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에 글 처음 써보는 뉴비@swjb입니다.

@armdown 님의 '자신만의 스팀잇 블로그를 만들자 (뉴비 필독 바람)'
(https://steemit.com/kr/@armdown/3hfhfe )를 보고 설레여서 글을 끄적이고 있습니다ㅎㅎ .

블록체인 기술 기반 플랫폼의 매력에 빠져서 스팀잇에 가입했습니다.
앞으로도 더 관심있게 블록체인 기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

반갑습니당
모두 남은 하루 지루하지 않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전 지루하면 못참아요 다들 그러시죠?ㅋㅋㅋㅋㅋㅋ )

Sort:  

환영합니다!!!

감사해요 반가워요 !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보팅드리고갈게요!

보상 받기 옵션을 스팀파워100%로 설정하신 것 같네요. 현재 시세에서 50%/50% 옵션으로 받으시는게 훨신 유리할것 같습니다 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갑습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자주 소통해요~ 팔로하고 갑니당~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올게요~~ㅋㅋ

블록체인의 세계로 오신걸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글 부탁해요^^

환영합니다 ^^ 앞으로 포스팅 기대할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787.79
ETH 3242.3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