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자랑...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자랑합니다.
@enturia 님이 잊지 않고 이렇게
선물을 보내셨어요.
저는 신청해 놓고 까먹고 있었습니다.

우체국 등기가 왔다길래
과태료 영수증인가보다
찜찜한 기분으로 우체국으로
친히 영접하러 갔죠.

그런데 이런 주차 번호판을
보내주셨군요.
스티미언님들의 신의에 감동을 느낍니다.
엔투리아님 짱~~~~~~~~~~~~~~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해요.ㅎㅎ

멋지네요! 스팀잇엔 금손이 많은 것 같습니다. ㅎ

맞습니다.
황금손이십니다. ㅎㅎ

예쁘네요 깔끔하고요ㅎ

그죠...?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금손분들 정말 많아요.
소중한 선물 받으신 거 축하드려요 : )

헤헤... 행운을 주시는 분들이 많아요.
수형님 포함해서요. ㅎㅎ

축하드립니다.^________________^ 끝자리 칠사??ㅎㅎ

ㅋㅋㅋㅋ 감씨로 가렸는데
씨가 너무 커서......

와우~~~멋지네용ㅋ

그죠... 예뻐요.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오호! 아니 이런!!!! ㅎㅎㅎ 멋져요!

맞아요.
쌈짝 선물이에요. 엔투리아님이 솜씨가 좋으세요. 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네... 틈틈히 들러서 글 읽어보겠습니다.
공부겸 해서... ㅎㅎ

좋은 선물 받으셨네요.

네... 감사해요. ㅎㅎ

가려도 다보인다는 ㅜㅜ

멋지네요 번호판~ 부럽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051.86
ETH 3163.8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