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콘텐츠 블로거가 목표인 라피(rapi)라고 합니다.
김포에 터를 두고 있는 예쁜 아내와 딸을 두고 있는 30대 초반 가장입니다~

20대 중반에 창업하여 무려 3번이나 창업하고 폐업하면서 빚만 잔뜩이지만, 열심히 벌어 열심히 살 고 있는 흙수저입니다.
그간 사업하면서 좋은 분들을 만나 다음달에 앱 서비스 런칭 준비중이고, 출시 후 피드백을 받아볼 까 하여 다시 블로그를 해볼까 하다가 예전 이글루스처럼 소통하는 감성을 느끼기엔 스팀잇이 적절할 것 같아 가입했습니다!

주로 파워육아!와 창업-실패-재창업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ㅎ
제가 좋아하는 취미인 레고나 프라모델, 출사, 요리쪽으로도 글 올려볼까 하구요~

가입인사겸 첫 콘텐츠로 제가 레고로 창작했던, 일본 만화 파이브스타 스토리즈에서 나오는 로봇 사진들을 올려봅니다.
주마다 재미있고 꾸준한 글이 올라올 수 있는 알찬 뉴비가 되겠습니다~

2.jpg004.jpgIMG_2032.JPGIMG_3831.JPG수정2.jpg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해요~ 저도 스타트업 세계 3년차입니다. 함께 소통할 이야기가 많을 것 같아요~ :)

앗 넵 감사합니다! 같은 스타트업이라 소통할게 많을거같습니다! 자주 뵙겠습니다ㅎㅎㅎ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Hello rapi!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 창작 스티미언에 좋은 활동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재미있게 한번 해볼까 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갑습니다. 앞으로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반값습니다! 즐기면서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자주 소통해요 ~~ 환영합니다 ^_^

넵 팔로우 걸었습니다:) 자주 뵐게요^^

반갑습니다. 뉴비 지원하러 왔습니다. ^^
1일 1포스팅 을 계획으로 꾸준히 하시면 도움 많이 될꺼에요~
태그에 jjangjjangman 을 넣으시면 좋은일이 생길꺼에요~

감사합니다! 회사일이 바빠 하루 하나는 무리지만 일주일 하나는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ㅎㅎ
태그 추천 감사드립니다><

좋은 이야기들 많이 나올 것 같아요~ 기대되네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할게요. 자주 소통해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좋은 이야기들 풀어나갈 수 있도록 할게요! 자주 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85.89
ETH 3510.2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