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를 소개해봅니다!

in #kr-hobby7 years ago (edited)

취미를 소개해봅니다!


안녕하세요 해랑입니다. @louispark님의 #kr-hobby 태그 활성화가 성공적이기를 기원하며 저도 제 취미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제 취미는 좀 다양한 편인데 제 블로그에 자주 들러주신 분들이라면 알만한 취미인 식물 기르기부터 시작해볼게요!

1. 식물 기르기

방울토마토 육성일지 포스팅과 다육일지 포스팅에서 보시다시피 전 식물에 관심이 많습니다. 연구실 옆 휴게실에서 북향으로 난 창가에서 기르다보니 웃자람이 심해 빛을 잘 안쬐어줘도 된다고하는 녹차 발아도 시도해봤는데 실패하고 올해는 다육이와 토마토만 기르고 있네요.

2. 정신 수양

연구실에서 소소하게 할 수 있는 취미를 찾다보니 오버워치라는 게임을 하게 되더라구요. 한 때 경쟁전에 심취해서 일과 중에도 플레이 하다가 교수님이 오실때마다 끄다보니.... 어느 순간 제 점수는 600점 대, 심해 중에서도 심해라고 불리우는 지점에 도달하게 되었습니다.

이 위기를 젠야타를 플레이하며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트롤 유저들로 정신적으로 힘들 때마다 '수양한 정신이야말로 가장 든든한 아군이오', '가장 큰 적은 내면의 적이라오', '반복이야말로 완벽에 이르는 길이오' 와 같은 명대사를 쭉쭉 뽑아내는 젠야타 덕분에 제대로 정신 수양 중입니다.

지금은 올 금메달, 최고의 플레이가 심심치않게 보입니다.

3. 걷기

최근에 좀 더 건강해지고 싶어서 시작한 취미 생활입니다. 밤에 퇴근하고 최소 한 시간 이상은 걷고 있습니다. 하루 활동시간 한시간 이상을 목표로 정했는데 오히려 너무 열심히 걸어서 보통 두시간을 넘어가네요

최근에는 자신감이 더욱 붙어서 삼성헬스를 사용하는 친구들에게 도전장을 내밀고 있습니다. 친구들 사이의 우정도 돈독해지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좋은 취미인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예능 보기, 맛집 탐방 등 다양한 취미활동을 하지만 이 쪽으로는 다른 분들이 더 잘 적어주실 것 같아 이만 줄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저도 연구실에 있을 때 토마토를 키웠었는데.. 워낙 저주받은손이라 ㅠㅠ 다 죽여버렸지만요 ㅠㅠㅋㅋㅋ 초록손님들 부럽습니다 ㅠ,ㅠ

우와 ㅎㅎㅎㅎ 여기 토마토 키우신 선배님이 계시네요!! 저는 힘닿는한 끝까지 키워보겠습니다

오 뭔가 좀 생산적이네요 ㅠㅠ저는 오버워치 정말 어렵던데 ...

마음을 비우면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여전히 브론즈-실버-골드 사이 왔다갔다 하지만 재미는 있더라구요

ㅎㅎ저도 이렇게 제 취미 모아서 포스팅 해봐야겠습니다 ㅠㅠ
ㅎㅎ젠야타가 뭔가 마음 비우고 있는것같이 생긴 챔 아닌가요 ㅎㅎ

네 ㅎㅎ 궁극기 이름도 '초월' 입니다

식물키우고 명상하고 걷기 모두 제가 실패한.. 취미군요..

식물은 요즘도 조금씩 키우고 있지만 언제나 너무 어려운것 같아요

식물이 막상 키우려면 신경써야할게 한두가지가 아니더라구요 ㅎㅎ 작년엔 사실 빛이 부족해서 실패 크게 했지만 올해는 그 경험을 바탕으로 아직까지는 잘 키우고있습니다 ㅎㅎ

걷는거 정말 좋은 건데
참 잘안되더구만요

처음에는 짬을 내기가 쉽지 않은데 계속하다보면 습관적으로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요새는 날씨 많이 더우니깐 아침 일찍이나 밤 늦은 시간에 걷는거 추천드립니다!

와우~ 식물~ 여성여성하십니다^^

나름 좋은 취미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ㅎㅎ
아직 2년 정도 밖에 안된 새내기지만 계속 식물 키울려구요 ㅎㅎ

일반적이지만, 참 하기 어려운 취미를..^^;
아무리 잘 자라던 식물도, 제 손에 오면.. 시들어 진다는 슬픈 전설이 있습니다. ㅠㅠ

제일 키우기 쉬운 다육이부터 다시 시작해보세요 ㅎㅎ
저희 어머니도 식물 키우는거 어려워 하시다가 최근에 다육이에 관심 많이 가지시더라구요

저도 운동좀 해야되는데 막상 시간을 따로 내기가 힘드네요 ㅜ.ㅜ

일상에서 조금씩 걷기 시작하세요 ㅎㅎ

헉!!!! 오버워치가 부럽습니다앗!!! +ㅅ+

처음 접속하면 조종법 다 알려줘요 ㅎㅎㅎ 한번해보세요

오 걷기! 이것도 참 바지런 해야 가능한 일이더라구요. 고맙습니다. 취미를 공유해주셔서~^^

처음 하려고하니 시간내기도 어려웠는데 계속 하다보니 습관처럼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나가서 걸을랍니다, 우리 동네 걷기엔 너무 좋은 곳인데....

걷기 좋은 곳이면 더 걸어야죠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식물 기르기... 보통 취미가 아니죠... 그래도 참 좋은 취미인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사실 다육이는 그 어떤 식물보다 잘 자란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66.46
ETH 2281.6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