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운동 26일차(만보걷기)

in #kr-health6 years ago

어제부로 26일차 네요..
어제는 친구들과 저녁 모임이 있어서..
모임에 참석해서 맛난 음식이 많아서
많이 먹었네요..
이러다가 살빼는게 실패하지 않을까??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여튼, 집에 왔는데..
정말 늦어서 나가기사 싫더라고요..
Capture+_2018-06-20-22-44-36.png
목표는 달성했지만, 정말 나가기싫었습니다.
그래도, 저녁 10시쯤 밖에 나가서 걷기 운동을 실시했는데..
역시 늦은 시간이라 평소같으면 사람이 많던데..
거의 없이 한가하더라고요..
데이트 하는 몇몇 사람만 있더라고요..
그래도..
목표 달성하고 바로 와버렸네요..
오늘은 어제 먹었던것 때문에
속이 좀 않좋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ㅎㅎ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목표달성 축하드려요~
즐거운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sesi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989.78
ETH 3524.32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