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공지-

in #kr-hell6 years ago

캡처.JPG

금일 09~11시에 어제 못다한 인싸게임 "프린세스 메이커2" 2회차를 방송할 예정입니다.
아싸,히키,외로운분들 모두 많이들 오셔 시간을 낭비하시기 바랍니다.
사랑이의 성장과정을 모두 지켜봐주세요 ><
감사합니다.

Sort:  

여러분 오늘 dd파일을 지운다고합니다
꼭 보러오시길!!
미파의 마지막 방송!

dd 파일 받고 뒷골목의 제왕으로 부탁해

stylegold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ylegold님의 키위도 경아도 울고갈 미친 개발자의 대문 제작소 (19금 포함)

형꺼는 mipha랑 asinayo 둘만 소환하면 바로 확인가능해....
jamieinthedark도 필요한가??? jeank, happylazar
이 사람들이 다 증명해줄꺼야~ㅋㅋㅋ

한번 가보세요... 진짜 깜짝 놀랄겁니다...
방송 천재 미파가 웃음폭탄 선사.
왜 미파미파 하는지 알 수 있음

아저씨는 내 블로그 오셔서 대문 수거해가세요~~!!
아주 맘에 들껍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꺼도 있으니 수거하세요~

형 유툽이 더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말안하고 가만히 있는거만 봐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bijohn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ewbijohn님의 [Crazy 일기] 뉴비존에게 돼지란?

띨이들 소환한닷!!!
dildil, ddllddll, mipha ioioioioi, mimistar,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

본격 아동 학대 게임 프린세스 메이커 2ㅋㅋㅋㅋ 일년 양육비는 500G밖에 안가져오고, 나머지는 10살밖에 안 된 아이가 다 벌어와야 하다니ㅋㅋㅋ

제대로 아시네. 어제 보고 깜놀

부디 가출소녀가 되지않기바랍니다.

어제 이미 한번함

그럴땐휴양지로 여행을 떠나야죠

아~~ 언제적 게임이냐

오늘도 얼굴까나??

상황봐서 ㅎ

미파형이랑 카비형이랑 합방하면 졸잼있듯 ㅋㅋㅋ

합방계획은 없습니다.ㅎ

왜 내가 싫어?

당분간은 겁나이쁜 스트리머가 하자고 해도 안할겁니다.ㅎ

그래. 일단 공주 키우는데 집중합시다. 진짜 니 딸이라면 어제 처럼 가출하게 놔두지 않았을겁니다. 진심을 담아주길 바랍니다.

미파 형의 딸이로구나!

stylegold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onehand님의 [kr-gazua] 이유를 모르겠네

그건 미파(mipha)가 잘알아...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하루종일 미파미파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440.63
ETH 2653.79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