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20180601 오랜만에 하는 운동

in #kr-health6 years ago (edited)

shoes-1246691_1920.jpg

20180531_233922.jpg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6월을 맞이해서 오랜만에 운동을 시작해보려고 근처 고등학교 운동장에 다녀왔습니다. 철봉이 있는 곳을 찾다보니 학교 운동장이 가장 적절한 장소로 뽑혔습니다. :D

저는 예전부터 철봉운동을 좋아했었습니다. 방 문틀에는 항상 철봉이 설치되어 있어서 심심하면 매달리곤 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턱걸이를 했을 때 10~12회 정도 할 수 있었습니다. 거의 1년 만에 다시 철봉에 매달리니 쉽지 않겠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ㅎㅎ

오랜만에 턱걸이를 해보니 체력이 절반으로 줄어들었는지 5회가 최대였습니다. 한 달 동안 꾸준히 턱걸이 운동을 해서 다시 예전만큼 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스팀잇에 운동일지를 기록하면 더욱 의욕적으로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앞으로 계속 글로 남겨보려고 합니다. 스팀잇에 운동일지를 기록하시는 분 모두 파이팅입니다! ^-^

  • 20180601
  • 턱걸이 5회+4회+4회+2.5회+2.5회
  • 푸시업 30회+20회+10회
  • 마운틴 클라이밍 30초+30초

b.png

Sort:  

철봉을 한손으로해서 한손님이신거..아닌가요..?

헉...군대에서 한 손으로 턱걸이를 하는 선임을 보긴 했었는데, 저는 아무리 시도해도 못 하겠더라구요.ㅎㅎ

ㅎㅎㅎ 6월을 첫날이네요 ㅎㅎ 한손님도 좋은 한달 됐으면 좋겠습니다!

저 한손으로 합니다 ㅎㅎ

ㅋㅋㅋ역시 간지님!!^^

대박! 비결이 뭔가요?ㅎㅎ
한 손으로 하는 턱걸이는 근력도 중요하지만, 밸런스가 정말 중요한 것 같더라구요.

체중이 적게나가서...
집에 철봉바 사서 심심할때마다 했었어요 ㅎㅎ

예전에 기네스 기록 보유자가 인터뷰에서 '턱걸이 횟수만 늘리는 것이 목표라면 체중을 줄여라.'라고 했던 말이 생각나네요.ㅎ 체중이 적게 나가도 한 손 턱걸이는 정말 대단한겁니다!

6월의 첫 날에는 좋은 일만 있으시기를 바랄게요.ㅎㅎ 감사합니다. :D

ㅎㅎㅎ 어서 마무리 하시고 편히 쉬세요~

와 한손님 턱걸이 잘하시네요! 저는 턱걸이 하나하면 철푸덕 하는데 ㅠ 운동은 언제나 옳지요 ++ 한손님 홧팅 ></

응원 감사합니다. 운동도 조금씩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D

운동할때 턱걸이 10개까지 했는데 지금 2개 할려나요 ㅠㅠ

6월 맞이로 다시 시작해보시죠!ㅎㅎ

저도 운동을 했습니다..!! 사실 런닝 20분이 다지만요..!! 철봉을 좋아하신다니..대단하세요. 저는 중고등학교때 체력장에서 철봉에 오래 매달리기 시험을 볼때도 항상 0초가 나오더라구요 ㅠㅠ

기초체력만 키우셔도 하루가 달라지실 겁니다! 6월 맞이로 걷기운동부터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D

턱걸이를 해본지가 언제인지..ㅎㅎ 저도 지금 하면 2~3개 하다가 떨어질 것 같은데..한달동안 어떻게 달라지는지 궁금하네요 ^^

턱걸이 횟수나 몸이 어떻게 변하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ㅎㅎ

전 매달리기 4초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ㅋㅋ
턱걸이는 해본적도 없고요..ㅎㅎ

그런데 왜 우리집엔 방문철봉이 설치되어있을까요
빨래널기엔 최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닝머신에 이어서 좋은 빨래걸이군요!ㅋㅋㅋ

체력은 지속적 관리가 안 되면 누구나
되찾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려요
화이팅요
다들 여름 온다고 난리시네요 ㅎㅎ

옷을 가볍게 입고 운동하기에는 여름이 좋은 계절이죠. 감사합니다.ㅎ

턱걸이 해본적도 오래됐고....운동을 해본지가 너무오래됐네요 ㅜㅜ 걷기라도 좀 많이해야할텐데 말입니다 ㅜㅜ

걷기운동도 꾸준히 하신다면 정말 좋은 운동입니다! :D

저도 문틀에 철봉있는데 빨래말리는 용도로 사용중입니다.

어떻게는 사용하는 것이 방치하는 것보다는 좋겠죠? :D

턱걸이는 주로 강의시간이나 출근시간이 늦지 않게 아슬아슬하게... 정신건강엔 좋지 않더군요 ㅋㅋㅋ

정신건강이 위태로워 보입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3618.95
ETH 3421.1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