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리빙] 스티밋 스티커 보내드리는 방식을 결정했습니다. 신청 해주세요.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스티밋 스티커가 다행이 지난 밋업에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좋다고, 예쁘다고 해주신 멤버들께 감사 드려요~

이걸 어떻게 보내드려야 할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우려되는 부분은 결국 개인정보의 공개입니다. 저에게 보내실 때... 블록체인에 개인정보가 남으니까요.

또, 밋업에서 몇몇 분들과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받으시는 분들도, 가치를 알아주실 수 있도록 약간의 수수료를 받는게 좋을 듯 하다는 말씀을 해주셨어요.
또.. 스팀이나 스팀달러 전송하는 것도 연습하실 수 있어서 좋을거라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제가 밋업에 나갈 때는 참석하시는 분들에게 직접 드릴 수 있지만, 매번 참가하기도 어려울것 같고...
또 스티커 원하시지만, 밋업 참가가 불가능 한 분들도 있어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정리했습니다.


1. 우편으로 10장씩 보내드리며, 배송비로[0.2steem 또는 0.5 SBD] 를 받겠습니다.
현재 기준 (6월 26일 오전 11시, 한화기준) 스팀 가격이 월드코인인덱스에서 2654.3원 입니다.

2. 스팀이나 스팀달러 보내신 후 아래 링크로 우편 받으실 개인정보 보내주세요.
https://goo.gl/forms/Vaj1LBrI9dxRjvhS2

국내 배송만 가능할 것 같아요. 해외 계신 분들 죄송합니다.
링크에 적어주신 개인정보는 발송이 모두 끝나면 삭제하고, 삭제 후 포스팅으로 알려드릴 계획입니다.

@roychoi 님이 적어주신 스팀달러 보내기 방법글을 링크 합니다.
https://steemit.com/kr/@roychoi/how-to-send-steam-dollar

3. 이 포스팅에 댓글로 "신청했어요" 남겨주시면 확인하고 "확인했어요" 적어드릴께요. ^^
아무래도 잘 신청되었나 궁금하실 것 같아서....

4. 확인 후 발송은 하루 이틀 사이에, 발송 후 받으시는것도 하루 이틀 사이에 이루어 지니 4일정도 지난 후 우편함 꼭 화인하세요
받으시고 인증샷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저도 처음 진행해보는 거라... 기대반 걱정반이네요. ㅎㅎ

Sort:  

신청했습니다~~:D

확인 되셨습니다. 오늘 보내드릴께요. ^^

고민하시더니 방법을 정하셨군요! ㅎㅎㅎ 정보보호상 역시 지난번 말씀하셨던 대로 구글 폼을 이용하는게 가장 베스트인것 같습니다!!!
좋은 나눔 감사합니다! 저도 잘 쓰고 있습니다!! 어허허허허 ㅎㅎ

아휴... 포스팅을 적어놓고도 걱정입니다. ㅠㅠ
잘 진행되어야 할텐데요.

저번 밋업때 받은 스티커 이곳저곳 붙여놨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하셨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는 스티커 만들고 @renakim 님이 겪으신 시행착오없이 고거 똑같이 따라해도 될테니 안심입니다. ㅋㅋㅋㅋㅋㅋ하하

ㅎㅎ
독특하고 예쁜 스티커 만들어주세용~

열심히 숨어서 서폿 하겠습니다.

벌써 이렇게 글 적어주심... 숨어서가 아니게 됩니다. 두비님.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구글폼 작성해서 제출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왕성한 활동(?) 으로 사용할 곳이 많을것 같아서 20장 받고 싶은 마음에 1SBD 전송해 드렸습니다.
만약 개인당 10장씩만 가능하다고 해도 환불 안해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풀보팅/팔로우로 응원하겠습니다! 정말 수고 많으십니다.

어우~ 감사합니다. ^^
20장 보내드릴께요.

좋은 나눔 !! 받으면 멋진 사진으로 대신 하겠습니다 !!!

티월드님은 방법이 정해지기 전에 약속드린거니.. 오늘 바로 보내드립니다.
따로 링크글 안적으셔도 됩니당. ^^

감사합니다 ! ㅎ 배풀어 주신 나눔 !! 더 큰 나눔을 배풀겠습니다 ^^

언제나 응원합니다^^ 다 잘될거예요! 혹시나 해외배송 가능하게 되면 꼭 알려주세요~

개인적으로는 도리님께는 보내드리고 싶은데... 방법이...ㅠㅠ
대신 도리님 헌정포스팅 준비중입니다. ㅋㅋ 기대해주세요.

아아..ㅠㅠ 안그러셔도 되세요.. 제가 부담부담;;;;;; 레나님을 멀리서 응원하는 한사람일 뿐입니다!!!

✈ 스티커 이벤트 응원합니다! 너무 멋지시네요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문제와 배송비 문제때문에 고민이 많았어요.

재밌는 활동 하시네요 :) 멋집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804.64
ETH 3395.1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