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죽기 전에 그림 그리고 싶은 사람 입니다^^

in #kr-join6 years ago

환영합니다. 그림의 눈빛만 봐도 좋네요. 저는 그림을 잘 모르지만 저도 한때는 깨나 그림에 대한 열망이 있었는데....아무튼 그림을 보면서 느낀 건 눈빛 전문화가가 되셔도 좋을 같네요. 이 곳에서 꿈을 잘 이루시길 빌며, 적지만 보팅합니다

Sort:  

우왕~~~ 눈빛화가~~~ 생각해보지도 않았는데 정말 좋은 아이디어를 주셨네요~~~ 사람의 여러가지 시선과 눈빛... 또 동물들이 눈으로 표현하는 여러가지 눈빛을 연구하고 담아볼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좋은 생각입니다. 동물 눈빛을 이야기하니, 저도 사진으로 몇 장 찍어둔 게 있어요. 괜찮으시다면 love100님 그림과 제 사진을 곁들인 포스팅을 하나 해볼까 하는데...님 그림을 제가 인용해도 될까요? 포스팅 제목은 글을 쓰봐야 알겠지만 대충.... 눈을 주제로 '눈빛 화가와 소 눈'

영광입니다~^^ 멋진 글 기대할게요~ 단 제 그림 밑에는 by @love100 꼭 붙여주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글 올렸어요. 편안하고 좋은 주일 보내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000.61
ETH 3105.2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