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글] 반갑습니다! 스티미언분들과 함께 건강한 라이프를 즐기고싶어요!

in #kr-join6 years ago (edited)

steem-02.jpg

steem-01.jpg

steem-03.jpg

steem-04.jpg

steem-05.jpg

steem-06.jpg

steem-07.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드립니다 :D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다루는 방법에 익숙치 않네요 ㅠ

삶의 충실 하시길 잘 하셨네요 ~~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한 라이프. 쉽고도 어렵죠 ㅎ

네 ㅎㅎㅎ

반갑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트위터기반인거 같은데 제가 트위터를 안해서.. 헷갈리네요. 늦었습니다. ^^ㅣ

환영합니다! 좋은 글들 기대할게요.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익숙치 않아서 서툴러요 ㅎ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스팀잇 이용 중 질문 사항이 생기면, kr-qna 태그를 붙여서 (질문) 글을 올려주세요!
kr-qna 서포터즈들이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1519786264156.gif

감사합니다. 도움 많이 받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첫글인데 너무너무 잘 쓰셨네요. 자주자주 소통해요~^^ 다시 한번 환영합니다.

첫인사 칭찬이 많아 기분이 좋네요 ㅎ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이라 사용이 좀 어리버리하네요;;;

와~ 포스팅 기대되네요~~ ㅎ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

좋아해주시고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사용하니 넘 여렵네요 ^^;;

Congratulations @atelier-heal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Notifications have been disabled. Sorry if I bothered you.
To reactivate notifications, drop me a comment with the word NOTIFY

"Ask and you shall receive", Matthew 7:7
Notifications are now enabled!

반갑습니다~
카드뉴스방식은 스팀잇에서 새롭게 느껴지네요
어떤 힐링아이템을 포스팅하실지 궁금하고 기대되네요!

감사합니다! 모바일 시대를 생각한 초이스 괜찮았나요?? ㅎㅎ 앞으로도 자주 뵙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61.84
ETH 3061.5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