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인사] 키키의 상상은 현실로

in #kr-join6 years ago (edited)

kiki 2013 New york .jpg

✨안녕하세요.
키키다운 즐겁고 생명력 있는 삶을 디자인 해 나가고 있는
✨키키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



Designthinking Expert | Innovation Facilitator | Integrated Designer | Perspective Dancer



Aurora Planet 디자인 컨설팅 대표 겸 상상최고책임자
디자인진흥원 /디자인씽킹기반의 경영혁신TF 컨설팅

전) GS SHOP /사내혁신 조직 Open Lab 리더
IT innovation center 등의 사내 조직 컨설팅
Design thinking, Agile facilitation, 혁신 이벤트 기획/운영 (전사 Hackathon 등)

전) 하자센터(서울시립청소년창의센터) 아트디렉터
전) 크로스포인트 브랜드 디자이너
전) 민음사 출판그룹 북 디자이너

기타/ 디자인씽킹 교육 및 디자인컨설팅 경험 다수 :

PaTI 파주타이포그라피학교 스승
루트임팩트 디자인씽킹 교육파트너
삼성 크리에이티브 멤버쉽 프로그램 멘토
SK 경제경영연구소 [SK HCI lab] '미래의 SNS 상상보고서' 연구총괄
서비스디자인워크샵 [designDIVE : 친환경생활편] 총감독
하나은행 명동점 플래그쉽 스토어 디자인 디렉터


* 서울, 베를린, 파사데나, 샌프란시스코, 세부, 하와이🏄에서 살아본 적 있음 (여행으로는 요르단 등 다수국가 방문)
* 특이사항 : 춤 출때 접신 가능, 상상을 하면 자꾸 현실로 일어 남, 수영은 못하지만 오픈워터자격증 소지
* 장래희망 : 예쁜 딸에 좋은 엄마 (커서 꼭 되고 싶습니다🙏), 오로라와 함께 춤을

.

제가 맞다면...
스팀잇에 게재된 글은 영원히 기록으로 남을테고
그렇게 기록된 오늘 오늘의 이야기를 미래의 나에게 선물하고 싶어졌습니다.
미래의 나의 딸에게도 ^^;; ㅎㅎ

세상살이 정답은 없지요!
정답을 맞추기 위한 인생이 아닌
나만의 답을 알아가고 세워가는 멋진 여행을
후회없이 하였노라고
선물하고 싶어졌습니다.

흥미진진 키키에 대해~
흥미진진 스팀잇 세상에서 펼쳐 내 보려고 합니다.

함께 다양한 관점으로 신나게 훨훨훨!!!

.

아 맞다 저 이런 것들도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 알려주세요.🙋
돌고래는 돌고래답게!🐬 독수리는 독수리답게!🐧
자기다움 기반의 진로 디자인 프로그램 < I spy I > 운영,
서로의 관점에서 스스럼 없이 학습하는 공동체 <키키살롱> 운영
디자인씽킹 강의도 요새 도전중 http://designthinking.pagedemo.co/

kiki 더 만나보기👉 FACEBOOK

Sort:  

Congratulations @kikikee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오로라플래닛에서 오신 마법사 키키님 반갑습니다^^

와~ 반갑습니다. 아나로지컬 마인드는 무엇인가요? ^.^ 흥미진진합니다 :)

키키님이 상상하는 바로 이 순간이예요:-)

아~ 그래도 우리의 선배님. 상호씨 있어서 왠지 든든. 뭐가 배울게 태평양수준이네요. 아직은 망망대해 ㅎㅎ 재밌게 첨벙첨벙 놀다가 모르는거 한바가지 싸들고 일본 놀러갈지 몰라요 ㅎㅎㅎ 😜

앗. 내친구 랄프닷~^.^!!!! ㅋㅋㅋㅋㅋ
신난당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아장아장.

와, 멋지신데요! 반갑습니다 :)

아 그런가요? 에구구 감사합니다. 어떤 부분이 멋진 부분으로 느껴지셨을까? 내심 궁금해집니당 ㅎㅎ
반갑습니다. 친해지고 싶어요 :)

참 좋은 판을 만들어 주시는 멋진 분이시네요. 절로 글쓰기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ㅎㅎ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이지스팀잇을 통해 보팅해드릴게요. 스팀잇하다 어려우신 것이 있으면 한 번 들려보세요ㅎㅎ
@환영해

와 감사합니다. 오프라인에서도 주치의!!! 스팀잇 세계에서도 뉴비들의 주치의 역할을 해주시는 따뜻하고 멋진 분이시군요. 알게되어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지스팀잇은 무엇인가요??? 아 아래 링크가 있네요. 감사합니다. 열공해보겠습니다 :)

키키님 반가워요~ ^^

반갑습니닷 :) 제가 아는 분일까요? ^.*ㅎㅎ

반가워요. 환영해요. 자주 방문할게요.

스팀잇 세상은 참 따뜻하네요. 사실 약간 무서웠는데. 기우였던것 같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 덕분에 신이 납니다 :)

반갑습니다. ㅎ
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와 스팀잇 세상은 참 따뜻하네요. 이렇게 많은 분들이 환영해 주시고.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오아~ 뭔가 신기방기 :) 한번 시도해보고 킁킁거려보겠습니다 :) 데일리 리포트 정보도 감사드려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84.56
ETH 3120.5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