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스티커를 선물받았습니다.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제가 참여하는 가상화폐 스터디의 실장님(@renakim)이
스팀스티커를 만드셨더라구요.
오늘 스터디에 갔더니
예쁜 스티커가 뙇~!
바로 제가 일상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
노트북과 다이어리에 부착했습니다.
예쁘지요?
KakaoTalk_20170627_105618544.jpg
KakaoTalk_20170627_105256513.jpg
KakaoTalk_20170627_105246390.jpg

지금 스티커 신청 받고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https://steemit.com/kr-newbie/@renakim/3sztnq 로 고고!

Sort:  

kr-join 테그는 가입인사용 테그 입니다
정중히 부탁드리겠습니다 벤티

앗! 그렇군요.
어느분이 팁을 주셨는데 그게 첫글에 이 태그를 넣으라는 얘기였네요.
수정하겠습니다!

그건 가입인사 때 입니다

스티커인증글에 보팅이 없다니 아쉽네요~!!!
스벅다이어리랑 펜은 제 처랑 똑같은거네요 ㅎㅎ

아내분 스벅 vvip신가봐요.
저는 이 vvip에게만 증정하는 다이어리가 너무 갖고싶어서
중고나라서 돈주고 샀습니다 ㅎㅎ

헉;; VVIP 에게만 증정하는 건가요? 저한테도 하나 선물로 주고 그래서 전 그냥 사은품으로 막 주는건지 알았는데;; 어쩐지 스벅에서 맨날 살더라구요;;

앗 제가 혹시 가정분란을???

스팀잇 스티커가 너무너무 예쁘네요 ㅎㅎ

@Renakim 님에게서 받았습니다.
한번 검색해보세요

스티커가 스팀잇이어서 아니라 궁합도 잘 맞네요 !!!

Congratulations @jelly80!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jelly80!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04.03
ETH 3578.30
USDT 1.00
SBD 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