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경남 창원시 진해구에 거주중인 INKI라고 합니다.
스팀 카톡방에는 엉커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있습니다.
스팀을 알고 스팀에 투자한지 벌써 7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났는데 글재주도 없고 글쓰는것에 대한 공포증(?) 같은게 있어서 7개월동안 스팀을 거래소에 내버려뒀네요
스팀 카톡방에서 같이 계신 분들이 응원도 해주시고 그분들과 소통도 하고싶어서 이렇게 스팀잇을 시작하게되었네요.
지금은 스팀파워가 거의없지만 빠른 시일내로 거래소에
들고있는 스팀을 스팀파워로 전환해서 보팅도 드리고
스팀잇에서 활동도 하고싶네요!!
가입하니까 가입인사를 어떻게 쓸까 고민하다가
무작정 쓰다보니 글재주가 없어서 글이 엉망이네요..
사실..가입인사를 쓰다가 날아가버려서..
두번째쓰고있는중입니다...ㅠㅠㅠㅠ
아직 부족한것도 많고 모르는것도 많은데
왕성한 호기심과 의욕이 앞서니까 많이도와주세요ㅎㅎ
일단 제 1차목표는 다름이 아니라 다들 모르시는
제 고향! 제가 사랑하는 진해를 스티미언분들에게
소개하고싶은게 1차목표입니다.
지금 글을 마무리해야할것같은데.. ..
어떻게마무리를 해야할지모르겠네요...하하
C4B01670-2BE2-4268-90D4-D95D0731DEBA.jpeg
일단 이 사진은 제가 진해에서 가장 좋아하는 !!
안민고개입니다~~ 다음에는 이쁜야경사진을 올리고
한번소개해볼께요!!
스티미언분들 부족한점이 많지만 잘부탁드리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

과연 inki님 두번째 게시글은 무엇일지~~~~~~~!!!

어릴때도 안썼던 일기를 써야하나 싶어요.. :D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ㅎㅎ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톡방에서 많이 봤습니다!

아..제가워낙말이많아서ㅎㅎ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함께 즐거운스티밋생활해여

안녕하세요ㅎㅎ 친하게지내봐요 :) 자주놀러갈께요!!

잘오셨네요. ^^ 환영합니다. ^^ 좋은 글, 진해를 소개해주세요.

유명한(?) 킹빗님이시네요ㅎㅎ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앞으로 진해 맛집 좋은곳
많이 포스팅하겠습니다ㅎㅎ

아 여기서 뵈니깐 더더더 반갑네요!!!ㅎ 환영합니다!!^^/

여기서 뵈니까 또 색다른 맛이있네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엉커님. 이라샤이마세! ㅋㅋㅋ

감사합니다ㅎㅎ열심히해볼께요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ㅎㅎ올려주신글 잘읽어볼께요!! :)

ㅎㅎㅎ 반가워요. 이렇게 시작하는거죠.^^
투자로 돈버는 시기도 있지만 결국은 배당금 많이 받는게 안정된 성공이라고 봐요.
배당금=바로 글써서 받는 스달입니다.
좋은 글들을 통해 차근히 인키님의 스타일을 잡아가시면 좋겠죠?

타타님 항상 좋은글 잘읽고있습니다ㅎㅎ
저도 타타님의 글재주를 배워야할텐데요..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
열심히한번 스팀잇에 빠져보겠습니다ㅋㅋ
아직은 적응과 공부가 필요할것같습니다

네 공부 필요해요. 초보..로 검색하면 필요한 글들 있으니 하나하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90.94
ETH 2670.5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