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찡자씨의 아몰랑일기 44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zzing.jpg
@kiwifi님의 대문은 이제 명실상부스팀잇👍

  1. 예고를 해야만 실행하는 나라는 인간

  2. 이렇게라도 못을 박아둬야한다

  3. 나는 다음 아몰랑 일기를 올리기 전에 무조건 필사를 마저 다해서 올리고, 하늘님이 부탁한 프사를 그린다.

  4. 꼭 꼭 약속행~~

  5. 어제 새벽 써둔 일기위에 오늘의 일기를 얹는다

  6. 요즘 누워있으면 찡이 다가와 나를 지긋이 쳐다볼때 진심 무섭다. 행동예측도 안되고.. 어떤날은 내얼굴을 깔고 앉고, 어떤날은 그대로 온 몸을 던져 나를 찍어 누른다. 어떤날은 책읽어 달라고 내게 들고 왔다가 귀찮타고 하니 책으로 딸에게 맞았다ㅜ.ㅜ 딸 눈치 보는 엄마가 되다닝. 진정 슬픈것

  7. @clubsunset 다들 기억하시길🏐🏀⚾️⚽️

  8. Screenshot_20180610-193115_Chrome.jpg

  9. 1차로 남자로 낚아봤음

  10. Screenshot_20180610-193452_Chrome.jpg

  11. 1월말부터 스팀잇 눈팅했다더니 진짜 하기라도 한건지 가볍게 나의 공격을 피하며 어퍼컷

  12. 그래서 채팅방에서 가치놀쟈고 시전

  13. 결과는

  14. Screenshot_20180610-194600_Chrome.jpg

  15. Screenshot_20180610-194748_KakaoTalk.jpg

  16. 본격 낚기 실패 이후 격분 ㅋㅋㅋㅋ

  17. 그러나 짐짓 착한척

  18. Screenshot_20180610-195548_Chrome.jpg

  19. 짜증나ㅋㅋㅋㅋㅋ혼자 쾌남 쿨가이 다해먹어버렸음ㅋㅋ나만 쫌생 낚시꾼 거짓말쟁이됐씀

  20. 아 이거....가입한달차 뉴비 괴롭히는거 알면 위대하신 @stylegold님이 격 to the분 하실텐데ㅋㅋ

  21. 아몰라~~~~~~~~~~~~~~

  22. 앗 클럽선셋님 말나온김에 제 글을 오마쥬 하시면 대 인기스타가 되실겁니다 😣 (찡긋)

  23. 내일부터 스타일골드님이 진행하는ㅋ 이벤트갘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와

  24. 나 진짜 쓰레기네

  25. 하ㅡㅡ그래 더이상은 안돼

  26. 진정진정 컴다운 쾀댜운

  27. 휴ㅡㅡ

  28. 아무튼 앞으로 클럽선셋님을 보시면 강하게 ㅋㅋ댓글 러쉬 하시면 될듯 합니다. 보통 인물은 아님. ㅋㅋ가볍게 공격을 피해다니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한방만 맞아랔

  29. 앜 골드님께 욕 바가지먹을라

  30. 큐레이터친구란 정말 38선 같은 옥죄이는 죤재군요?😂😂😂😂😂

  31. 엣헴

  32. 오늘의 아몰랑 일기 끝.

  33. (오늘의 일기중 7번부터 30번까지는 허구이오니 다들 분노말길😚😍 클럽선셋님과 저는 사랑하는 사입니다ㅋㅋㅋㅋㅋ)

Sort:  

sleeprince님 번역좀ㅋㅋ

안됨 걘 지금 시험쳐야한다규!!!
ㅋㅋ그리구 태그에는 @넣어야디
@sleeprince

일부러 안썼는데ㅋㅋ
파파고 출동---

ㅡㅡ안돼 그눔자슼
하라는 겅부는 안하고
싸댕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얼마나 활을 잘쏘는데
곰도 잡는다규
걸리면 사냥각임

ㅋㅋㅋ새벽 네시에 업로드 한 글에 1등으로 보팅해주신 분이 슬립프린스님ㅋㅋ

ㅎㅎ. 프린스님은 스팀잇 공부를 하고 계시군요.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사랑넘치는 스팀잇 ~!!
사랑 흘러넘치는 찡여사님~!!^^

아니 ㅋㅋ당신은
제주시골청년!!!! ㅋㅋ
요즘 자주 와주시네여
저랑친해지고 싶나여
힘들텐데
쉽지않을텐데😎

제주시골아주미예용^^

앜 여성분이셨군용.스팀잇에 남성분이 많이 없으셔서ㅋㅋㅋㅋ

디디엘엘님 블로그에서 보니 남편분과 같이 가입하셨군용♤ 착각했나봐영^^;

아이쿠~!! 괜찮아용^^
한두명도 아니공~알아봐주셔서감사해용~
가즈아인줄 이제 알았는데 걍 이렇게 쓰고가요^^

괜찮아영
제주살이 저도 로망인뎁
부디 제몫까지 잘 살아버립시당^^♡

나는 옆으로 누워 있으면 뱃살이 조금씩 흐르는것 같아.ㅠㅠ
띠로리~ㅠㅠ

나돜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뱃살이 강물이 되었다는 슬픈전설☆

실천하려면 글을 써야 실천되는거 공감..
나도 그렇거든...

맞아
꼭 이렇게 엄포를 놔야 실천하거든
(끄덕끄덕)

개인적으로 3번과 4번이 아주 기대가 됩니다. (사실 저도 찡여사님 손그림 받고 싶었....) 감사합니다. ^^

(근데.....프사랑 그냥 똑같이 그리면 되는겁니까?👀)

아닙니다. 찡여사님이 그리고 싶은 형식 모두 자유입니다. 비행기를 그려도 되고, 프사를 그대로 베껴 그려도 되고, 동물을 그려도 되고, 지도를 그려도 되고요. ^^

(아닠ㅋㅋ친절한말인데 왜 더 부담스럽짘ㅋㅋ동물?지돜?ㅋㅋㅋㅋㅋㅋㅋㅋ음....)

ㄱ...그..그려볼께요
화..화이팅!!아자아자ㅋㅋㅋ

파이팅!!! 시간은 무제한이니 내일이 되던, 한달이 되던, 6개월이 되던, 1년이 되던 다 그려질 때까지 기다릴게욥. ^^

1528371984766.gif
가...감동적이네여
마치 천년의 사랑같은 느낌?
이대로 안그리면 저를 기다리시겠죠?캬
(ㅋㅋㅋㅋㅋㅋㅋㅋ)

찡여사님 너무 큰 그림 그리고 있는 것 아닙니까? (단호) 천년의 사랑 느낌을 찡여사님과 나눌 수는 없습니다. ^^; 그냥 부담없이 기다린다고 표현할께요. 그리셔도 되고, 안그리셔도 되고... 언젠가그려주시면 고맙습니다. ^^

아니 이...이건
키다리아저씨 느낌인데요?

사랑은 아니다
하지만 너를 무심히 지켜본다
기다린다고 말하련다

ㄱㄱㅑ~~~~~~~~

<😏장난죄송해옄>

크크킄..노이즈..마케..팅..성공..적

♡ ㅋㅋㅋㅋㅋㅋ
환영합니다
뉴비님
사랑이 넘치는 스티밋

ㅋㅋㅋ감사합니다

오늘 좋아하는 프로레슬러가(CM펑크) 다 늙어서 격투기판가서는
죽도록 쳐 맞아서 하루종일 기분이 안 좋은데..덕분에 좀 개운해 졌습니다.

웃어서 기분이 개운하다는건지
노이즈마케팅에 분을 웃음으로 승화시킨것인지
분간이 안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는 언제부터 아신거죠
저는 선셋님 오늘 처음뵙는덲ㅋㅋㅋ

재밌게 이야기하고 놀았으니 즐겁고,
또 저를 소재로 이야기 하나 만들어주셨으니
나름 제 입장에서는 오늘의 성공중 하나 아니겠습니까 헐헐
프로레슬러 이야기는 농담이 아니고 오늘 저 친구 일로
심각하게 우울했거든요ㅎㅎ덕분에 웃을 일 생겨서 좀 풀렸죠.

찡님은 뭔가 가즈아 테그의 저거너트(데드풀2참고)
같은 느낌으로 다가와서 5월 가입인사 올린 직후부터
종종 닥눈삼하고 있었습니다ㅎㅎ

뉴비는 분위기 파악부터 해야...

KakaoTalk_20180513_173055073.jpg

웁쓰.....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ㄱㄲ
저 근육 좀 보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럼 선셋님은 저거넛한테 개긴거임 ?
멋지다
ㅋㅋㅋ리스펙해야 할 형님이네 이거
ㅋㅋㅋ그리고 저는 스팀잇의 활성화산소같은 존재라 그다지ㅋㅋ비중이 없습니다

아마 뉴비라서 그저 명성이 높으니 착각하신 모양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

찡의 남편분이 33번글 보면 오해ㅎ

제발 오해좀ㅋㅋ
지금도 저기 쇼파에 눠서 하트시그널2보며
세상에 웁쓰를 연발중이심

스나이퍼 찡님ㅋㅋㅋㅋ

저 클럽선셋님 재밌는분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찡여사 단톡방이 존재하는군뇨?

네ㅋㅋㅋ포스팅에 3ㅡ4번정도 주소를 올렸고 현재는 열분남짓 계셔요
제 팬클럽ㅋㅋㅋㅋ이라고 혼자 생각합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030.30
ETH 2858.42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