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하루에 어떤 생각과 어떤 마음을 가지고 사시는지요.. 저도 살면서 무엇인가 의미있는 일을 하고 싶은 마음은 있었지만 어떻케,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했죠..ㅎㅎ 하지만 이제 하나 생긴것 같아요~ 제가 배운것을 글로 써나가면서 같이공유하는 것이죠. 더 좋은 인사이트를 받을수 있구요! ㅎㅎ

제가 마음을 사랑하고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법을 몰라 혼자 방황하고, 상처받았던 많은 일들을 생각하며 이글을 쓰게된 동기라고 할까요?
또한 어려운 세상에서 마음 다스림을 통해 궁극적인 성공으로 가는 열쇠를 함께 배워 나가고 싶습니다. 책을 통해 다양한 강의를 통해 공부하며 배운것들을 스팀잇을 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네요 ㅎㅎ

이곳에서 저의 작은 얘기가 위로 받고, 격력 받고, 꿈을 꾸고, 따뜻해지고 행복해지는 그래서 성공의 기초를 닦는 그런 일들이 많이 일어나길 바랄게요~~ 풀보팅및 댓글 많이많이 남겨주세용요ㅎㅎ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Sort: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23 % upvote from @speedvoter thanks to: @limbba, @limbba.

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반가워요! 저도 #kr-newbie 입니다 ㅎㅎ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당~!

와우~ 감사합니다. 저도 열심히 팔로우 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와우~ 감사합니다. 저도 열심히 팔로우 하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팔로우 해주셔서 저도 얼른 맞팔했어요!ㅎㅎ
서로 보팅은 공감의 표시 인거!! 아시죠~??^^
왕성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와우~ 감사합니다. 저도 열심히 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와우~ 정말 멋지십니다. 저도 많이 배우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가입 1주일차 뉴비입니다.
팔로우하고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와우~ 감사합니다. 저도 열심히 팔로우 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보팅드리고갈게요!

와우~ 감사합니다. 저도 열심히 팔로우 하겠습니다. ^^

Congratulations @choikwangj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895.92
ETH 3743.70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