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첫 포스팅, 그리고 정보나눔!

in #kr-join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첫 글입니다. 반가워요~

일단 제 소개로 시작을 하겠습니다. 저는 2017년 11월초에 직장을 그만두고 이제 막 저만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했습니다.

애드센스, 제휴마케팅, 콘텐츠판매, 온라인쇼핑몰 등을 통해서 수익을 내고있습니다. 퇴사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은 기복이 있지만 2018년 상반기에는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0.png

최근에 가상화폐 관련 키워드가 급상승하면서 애드센스 관련 키워드로 꿀을 빨고있고 직접 거래소에서 투자로 하면서 재미도 보았습니다. 그러다가 스팀이라는 코인을 찾아보던 중 스팀잇이라는 플랫폼을 알게되었죠

마침, 글은 연재할만한 서비스를 찾고 있었는데 스팀잇이라는 SNS형 블로깅 플랫폼은 정말 저에게 딱이었습니다. 이제 앞으로 스티미언 여러분들과 소통하며 좋은 것(?)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돈을 버는 다양한 방법에 대하여 연구하고 소개하고 콘텐츠로 제공하는 "돈버는공부"라는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수익을 창출합시다


만약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으로 수익창출이 가능하고, 그 모든 것을 자동화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내가 일을 하지 않아도 돈을 벌 수 있다면...

건물주가 부러운 이유는 돈이 많은 것도 있겠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꼬박꼬박 임대료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우리는 "패시브인컴(passive income)"이라고 합니다.
1.png
위의 이미지는 제 애드센스 수익화면입니다. 그렇게 많은 수익은 아니지만 딱히 뭘 하지 않아도 꾸준하게 수익이 발생하는 수익모델입니다. (물론 진짜 아무것도 안하면 줄어듬...)

콘텐츠의 양이 많아질수록 수익도 많아지며 스팀잇도 마찬가지의 시스템이죠, 꾸준하게 운영하고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산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준다면 그만큼 스팀파워와 스팀달러가 발생하겠죠!

스티미언 여러분들은 이미 패시브인컴을 위한 수익모델을 시작한 셈입니다.ㅎㅎ

애드센스, 스팀잇 말고도 제휴마케팅이라는 수익모델도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어필리에이트라고 표현합니다.
2.png

3.png
위의 이미지는 제가 운영하는 어필리에이트 수익화면입니다.

국내도 텐핑, 디비디비딥, 애드픽 등등 다양하게 있는데 해외 어필리에이트 수익에 비해서 커미션이 상당히 낮습니다. 물론 만족하시면서 국내 제휴마케팅 활동으로 꾸준히 수익활동을 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저는 해외쪽이 좋더라구요~

어필리에이트만 해외꺼지 타겟은 한국이기 때문에 영어에 대한 문제는 접어두셔도 됩니다 ㅎㅎ

앞으로 이러한 온라인 수익모델과 방법들에 대한 이야기로 자주 소통할게요~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업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용!! 앞으로 공유드릴 내용이 참 많습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 자주올께요

아! 감사해요ㅎㅎ 저도 맞팔해요 자주뵈용 >_<

와우!ㅎㅎ 제가 꿈꾸는 방향의 삶을 이미 살고 계시는 분이 스팀잇에 오셨네요!!
대단하십니다. 애드센스 수익도 꾸준히 내시고! 어필리에이터까지
저는 제휴마케팅 왕초보이지만..텐핑같은 국내 제휴사이트만 보고있었는데
해외 제휴사이트를 이용하시는군요!!
혹시 저 수익은 아마존 어필리에이터로 올린 수익인가요?ㅎㅎ
어떤 해외 제휴사이트를 사용하시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ㅎㅎ

오~~~!! 반갑습니다~^^
저는 주로 해외서비스 자체적인 어필리에이트를 활용합니다!! 추천드릴만한 서비스는 clickbank, jvzoo 한번 살펴보시길 바래요~^^ 저도 맞팔할게요 ㅎㅎ 자주소통해요 ㅎㅎㅎ

저랑 관심사가 비슷한 분이라 즐거운 마음으로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오~ 반갑습니다 :) 자주 소통해요 ^^

반갑습니다~~^^

넵!!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뵐게용 ㅎㅎㅎ

반갑습니다~~^^
자주뵈요

넵!!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어필리에이트 좋네요 저런것도 있군요 ~~

어필리에이트가 좋은게 본인상품이 없어도 뭐든 판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정말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와우~~~

ㅎㅎㅎ오늘은 첫 글이라서 아직 꼭꼭 숨겨둔게 많습니다!! 매일매일 좋은소식만 공유하겠습니다!! 맞팔해용!!

흥미로운 글이 될것 같네요 ㅎㅎ 팔로잉 하고 가겠습니다!!

온라인으로 수익을 창출한다는 것이 정말 흥미롭고 신나는 일인 것 같습니다!! 저도 맞팔해요~!!^^

와~~ 온라인비지니스마케터시네요~! ^^
저도 차근차근 배워서 패시브수익을 얻어보려고 합니다. ^^

온라인비즈니스와 패시브인컴, 자동화를 통한 시간적 경제적 자유!! 함께 가시죠~^^ 맞팔해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740.62
ETH 3336.1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