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첫 포스팅, 그리고 정보나눔!

in #kr-join7 years ago

와우!ㅎㅎ 제가 꿈꾸는 방향의 삶을 이미 살고 계시는 분이 스팀잇에 오셨네요!!
대단하십니다. 애드센스 수익도 꾸준히 내시고! 어필리에이터까지
저는 제휴마케팅 왕초보이지만..텐핑같은 국내 제휴사이트만 보고있었는데
해외 제휴사이트를 이용하시는군요!!
혹시 저 수익은 아마존 어필리에이터로 올린 수익인가요?ㅎㅎ
어떤 해외 제휴사이트를 사용하시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ㅎㅎ

Sort:  

오~~~!! 반갑습니다~^^
저는 주로 해외서비스 자체적인 어필리에이트를 활용합니다!! 추천드릴만한 서비스는 clickbank, jvzoo 한번 살펴보시길 바래요~^^ 저도 맞팔할게요 ㅎㅎ 자주소통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560.74
ETH 2390.0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