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ello Challenge - @wikitree

in #kr-hello6 years ago (edited)

Hi~ Hello @wikitree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이 포스팅은 @jamieinthedark 께서 새롭게 만들어 주신 #kr-hello(딱 한 사람을 제목에 지목해서, 그냥 하고 싶은 말을 포스팅으로 하는 태그,https://steemit.com/sndbox/@jamieinthedark/kr-hello-challenge))로 평소 한 마디 하고 싶었던 @wikitree님께 보내는 메시지입니다.
위키트리.JPG

우선 기업이 스팀잇에 들어와서 활동해 주시는 것과 늘 뉴스를 스팀잇에 올려주는 것에 대한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스티미언으로서 기업체가 많은 스파를 투자해서 스팀잇에 입성해 주시는 것은 정말 고맙고 환영할 일입니다. @wikitree도 초기에 많은 자본을 투자해서 스팀잇에 입성했는데 그동안 화폐가격 하락으로 많은 손실을 본 것 같아서 안타까운 마음이네요. 게다가 초기에 일어난 보팅봇을 이용한 이익추구 논란으로 스티미언들에게 외면당하고 있는 것을 보면 더욱 안타깝습니다.
여전히 제 팔로워에는 @wikitree가 있고 올라오는 포스팅(뉴스)도 잘 보고 있습니다.
이미 전 보팅봇 논란에 대해 잊어버렸고 @wikitree가 스티미언과 소통을 하고자 한다면 언제든지 다가 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몇 번 @wikitree의 기사에 대한 댓글을 올렸지만 허공에 노젓기에 불과하고 아무런 소통이 없어서 이젠 그냥 관심가는 뉴스만 한 번 보고 가네요.
뉴스 소비자의 입장에서 @wikitree가 지금 스팀잇에 올리는 것은 솔직히 네이버뉴스랑 별반 다를 것이 없습니다. 네이버 뉴스 하나를 복사하기-붙여넣기 하고 가는 것과 같다는 것이지요.

위키.JPG

기업이 스팀잇에 들어와서 소정의 목표를 달성하고 이익을 추구해 나가서 더 많은 기업이 스팀잇이 참여하게 된다면 스티미언의 입장으로서 정말 반길 일입니다.
그렇지만 여전히 저의 눈에는 @wikitree가 여전히 사익추구에만 관심이 있지 스팀잇 발전에는 전혀 관심이 없어 보입니다.
@gopax처럼 각종 이벤트와 보팅 등 여러 가지 노력으로 스티미언과 같이 호흡하려는 것에 대해 한 번 쯤 생각해 보셨나요?
@wikitree가 조금만 노력한다면 스티미언들의 최고의 언론사가 될 수 있을텐데 정말 아쉽습니다.
뉴스에 대한 댓글에 대한 답변도 해주면 좋겠고 남는 스파로 각종 이벤트와 보팅을 하면서 스티미언과 같이 호흡하려는 의지를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파워 다운 하신 것 다시 돌아 오길 바랍니다.)
스팀잇도 이제 걸음마에 불가하다고 생각합니다. @wikitree도 블록체인 언론사로서 첫 걸음을 내딪는 중이라 생각합니다. 처음엔 다 실수를 하는 법이죠. 이젠 스팀잇의 생태계에 대해 어느 정도 학습이 되었으리라 봅니다. 스팀잇은 소통이 최우선입니다. @wikitree가 소통에 조금만 더 관심을 가져 주시고 다가와주면 좋겠습니다.

눈 앞에 보이는 기업의 이익을 보려 하지 말고 장기적으로 @wikitree가 우리 스티미언과 같이 호흡하고 스팀잇 발전에 같이 기여해 주면 좋겠습니다.
@wikitree가 앞으로 스팀잇의 최고 기업이 되길 기원합니다.

QmbfM7We9GwPB1o5CbLRcuGq9EgKK7KBT7e6Hsutmg5eEz.jpg

Sort:  

이 글이 제 피드에서 안보여요 ㅜㅜ 왜 그럴까요?

팔로우가 풀렸는지 확인해 보세요.

소통에 가치를 부여하는 장소가 스팀잇이니까요.
정말 좋은 이야기였습니다.

스팀잇은 고래가 와도 소통을 하지 않으면 안되죠.

위키트리가 그냥 다른 sns처럼 올리는 거 같네요. 스팀잇이 뭔지 모르고 그냥 업로드 하시는거 아닐까요?

위키트리가 들어 온지 제법 많은 시간이 흘렀습니다. 왠만하면 알 건 다 알 듯 합니다.

아.. 이글을 부디 위키트리가 볼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러게요. 위키트리가 읽어 봐 주면 좋겠는데 글만 올리고 가 버리니...

와 좋은 이벤트 네요
저두 한번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한 번 도전해 보세요. 색 다른 태그네요.

@tailcock 님 글 보구 저두 도전했지용 ^^
좋은 태그 감사합니다.

태그 사용만 잘해도 기본 보상액이 높아지지요.

오...
다들 바라는 내용 이겠지요
스팀잇을 위하여...
홧팅!!입니다

위키트리가 파워 다운을 하고 도망가는 것이 아닌가 하는 우려가 들기도 하네요.

스팀잇에 투자하거나 투자할 기업에게 생각해볼만한 좋은 글이네요.
포스팅 올리기만 하고 소통이 없다면 굳이 볼 이유 또한 없어질테니까요

스팀잇에 기업이 들어와서 성공하려면 소통이 우선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kr-hello 라는 태그가 새로 생겼군요!
요즘 바뻐서 스티미언들과 소통이 힘드네요.
제이미님의 새로운 태그 이용해 봐야겠네요.ㅎ

어제 생겼네요. 제가 아마도 미파님에 이어 두번째 포스팅이었던 것 같아요.

#kr-hello 이길래... 전 칭찬과 고마움 인줄 알았는데, 충고 네요
좋은 충고는 좋은 거죠!!!
돌아 오세요 이렇게 충고 하시잖아요!

그런데, 이 글은 지목 하는 건가요?

스팀 고래의 꿈.jpg

꼭 충고가 아니라도 그냥 하고 싶은 말 하면 됩니다.
네 누군가 한 명 지목해야죠.

스팀잇을 원소스 멀티유즈 개념으로 그냥 다른 홍보채널 정도로 생각하니까요.

단기간에 이익을 보고자 들어왔다가 손실만 보고 있는 것 같아서 안타깝기도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48.49
ETH 2583.1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