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소년 - 아침에 비타민

in #kr-happylife6 years ago (edited)

커피소년 가사 왜 이렇게 좋죠??
아침마다 들으면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노래 들으면서 산책하면 왠지 행복해질 것 같아요.
힘이 나겠죠. ^^
앗, 앨범 소개를 찾았는데, 제가 생각한 게 좀 맞아서 놀랬어요. ㅎㅎㅎ


이른 아침 출근길,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이 노래가 지친 사람들에게 힘이 되지 않을까?

듣기만 해도 힘이 나고 듣기만 해도 비타민 투약한 것 같은 신나는 이 노래의 제목은 '아침에 비타민'으로 가자. 가장 행복한 날이 될 오늘, 이 노래가 힘이 되길!


빛나는 햇살 맘에 머금고
크게 한번 숨 내쉬어 보자
아이후 아이후
그래 오늘도 달려가는 거야
상쾌한 공기 맘에 머금고
크게 한번 소리 질러 보자
아이후 아이후
그래 오늘도 달려가는 거야
아침에는 꼭 잊지 말고
비타민 오! 비타민
맘이 불끈 눈이 반짝
빛나는 거야 저녁까지 꼭 지켜 줄게
비타민 오! 비타민
멋진 오늘 기대할게
날아봐 날아봐
가장 행복한 날이 될 거야
행복하다 행복하다
나는 가장 행복하다
세상에서 젤 행복하다
오늘도 난 행복하다
싱그럽다 내 인생아
찬란한 나의 인생아
사랑한다 날 사랑한다
모든 일 다 잘 될 거다

Sort:  

This post received upvote from @tipU :) | Voting service | For investors.

커피소년 노래 완전 좋은 거 많은데 이건 처음 보네요~ 한 번 들어봐야겠어요!

아, 그래요? 저는 오늘 처음 알았어요~~ 커피소년. 노래 좋아서 핸드폰 벨소리도 이 노래로 바꿨어요~^^

신나네요 잘듣고 갑니다. 아에후~~!

감사합니다. ^^ㅎㅎ

모든일 다 잘될꺼에요! 아자아자 화이팅!

ㅎㅎㅎ 넵! 이 노래 들으니까 기분도 좋아지고 행복해져요. ㅎㅎ
당분간 아침마다 들으려구요. ^^

가사만 봐도 정말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
행복하다.. 나는 행복한 사람이다

노래 들어 보셨어요? 은근 중독성 있어요~ 저 오늘 밤에만 20번은 들은 것 같아요~^^

오. 정말 가사만 봐도 기분 좋아지는 노래네요! 저도 내일 아침에 기억해놨다가 꼭 들어볼게요ㅎㅎ

네~ 들으면 더 좋아요~ 저 아침 출근길에 무한반복해서 들으며 왔는데, 비온 후라 그런지 날씨도 상쾌한데 음악도 상쾌하고~ 어울리더라구요.
노래 넘 좋아요. 당분간 아침마다 들으며 출근해야겠어요. ^^

커피소년 노래 좋아해요~^^ 목소리가 넘 좋은..
이노래도 너무 좋네요:)

아, 이미 알고 계셨어요? 저는 어제 알았어요. 그리고 그룹인 줄 알았는데 솔로네요. ^^;; 아, 이 무지함...
노래 너무너무 좋아요. ^^ 당분간은 계속 들을 거 같아요.

발라드 목소리에 경쾌한 음악이 묘하게 잘 어울리네요~
옛날 이승환 노래도 살짝 생각나는 거 같구요
노래 잘 듣고 갑니당~^^

아, 그러네요~ 이승환 노래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 노래 좋습니다. ㅎㅎㅎㅎ

넵! 노래 정말 좋아요. ^^

근데 왠지 가수들은 느끼할 것 같은 느낌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478.70
ETH 3158.3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