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노의 스팀잇] 글 주제를 정하자!

in #kr-join7 years ago (edited)

미쓰노에게 싸이월드 미니홈피라는 나만의 공간이 여러사람에게 보여지는 

블로그라는 세계로 넘어가게 되던 쯤에 미니홈피에 있는 

많은 글들을 다 어떻게 블로그로 옮기지? 하는 고민이 들었던 적이 있어요.


그리고 머지않아 난 결론은 글을 작성해 놨던 시간이 

오래되고 안되고를 떠나 내가 진짜 들고가고 싶은 것, 계속 계속 들여다 

보는 사진과 글들을 골라 가져가자! 였어요.


스팀잇이라는 새로운 플랫폼을 사용하게 된 엇그제. 

이 공간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전하고 새로운 지식을 배울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블로그와 비슷한듯 아닌듯, 

쉽게 읽고 나가는 SNS 페이지인듯 아닌듯 

유저가 어떻게 운영하느냐에 따라 그 중간에 있는듯한 느낌인 스팀잇.


아직 스팀잇에 글쓰는걸 온전히 이해한 상태가 아니라 궁금할때마다 스팀잇 OOO 검색해보는 중이예요. 셀프보팅, 다운보팅, 담합보팅 등 뭐..  아직 이해하지 못할 다양한 OO보팅 단어들이 여기저기서 보이고 투자, 수익 등의 이야기로 불거지는거 논란이 뉴비인 미쓰노가 이해하기에는 어렵네요. 

아무튼, 진짜 하려고 했던 이야기를 이어나갈게요.   


---------------------------------------- * * * ----------------------------------------------


저는 제가 좋아하는 주제들로 새롭고 낯선 이 공간을 채워나가볼까 합니다. 

I am going to do Steemit with my favorite topics.


미쓰노의 취미 : 한복 #hanbok #Koreandress

  • 전통한복 
  • 드라마 속 대왕대비 궁중한복 입어보는게 로망
  • 머리가채 필수  


미쓰노의 취미 : 캠핑 #Camping #Camper

  • 프로가출러 
  • 벌레안무섭 
  • 불멍 
  • 내가 왜 나왔을까 후회는 필수
  • 그래놓고 또 나가는건 비밀


미쓰노의 취미 : 백패킹 #Backpacking #Backpacker

  • 역시 프로가출러 
  • 20kg 배낭꾼 
  • 나혼자 생존게임 찍기 
  • 혼자서도 잘해요 
  • 여럿이도 좋아요


미쓰노의 취미 : 차(TEA) #Blacktea #EarlGray #CelestialSeasonings   

  • 홍차 녹차 허브티 우롱차 국화차
  • 가장 좋아하는건 얼그레이 
  • 사랑해요 셀레셜 시즈닝스 


미쓰노의 취미 : 신화창조 #Kpop #SHINHWA 

  • 20년차 아이돌 신화 
  • 내가 이구역에 주황공주 
  •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미쓰노의 취미 : 운동 #fitness #Diet

  • 운동좋아요
  • n년차 유지어터 
  • 체력왕이나 얼마전 스피닝때문에 중증응급실행 
  • 살빼려고 먹었으나 익힌야채 좋아하는 마녀스프 매니아


미쓰노의 취미 : 책 #Book 

  • 도서관사랑 
  • 책 읽으며 맞는 햇살최고 
  • 누가 펴지않은 새 책을 펴는 쾌감도 최고


미쓰노의 취미 : 미술 #Atr #Architecturalhistory 

  • 미술사 건축사 
  • 살바도르달리 
  • 안토니오 가우디 
  • 그림에 얽힌 흥미로운 이야기


미쓰노의 취미 : 여행 #Travel #Tourist

  • 저금의 이유 
  • 책의 간접체험을 넘어 직접체험으로 
  • 미쓰노투어  



하루하루를 재밌게! 

프로파닥러 미쓰노와 취미가 같으신 분들이 많으셨으면 좋겠네요~ 

What is your hobby? I would like to talk about your hobbies.

 Be happy every day. 

Sort:  

Welcome to Steem @shinhwa. Feel free to follow me @kanasite and upvote. Cheers :)

kr-join 태그는 가입 인사를 위한 태그이니 양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활동적인 취미를 많이 가지고 계시네요.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kr-join를 추가하면 좋다고 하셔서 넣었는데 인사글용 태그였군요. 지우고 저장을 했는데 반영이 안되네요.....;;????? 다음번 글부터는 참고하겠습니다!

메인태그(가장 앞에 쓴 태그)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그래서 글 제목 밑에 카테고리처럼 태그가 하나만 뜨는거였군요. 감사합니다~

굉장히 컨텐츠가 풍부하신데요? : )

환영합니다! ^_^

감사합니다~ 자주자주 소통하고 다양한 소식 배워갈게요~!

준비된! 스티미언 이시군요!!
한복이 아주 자라 어울리시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세계일주하는 방랑자 @rbaggo입니다.
신화창조 팬이신가보네요. 저는 흠 신화창조까지는 아니지만 그냥 노래가 좋아서 3,4,5집 CD정도는 가지고 있어요. 지금은 어딨는지 모르겠지만...ㅎㅎ

first love랑 vortex, soul 그리고 Reminiscence!!! 정말 좋아합니다
아 또 뭐 있더라... 너의 곁에서??
덕분에 지금 신화 노래 듣습니다 ㅎㅎㅎㅎ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팔로우 드리고 갈게요 :D


그리고!! 새로 오신 뉴비님들을 위해
스팀잇을 보다 즐겁게 하기 위해 퀴즈를 내고 있어요.

[르바의 퀴즈 카페]
정답을 그냥 찍어주시면 되요. 맞추면 보상이 주어저요 :D
매일매일 같이 즐거운 스팀잇해요!

오아~ 소장하고계시다니. 대중적이지 않은 노래들도 많이알고계시네요~ 반갑습니다^^ 맞팔로우 했어요. 소식자주나눠요

안녕하세요! 네이버에서 스팀잇 검색하다 들어왔어요ㅎ 저도 취미생활 관련해서 글 올릴예정입니다! 팔로우해요!

팔로우했어요~ 반갑습니다^^

좋아요는 어떻게 누를까요??^^

좋아요가 보팅말씀하시는걸까요???? 저도 뉴비라 아직 많이 공부중이라 미숙하네요

네 보팅이요ㅜ
제가 너무 몰라서ㅠ

글하단 위로올라가는 동그라미 화살표 아이콘인거같아요!

Congratulations @shinhw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hinhw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