지만 저 예쁜 봉투와 선물들을 보니 부끄럽네요. ㅋㅋㅋ

헉 부끄러울게 뭐가있나요!! 마음이 가장 중요한거죠!!!

역시 돈입니다, 돈이 최고지만, 아마도 공룡님 마음을 부모님이 더 아셔서 기뻐하셨을꺼에요 즐거운날 보내신것 같아서 좋네요 ㅎ

ㅜㅜ 어머니 아버지 웃는거 본게 얼마만인지.. 넘 뿌듯하네요 @ayogom님도 편안한밤 되시고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선물도 선물이지만, 쓰신 글같은 생각 가지고 있는 아드님 보면서 부모님들이 함박 웃음 짖지 않으셨을가까 싶네요. ^^

ㅎㅎ 그러셨으면 좋겠네요😀 얼른 돈벌고 싶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1014.18
ETH 3412.5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