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첫 만남은 특별합니다. 앞으로의 인연을 기대합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edit_20120509114509.jpg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후반 청년 @taotao입니다.
독서/글쓰기/명상/마음/자연을 좋아하고요.
스팀잇에서 관심사 부분을 꾸준히 글을 써볼 생각입니다.
소통과 글쓰기를 참 좋아하거든요.

< 스팀잇에서 포스팅할 방향성 >

첫째, 1000권의 독서 리뷰.

  • 1000권 읽기 독서를 하고 있고요. 지금은 700권정도 읽고 있습니다.
    읽었던 책에 대해서 간략히 리뷰해서 책의 정보와 가치를 쉽게
    전달해드리고 싶습니다.

둘째, 마음에서 전해지는 영감과 치유가 있는 글쓰기.

  • 삶을 살면서 떠오르는 글감, 명상을 하면서 얻게된 사유와 글감을 가지고
    마음에 빛이 될 수 있는 글을 전해보고 싶습니다.

셋째, 명상과 마음공부를 하면서 깨우친 것을 공유.

  • 명상을 꾸준히 해오고 있고요. 내면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체험과 공부를 통해서 얻게된 것을 나누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만남은 특별합니다. 블로그를 첫 방문했을 때, 블로그와 글을 보면
단번에 느낌이 옵니다. 자신만의 색과 향이 있으시며, 나와 공명하는
부분을 알아지게 됩니다. 그래서 '팔로우'도 하고 '보팅'도 하게 됩니다.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글 중. 블로그와 글을 보고 좋은 느낌을 받았다는
것은 특별한 연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용기를 내서 먼저 다가갑니다.
언제나, 행동하지 않으면 이루어지는 일은 없니깐요.

소통하는 글을 통해서 배우는 것이 많습니다. 내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분을 더욱 깊게 알 수 있습니다. 관심 없던 부분에 대해서도 배우게 됩니다.
자주 방문하며서, 조금씩 특별함을 알아가고 싶습니다. 사람과 사람의
만남은 많은 것을 전해주기 때문입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있으신 분들도 특별합니다. 수백만의 페이지 중에,
어떠한 의미에 의해서 글을 보게 됐기 때문입니다.
서로가 연결이 되었기에 방문을 하 셨습니다.

언제나, 행동하지 않으면 이루어지는 것은 없습니다.
이 글을 보고 느낌이 오셨으면 팔로우를 해주세요. 그러면
이유를 알게 되고 새로운 순간이 찾아옵니다.

첫만남, 특별함으로 만나게 됩니다.
앞으로의 만남을 기대합니다.

Sort: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지금 400 팔로워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참여하시고 스팀, 스팀달러 받으세요!

환영인사와 업보트 감사합니다 ㅎ

Congratulations @taotao, you have decided to take the next big step with your first post! The Steem Network Team wishes you a great time among this awesome community.


Thumbs up for Steem Network´s strategy

The proven road to boost your personal success in this amazing Steem Network

Do you already know that awesome content will get great profits by following these simple steps, that have been worked out by experts?

저의 과거를 보는 것 같습니다. "공명" "상생" 합시다. 화이팅!

"공명, 상생" 제가 참 좋아하는 단어에요. 우리가 살아가면서 느끼는 큰 가치이기도 합니다.
공명과 상생의 사회를 꿈꿉니다. 저의 과거가 앞으로의 hersnz님의 미래가 되어갔으면
좋겠네요. 특별한 만남에 감사합니다. 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어떤 방식인지 이해는 잘 안가지만 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관심있게 살펴보겠습니다.
뉴비에 대한 댓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꾸준함하게 무언가 몰두하는건 생각보다 쉬운일은 아니라 생각듭니다.그런점에서 무척 기대하게만드네요~!
환영합니다~^^

쌍둥이 아버지이시네요. 태어난 빛나는 아이들이 사랑스러워 보이네요 ㅎ
요즘 꾸준함이 줄어 들고 있어서 다시 시작해보려는 마음으로 스팀잇을 해봅니다.
꾸준히 해볼 생각입니다. 환영에 감사합니다 ㅎ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책 소개 부탁드립니다.

환영에 감사합니다. 좋은 책을 쉽고 간단하게 소개하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코인일기를 쓰시던데, 저도 코인에 관심이 있으서 글을 보면서
배움을 얻고 꾸준히 소통해보고 싶네요.
특별한 인연에 감사합니다 ㅎ

반갑습니다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오늘 저녁에 농구하러 갈 생각인데, 강백호가 있네요. 농구도 좋아하시나봐요.
스팀파워를 잘하셔서 앞으로의 스팀잇 생활도 잘 즐시기를 바랄께요 ~
저도 스팀이 있어서 스팀파워를 해볼 생각중이네요.
특별한 첫만남에 글 감사합니다 ㅎ

환영합니다~ 하루하루 조금씩, 꾸준히 더 특별해지고 행복해지는 매일 되시길 바랍니다 ^^

여행과 제주를 좋아시네요. 저도 작년 휴가때 제주를 다녀오고 제주와 인연이
많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네요. 앞으로 종종 제주를 오갈것 같습니다.
특별한 한 섬 제주의 만남이 있었거든요. 노마드라는 단어는 생소하네요. 어떤 의미인가요?
앞으로의 인연에 감사합니다 ㅎ 하루하루씩 행복한 나날되시고요.

환영합니다 독서명상 ㆍ 팔로해요 또뵈요

물과 물감의 만남 수채화 좋으시네요.
그림을 그리시는 분들의 감성은 특별하 신것 같아요 .
눈과 마음으로 보고 그것을 화가의 창을 통한 그림으로
다시 사람들에게 비쳐지는 것들이 신기합니다.
첫만남에 인연에 감사합니다 ㅎ

1000권 읽기라.. 대단하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ㅎ

시작하신지 얼마 안되셨네요. 저와 비슷하네요 .
앞으로 처음 시작이지만 잘 나아가보고 싶네요.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프로그래머와 음악에 대한 관심글
많이 공유해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8
BTC 56420.74
ETH 2938.55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