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몰랑 100회 특집! 그림대회 한줄평 🔆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1529069642792.png

100회 기념대문은 개인적으로 맘에 쏙 들었던 미완성 대문이야 @xxnoaxx @감사해


안녕 ^^) 어제까지 100회 이벤트 개최하구 돌아온 아몰랑 일기야. 그림이 많으니 글은 간단히 쓸게.

총 24명이 그림을 그렸고, 1스팀씩 쐈어.
홍보를 안한것 치고 많이 그린것 같아 기분 좋았당. 리스팀해준 형들 @aaron2020jeju, 스파시바, 은비카비, 솔피 고마웡^^)!

전부터 해보고 싶었던게 있었지.
영화 한줄평들이 뭔가 있어보이려구 잔뜩 꼬아서 쓰잖아 그걸 따라해볼래. 잔인하니까 별점은 생략하구

간단 한줄평

이동진st 작품소개 해볼게.



  1. @newiz🔆살아서 뉴위즈를 보는 행복.
    111.gif

  2. @kiwifi🔆타고난 재기, 뛰어난 테크닉 그리고 스팀잇에 키위 하나.

  3. @ai1love🔆"왜 판타지 인가"에 대해 ai1love는 이렇게 답한다.

  4. @newbijohn🔆연민은 쉽게 지친다.

  5. @peterchung🔆구조와 공간 대신 정서와 시간을 바라보는 피터청의 새 경지.

  6. @mipha🔆내러티브와 스타일을 완벽히 장악한 자의 눈부신 활공.

    🔆당신은 아직 아무 것도 보지 못했다.

    🔆마스터, 마스터터치, 마스터피스.

    🔆그림이라는 매체가 도달할 수 있는 깊이.

    🔆나직한 입. 정직한 발. 능란한 손. 기발한 뇌. 꿈꾸는 눈.

    🔆이 그림은 완전하다.

    🔆독창적 유머와 어두운 비전이 기이한 마력으로 통합된 정점.

  7. @ddllddll🔆쌍둥이라는 인생. 인생이라는 가면. 가면이라는 운동. 운동이라는 쌍둥이.

  8. @dazzlingmango🔆음악이 그림과 만나는 가장 아름다운 방식.

  9. @stylegold🔆이보다 깊고 슬픈 그림을 이벤트에서 본 적이 없다.

  10. @fast.rabbit🔆살 떨리는 완벽주의.

  11. @roundbeargames🔆남성에서 여성으로. 모멸에서 연민으로. 그림에서 스팀으로.

  12. @wisecat🔆오래도록 기억되고 인용될 그림.

  13. @cowboybebop🔆카우보이비밥, 최고의 엔터테이너.

    🔆피와 눈물의 연금술.

  14. @emartar20🔆완벽한 공산품.

  15. @noisysky🔆우주에서 날아온 놀라운 코미디.

  16. @maikuraki🔆한국적 갱스터 그림의 새로운 경지.

  17. @brickmaster🔆예술가의 우울증이 창작에 가장 창의적으로 작용된 사례 중 하나.

  18. @bbooaae🔆현실에 눌리지도, 현실을 착취하지도 않으면서 대담하게 간다.

  19. @wonsama🔆생(生)의 박동과 숨결을 그림에 아로새긴 그 리듬.

  20. @tailcock🔆눈에 넣어도 안 아플 것 같은 그림.

  21. @pinkpig🔆장중하고 우아한 마무리.

  22. @jayplayco🔆무심한 시간의 냉기와 옥죄는 공간의 습기 속에서 느끼는 생(生)의 피로감.

    🔆채색을 어떻게 바꿔야 하는가에 대한 모범례.

  23. @bluengel🔆아우성치는 침묵.

    🔆바람이 탄식하고 들풀이 호소하는 그림.

  24. @solpi🔆현실을 견디기 위해선 판타지가 필요하다는 쓰라린 깨달음.




👍 다들 수고했써 ^^)♡

Sort:  

나 이동진 평론가 팬인뎅

이동찡

평론도 매력있군.

ㅋㅋㅋㅋㅋ거의 복붙글이죠
제 머리에선 저런 멋진말이 안나와섴ㅋㅋ

사실 찡수미를 기대했는데 이동찡이 나올 줄은...

나 그런사람 아니다?

아니 이런 천하제일그림대회가 있었단 말야? 이런........
나 삐짐! 보아하니 찡을 마음껏 해부할 수 잇는 절호의 촨쓰였는데 말이지.

해부라니요^^;;) 헣
ㅋㅋㅋ잘지내시는지요

내장이라도 보고파서....^^
난 늘 좀 뭔가 덜 먹은 느낌으로 살고 있다오.

항상 배부를수는 없지요
저는 요즘 먹어도 먹어도 배고프다 병에 걸려서 힘드네여ㅋ

한창 클 때라 그래요.^^

엌 32살이 뭘 더 큰답니까ㅠ.ㅠ징그럽네여

그림들 유쾌하고 발랄하다 ㅋㅋㅋㅋㅋㅋ 한줄평 짱짱
젤 재밌는 이벤트여쓰

캄사합니다 ㅋㅋ다즐링망고행님

ㅎㅎ 그림보다 한줄평이 더 예술적이네요. 고마워요.

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 ㅋㅋ보셨다니 다행입니다

허세st. 한줄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근데 중간중간 너무 찰떡같이 맞는 한줄평이 두세개 보여서 흠칫.

허세인정ㅋㅋ 평론가들은 허세빼면 시체니까ㅋㅋ

허세떨지 말고 1스달만 줘.
-거지카비

집으로가

Screenshot_20180815-164450.jpg

은비카비님 한 때 이런 대사 해봤다에 한 표.

저거와 더불어 명대사 추가

손에 물 한방울 묻히지 않을게

숟가락만 들고 시집와

이렇게 말한 수컷 죄다

ㅈㄹㅇㅂ

ㅋㅋㅋㅋㅋ엌ㅋㅋㅋ

ㅇㅈㅋㅋ

내가그랬네
ㅋㅋㅋ
돌을 던져라

ㅋㅋㅋㅋㅋㅋㅋ왠지 저중에 숟가락 드립은 카카의 것?

당첨

정답을 맞추셨습니다. 축하합니다.
상품은 은숟가락입니다.
원가만원 무상이며 부가세만 내시면
됩니다. 1스달 보내시면 됩니다.
축하드립니다

ㅋㅋㅋ부인이 기뻐했을듯 하네여
숟가락만 들고 시집오라닠
ㅋㅋ낭만적인건강ㅋㅋ카카님

ㅋㅋㅋ 정말로 100회 특집 대성공이네요......

200회가즈아~~!

ㅋㅋㅋ 가쥬앙^^)/

아니 웃을 일이 아니시죠... 200회 가신다고 약속 하신겁니다. 100회분 앞으로 쓰셔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아 이게 연기력이 들어가야 재밌는건데 또 아재 개그라고 놀림 받겠드아...도망치즈아~

도망잘가요
멀리 배웅 안나감 ㅎㅎ

-_ㅡ 원래 안잡나요? ㅇㅇ?

이벤트 대성공 축하합니다 ㅋㅋ

대성공은 아니예여^^) 예전 그림대회는 더 난리났었는뎈ㅋㅋㅋㅋ제가 아주ㅋㅋㅋ난동을 부려서 ㅋㅋㅋㅋㅋㅋ휴ㅋㅋ
작은이벤트치고는 성공적이네여
원래 이웃들 돌며 그림그리라고 압력 넣는 재미를 느꼈는데 빅재미를 포기하고 초연히 기다렸네여
스님될거같아여^^),

벌써 이렇게... 지나간 줄도 몰랐어요. 망했어요. ㅠㅠ

다음기회에🧚‍♀️

감상품이 예술이닷 :)
100회 특집 대성공!

감사합니다

감상평이 정말... 하늘의 똥꼬를 간지럽힌다! ㅋㅋㅋㅋ

댓글이 ㅋㅋㅋ 허파를 간지럽히네여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63.69
ETH 2642.1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