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ello Challenge - @maikuraki

in #kr-hello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825_093432882.jpg

안녕하세요 뽀돌 @bbooaae 입니다.



이 포스팅은 @jamieinthedark 님의 샌드박스 프로젝트로
#kr-hello 태그를 사용하여 누군가에게 평소 어떤 점이 좋다,

감사하다는 간단한 메시지를 전할 수도
있다구 하셔서 포스팅 해봅니다.



스티밋의 친절한 이웃 마이님
@maikuraki



제가 지금도 뉴비지만

뉴비들을 위해
친절하게 이끌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번에 왼쪽귀만 뚫었다고 하셔서


왼쪽귀 뚫은 송태섭마이 입니다.
ㅎㅎㅎㅎㅎ그래두 전 정대만이 좋아용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용

앞으로도 짱짱맨과 보팅로얄 흥해랏!

Sort: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jisoooh0202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isoooh0202님의 [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 둘째날 + 끄적임

...m/steemit/jisoooh0202/introduce-dapp-platform-on-steem-blockchain-1-actifit-kr-en
아마 bbooaae뽀돌님이 오늘 중으로 더 자세한 리뷰 적으실것 같네요. :)

도움받고 있는건 오히려 저 인걸요..

국민여동생 문그녕이있다면

이곳에는 스팀여동생뽀돌님이 있습니다.

열심히하시는것도 좋지만 스라밸을 적절히 조율하셔서

두마리토끼를 잡는 스팀귀요미로 남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화잇띵!

DQmNpkf6eitQEZNjEL87pkHDq2xp2nEgeKE94KN4CdnpU1Z.gif

ㅎㅎㅎ 제가 과연 여동생일까요
넵 꿀같은 조언 진심으로 감사드려용
틈틈히 시간될때마다 보고있긴해용
즐거운 저녁되세요~^^

40살 이하면 여동생입니다 ㅋㅋ

다운로드 (13).jpeg

여동생인걸로 ^--^

남동생이죠?ㅋㅋㅋ

ㅎㅎㅎㅎㅎ 남동생??이요?!!

이건 데 아닌가요?ㅋㅋㅋ

ㅎㅎㅎㅎ 땡! 틀렸습니닷

참여 감사합니다.

감사해영~~^^

쳇... 기대했는데...
ㅋㅋㅋㅋㅋㅋ

ㅠ 저라서 죄송합니다

축하드려요 ㅋㅋㅋㅋㅋ
저도 나중에는 누군가에게 고마운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앗 이미 고마우신 분 아닐까용?!!

살짝 겸손한 척 한건데 그렇게 덥썩 물지 마시죠.ㅋㅋㅋ

ㅠ 저라서 죄송합니다

이놈의 인기란...
ㅋㅋㅋㅋ

스팀잇 공식 인기인으로 인정합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심 ㅋㅋㅋㅋ

뉴발님이 말씀하시니 살짝 겁나는군요...ㅠㅠ 미파형 도와줘

크핫~!
마이님 ㅋㅋㅋㅋㅋㅋ
멋져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ㅎㅎ 마이형 마이 조아 ~

고~마(우)이~!
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jisoooh0202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isoooh0202님의 [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 둘째날 + 끄적임

과에 이어.... 사과 똥에 이어..... 폭탄까지...ㅋㅋㅋㅋ
bbooaae님이랑 두분이 제 액티핏소개에서 제일 적극적으로 응원해주시고 사용해주신 분들인데....
역시 두분이 제일 적극적으로 저를 비판해주시는 군요 ㅋㅋㅋㅋㅋㅋ...

ㅎㅎㅎ 보팅로얄 고맙죠.

보팅로얄 하러가야겠어용 ㅎㅎㅎ

maikuraki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8/30]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녕!그리고 '뮤지엄 나잇' (8월 31일 금요일 18시) bbooaae/td> [Actifit Fitness Tracker ] 새로운 서드 파티 Actifit Fitness...

이런 태그가 생겼군요^^*
저도 고민해보고 포스팅해야겠어요~~

ㅎㅎ 함 도전해보세용 ~^^
구경갈게용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396.97
ETH 2619.1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