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지팸 멤버소개(와서 보팅좀해라 우리 가족들 밥먹여줘야된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라자르(왕초) : 어제 공지한 거지팸 모집을 마감한다. 내가 마음대로 선정했으니 불만있으면 쿠데타 일으켜라. 이제 한명씩 소개 하겠다.

@ioioioioi (앵무새)
최고의 수익률을 인증하며 베테랑 거지임을 인증했다

보이는가 ? 89퍼센트의 경이로운 숫자가? 나는 이 숫자를 보고 전율했다.


@mipha (까마귀)
유일하게 까마귀를 지원해줘서 선정했다. 하마와 사귀는건 차후 너희들끼리 합의를 봐라.
드라마에서도 하마의 지극정성이 까마귀의 마음을 돌렸듯이 그런 모습을 보기 기대한다.

@songa0906 (하마)
image.png
87프로 수익으로 1등은 아니지만 그대로 똑똑한 형이다.
큐레이터로 선정되었으니 전부다 칭찬한마디씩해라 잘보이면 보팅받을수 있다.
나도 쏭하마형이 최고인거 같아 ♡ 그리고 미파한테 잘해줘

@newiz (맨발)
무려 3:1 이라는 치열한 경쟁률 때문에 맨발이 자리를 두고 많은 고민을 하였지다, 예전부터 알고지내던 뉴발을 뽑았다. 이런게 청탁이다. 저격수는 저격해라
그리고 이런 하락장에 과감히 스팀에 투자한 모습을 보니 나중에 대성할 자질이 보인다.
모두들 잘 보여라 뉴발에게

@asinayo (명태)
음 별 이유없고 인민군 같은 프로필 사진때문에 명태로 픽했다.
앞으로 반동분자같은 모습 자주 보여주길 바란다.


@tkdgjs79 (도끼)
맨발이 자리를 빼앗은게 마음에 걸려 내 최애캐인 도끼자리를 신설했다.
감초같은 역할이기 때문에 잘 활약해주길 바라겠다.

@jamieinthedark (날파리)
투자할 돈도 없는 우리 막내 날파리 ㅠㅠ
스팀 열심히해서 돈많이 벌자ㅠ 내가 잘 챙겨줄께 파이팅!

@lalaflor (한연지)

수익률이면 수익률! 미모면 미모! 솔라까지 챙기는 따뜻한 마음씨! 빠지는게 없는 라라형이 한연지 자리로 자격이 충분하다.



라자르(왕초) : 여기까지 거지팸 멤버들의 소개를 이만 마친다. 뽑힌 멤버를 보면 알겠지만.. 사실 선착순이였다. 보팅파워가 작아서 못뽑은 @maikuraki형과 @grapher형, 그리고 마음에 준비가 덜 됬다는 @lucky2 형까지.. 내가 스파 충전하게 되면 새로운 자리 만들어서 반드시 뽑아준다.
그럼 나는 이만 거지팸 멤버들 보팅해주러 떠나겠다 ~ 모든 패밀리들은 열심히 활동해서 나에게 10프로씩 상납을 잘 하길 바라겠다 으하하하하핳하 다단계가 최고다.
참고로 거지팸에서 탈퇴란 투자수익 100프로 난걸 인증해야 나갈수있다 ^^ 아무도 못나감

Sort:  

왕초 배고파. ㅠㅠ

하루에 두끼만 먹어라
돈도없으면서 좀아껴 식충아

아 증말.
삼각김밥이라도 사묵어라.

투자 안했다고 한걸 이렇게 가입시켜버리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
착한사람눈에만 보이는 글이있어 날파리형이 제발 뽑아달라고 적어놨던데 ...
형 눈에는 안보이나보다

나 상납금 못바쳐 빚갚아야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내니깐 내가 특별히 봐줌
빚 다갚고 천천히 상납해

뭐긴 왕초마음이지 ^^

거 자리 하나 만들어주소.

형 존경한다!!

가치투자.
존버는 승리한다.
두 잇 존버!

와 90프로 ... ㄷㄷ
존경한다 ㅠ
자리 하나 만들어놓을께 스파 올리는데로 넣어줄께

형님 ㅜㅜㅜㅜㅜ 몰라봤습니다

와 87%넘는애들도있어? 소름이넹ㅋㅋㅋ

-99프로 형은 없겠지? ㄷㄷ ㅠㅠ
90프로형도 아직 살아있는데 힘내자 우리

미파형과 꼭 잘되길 바라♡

ㅋㅋㅋㅋㅋ 인민군같아서랰ㅋㅋㅋㅋ 거지팸 흥해라

고맙다 엄홍식 ㅎㅎ

좋겟당

미리 가입대기 신청해봐 ㅇ
지금 번호표 4번까지있어

그럼 난5번

웬지 이 멤버들 흥할거 같다 ㅋㅋㅋ
난 계속 물타기해서 -66.56까지 낮췄다... 자격이 엄따..ㅡㅜ

얼쑤 ~
66.56도 충분히 자격있어 ㅋㅋㅋㅋ
다들 흥했으면 좋겠다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형 라라형한테 사심가득이야

원래 외모 지상주의 아니겠어 ? ^^
형도 부러우면 왕초자리 도전해라
도전장 언제든지 받아주마 으하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지팸 소개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하나하나 읽을때마다 빵빵터지네ㅋㅋㅋㅋㅋ
내가 왕초에서 젤 좋아했던 맨발자리 줘서 고마웤ㅋㅋ
(역시 인맥이 최고임 ㅋㅋㅋ)
앞으로 또 추매하고 스팀올라서 대성하면 풀보팅 퐉퐉 넣어줄게 ㅋㅋㅋㅋ
우선 여기도 풀보팅 똭!! ㅋㅋㅋㅋ

오우 감사 감사
이러다가 왕초 밀리겠는데.... ㅎㅎ
나도 원화채굴해서 팍팍 밀어줄께
보팅풀 ? ㄱ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난 없군!ㅋ

하락장에도 거지팸에 못들다니 ㅜ
부러운형 투자강의좀한번하자 2200원으로

https://steemit.com/kr-gazua/@dropthebeat/talk20180327t114656862z#@naha/re-dropthebeat-talk20180327t114656862z-20180328t002534349z
ㅋㅋ
근데 나도 1월에 170으로 시작해서 이오스로 일주일만에 270됬다가 존버하다가 지금 40만원됬어.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2914.22
ETH 3108.8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