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 전에 그림 그리고 싶은 사람 입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이제서야 kr-join을 알게되어서 제가 그린 그림들 들고 늦은? 가입인사 드려요. 안녕하세요~ @love100 입니다~ ^^

20180225_142342.jpg

love는 작가로 활동하게 되면 쓸려고 제가 저에게 지어준 이름이예요. 그냥 예쁜 이름을 갖고 싶었고(사랑이~ 처럼요^^ 또 제 작품을 보는 사람들 모두가 사랑으로 가득차고 치유하고 행복해지면 좋겠다 싶어서요~

20180225_233605.jpg

경제적 이유로 제 세대의 대부분 부모님이 화가가 되는 것을 반대하셨듯이 저도 예외는 아니였어요. 착한? 저는 나중에 크면 내가 돈벌어서 해야지 했는데 막상 어른이 되고보니 보통?만 살아가는 것도 힘들더라구요...

20180225_095254.jpg

바쁘니까 나중에 해야지... 담에... 어느정도 지나면... 나름 열심히 살았는데 어느날 저를 보니... 허걱... 언제 이렇게 나이들었니? 이제 건강하게 활동할 나이도 얼마 안남았네.. 연이은 어마무시한 사건보도와 지인들 병치례 사연들을 들으면.. 이렇게 내일 해야지.. 하다가 못하고 갈 수도 있구나....하는 생각에 정신이 번쩍!!!

20180226_004612.jpg

그래서 그 날!!! 지금부턴 죽을때까지 그림 그린다!!! ^^ 하고는 화방가서 유화, 수채화, 한국화, 아크릴, 파스텔, 연필등 그동안 갖고싶었던 것 몽땅 저에게 사주었답니다.^^ 그래서 지금은 물감 부자랍니다~^^ 이 때 쓴 돈 때문에 아직도 허덕인다는 소문이...^^

20180301_141124.jpg

제 자그마한 작업실 이요~^^

20180301_141400.jpg

어른이 되어도 경제적으로 그닥 넉넉하지 않아서?^^ 정식으로 배울 엄두는 못내고요... 책도 보고.. 유튜브도 보고.. 잘 그리는 것을 목표로 두면 지칠 것 같아서... 지금 그림을 그리고 있다~ 에 감사하고 행복한 그림쟁이 하기로 한 지.. 이제 만 삼년?되어가는 것 같아요.^^

20180226_003701.jpg

중간중간 아직도 연구 중인 제 미완성 작품들 올립니다. 과정샷은 이전에 올린 포스팅에 조금씩 있구요... 기회되면 다시 올려볼게요^^ ( 조금이라도 저같은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요)

Screenshot_20180227-205611.jpg

20180225_231452.jpg

어디가든 자기소개를 하는 것이 젤로 쑥스럽고 어렵네요.. 얼굴 안보고 하는 대도.. 계속.. 한 숨 쉬면서 쓰고있어요~^^ 앞으로 더 많은 작품과 작업과정등 살아가는 이야기 나누며 좋은 분들과 정보도 나누며 함께하고 싶어요~^^

20180224_181552.jpg

20180228_082846.jpg

스팀에 가입한 지 얼마 안됐고 스팀 외계어에 부딪혀서^^ 뭘 해도 핵뉴비인 저를 여기까지 오도록 도와주신 착한 님들께 정말 감사하다고 인사드리고 싶어요.^^

저처럼
초보분들께 귓속말--> ((( 요기요 https://steemgazua.com - https://steemgazua.com/

아.. 오늘 삼일절에 인사드리네요~
대한민국!!! 만세~ 만세~ 만세~ ^^
감사합니다~~

행복한 봄 되세요~~^^

Sort:  

와 그림을 정말 잘그리시네요! 저는 러브100님의 멋진 실력에도 놀랐지만, 작업실의 재료들 보고도 놀랐어요. 그림을 향한 열정이 느껴져서 정말 감동했어요.

https://steemit.com/@easysteemit

이 블로그에 가시면 초보를 위한 스팀잇 설명이 잘 되어 있어요. 한번 목록을 훑어보시면서 궁금하셨던 게 있다면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앞으로 올리실 작품들 기대하고 있을게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도 샀는데... 사진은 또 왤케 크게 나왔는지... 더 많아보이는 것 같아요~^^ 사진을 찍어 자료를 포스팅하는대도.. 어떤 것은 크고 작고 ㅋㅋㅋ 여러가지로 핵뉴비 티가 나네요~^^ 댓글도 달다가 밴드미스?때문에 못달고..ㅠ.ㅠ 스팀에서 헤엄치기? 영화라돞찍어 올리고 싶네요~^^

앞으로 꾸준히 좋은 포스팅 할려면 열심히 작업해야겠다... 생각도 들고... 여기저기 스팀 적응하느라 이미 뇌는 용량초과 경고음이 울리네요^^

따뜻한 마음 나누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글쓰느라 수고하셨어요 ㅋㅋ 작품마다 만드는 과정이나 결과물 소개하고 의견을 반영하고 소통하면 아주 흥미로운 컨텐츠가 될것같습니다. @홍보해

감사합니다~~~ 마음씨 착한 분들 덕분에 이것저것 많이 알게되었어요~ 정말 마음 따뜻한 사람들 만나뵙게 되어서 행복하네요~~ ^^

@love100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umkin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최고~ 최고~ 정말 마음 따땃하고 그림도 잘그리시고 프로그렘도 잘 만드시고~ 멋진 분들 감사합니다~~~ 무엇을 하시든지 하시는 손마다 복 받으실거예요~~~ 사람들이 사랑하는 가즈아~~~ 최고입니다!!! 여기도 이모티콘 있었으면 좋겠네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아흑~~~ 스팀은 뭐가 일케 공부? 해야하는 것이 많다요? ^^ 근데 더 큰 문제는 읽어봐도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고 ㅠ ㅠ 알려주어도 또 모르겠고.. ㅠ.ㅠ 정말 저같은 사람은 넘 어렵네요 ㅠ.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업실도 멋지고 멋진 작품들도 많네요... 아이디가 어디서 본듯(가좌였군요...ㅎㅎ)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허걱~~~ 뉘실까??? 가좌를 아시다니.... 뉘실까??? 어디서 저를 보셨을까?어젯밤에 댓글보고도 뉘시냐고 밴드미스?때문에 묻지도 못하고... 여태 뉘실까??? 머리굴리고 있씀돠~~^^

꼭 알려주세요~~ ^^ 행복한 하루 되세요~~^^

캬~!! 굉장히 잘그리십니다. 최고!!

감사합니다~~~ 어제 러브웥메러님 소설 보니 글을 엄청 잘 쓰시는 분이더라구요~~~ 읽을수록 자꾸 읽고 있는 제가 놀라웠어요~~ ^^ 어젯밤에 그눔의 밴드?어쩌구 때문에 느낌도 못달았거든요 .. 오늘 밤에 또 소설 보러 놀러갈게요~~ ^^

앞으로 스팀에서 꿈이였던 미술작품을 뽐내시길 기대하겠습니다.
오늘만드신 가방은 참 마음에 드네요
경매로 안파십니까? ㅎㅎ

자꾸 조금씩 이것 저것 해보는 제가 속상했는데.. 이렇게 스팀에 올 릴 수 있다니... 한우물 안판 것을 잘했다??? 는 생각도 드네요~^^ 가죽 공예는 이제막 시작하는 거라... 제가 의도한 느낌대로 잘 나올지 저도 기대되어요~^^ 이쁘게 나오면 저도 하나 드리고파요~^^

따뜻한 마음 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잘봤습니다. 팔로할게요!

넵~~~ 감사합니다~~ 저도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저도 오늘에서야 가입했습니다.
그림 정말 잘그리십니다. 이쁘네요.
꽃그림이 특히 마음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꽃을 너무 좋아해서 꽃만 자꾸 그리게되네요~^^ 여기 꼭 가보세요~ 정말 좋으신 분들 모이는 곳이예요~ 많은 정보에 저처럼 놀라지 마시구요~^^

https://steemgazua.com - https://steemgazua.com/

@umkin
@asbear
@krguidedog

행복한 봄 되세요~^^

환영합니다. 그림의 눈빛만 봐도 좋네요. 저는 그림을 잘 모르지만 저도 한때는 깨나 그림에 대한 열망이 있었는데....아무튼 그림을 보면서 느낀 건 눈빛 전문화가가 되셔도 좋을 같네요. 이 곳에서 꿈을 잘 이루시길 빌며, 적지만 보팅합니다

우왕~~~ 눈빛화가~~~ 생각해보지도 않았는데 정말 좋은 아이디어를 주셨네요~~~ 사람의 여러가지 시선과 눈빛... 또 동물들이 눈으로 표현하는 여러가지 눈빛을 연구하고 담아볼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좋은 생각입니다. 동물 눈빛을 이야기하니, 저도 사진으로 몇 장 찍어둔 게 있어요. 괜찮으시다면 love100님 그림과 제 사진을 곁들인 포스팅을 하나 해볼까 하는데...님 그림을 제가 인용해도 될까요? 포스팅 제목은 글을 쓰봐야 알겠지만 대충.... 눈을 주제로 '눈빛 화가와 소 눈'

영광입니다~^^ 멋진 글 기대할게요~ 단 제 그림 밑에는 by @love100 꼭 붙여주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글 올렸어요. 편안하고 좋은 주일 보내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000.61
ETH 3105.2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