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bon 's daily life # introduce

in #kr-join7 years ago

KakaoTalk_20170921_202446630.jpg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시작한지 거의 일주일이 다되어 가는 시점에서
뒤늦은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명언들을 소개해볼까해요.

빠르게 돌아가는 사회에서
의미없이 넘어가는 일상이나
일상에서 틀어진 부정적인 고민이나 스트레스에
지친 분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해서 위로가 되거나
더 나아가서 자기발전으로 까지 이어질 수 있게
영감을 주는것이 "명언"의 힘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는 명언을 좋아하고 보통 사람들은 가끔씩 접하는
그런 명언들을 소개해서 제 피드를 보실때 만큼은
잠시만이라도 휴식을 드리고 싶어요~

물론 스팀잇에도 호기심과 흥미가 생겨서
이렇게 시작하게 되었구요~

열린마음으로 스팀잇을 접하구 있어요
소통도 많이 하고싶네요 잘부탁드리겠습니다!

Hello ~ It's been almost a week since I started Steamit.
Let me introduce a late introduction.

I want to introduce the "wise saying".

In a fast-moving society
It's a routine that goes without meaning.
Negative worries and stress in daily life
It is a form of sympathy for the weary
And further to self-development.
I think inspiration is the power of "wise saying"

So I like wise saying.
So I'll introduce the wise saying. If You see my feed,
I want to relax for a while ~

Of course Steamit is also curious and interesting
I started this way ~

I have an open heart that touches steam.
I would like to have a lot of communication.

こんにちは〜スチームイトウル始めてほぼ一週間が経ってゆく時点で
遅れ紹介をみようかします。

私は名言を紹介みようよ。

高速帰る社会で
意味なく移る日常や
日常でトゥルオジン負悩みやストレスに
疲れた方々に共感を形成して上になったり
さらに、自己発展にまでつながることができるよう
インスピレーションを与えることが「名言」の力だと思います。

だから、私は明言を好きで、普通の人はたまに接する
そんな名言を紹介して第フィードをご覧になる時だけ
しばらくでも休憩をしたいです〜

もちろんスチームイットにも好奇心と興味を持ち
このように開始することになったん〜

心を開いて蒸気イトウル接する河口います
コミュニケーションもたくさんしたいですね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Sort: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

환영해주어서 감사합니다^^

명언도 좋고 일상도 좋아요. 드봉님 편안하게 친구를 만들어가시길!

넵! 화이팅해봐요!

안녕하세요~~ @debon 님, 반갑습니다. 처음 인사드리네요~ 저는 인사는 생략한 터라, 부럽기도 하고 반갑기도 합니다. 앞으로 좋은 내용으로 자주 뵈어요~~

네 반가워요~ ㅎㅎ 인사는 언제해도 늦지 않는것 같아요 ㅎㅎ @beatblue 님 잘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좋은 명언들 자주 올려주세요 ^^

네 반가워요! 매일 올리려구요 ㅋㅋ 소통하구 지내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영향력이 56이 되자 보팅파워바가 생겼어요. 스팀파워로만 생기는 것은 아닐지도 모르겠네요.
30.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50 / 4개 / 합계 : 1.99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오~ 좋은팁 감사드립니다! 소통해요~

ㅎㅎㅎ 사진 이뻐요

환영 합니다 !! debon님 !!
저는 @tworld라고 합니다 ! 앞으로 좋은 공유 잘부탁 드립니다 !

괜찮으시다면 팔로우 부탁 드리고, 제글도 읽어봐주세요 !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갑니다 !!

반갑습니다 @tworld 님! 팔로우 했어요~ ㅎㅎ 자주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debon님 저도 처음 시작할때 한주를 건너뛰고 나서 첫 인사를 드리고 시작했던 기억이 나네요. 앞으로도 즐겁게 스팀잇에서 노실수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소통하구 지내요~

환영합니다
자주 자주 뵐께요
벤티❤️입니다

벤티님 반가워요~ 자주자주 뵈요 ㅎㅎ 팔로우 했어요~

보팅하고 팔로하고 가요~~~ ^^

감사합니다~^^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