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반드시 다시 보게 될 거고, 그 땐 지금처럼 운이 좋지 못할 거야.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QmRGtrZf6XKUc25Jxvju25NLns1u1sG3yDwbcFjJo3VTsf.png

최근 일을 지켜보며...

물론 그녀석이 선을 넘어버리긴 했지만, 그 전에 했던 말들이 모두 틀린것은 아니었기에

일이 이렇게 진행되어버린게 너무 아쉽다. .

이제는 그의 행동들에 포커스가 맞춰줘버리니

처음 그 일은 뭐 그냥그냥 넘어가는거니까....

이런 분위기에 누가 또 말을 꺼낼까

어차피 이렇게 된거 나라도 이말 한 번 해줘야겠다.

잘 들어라.

'그래, 지금은 네가 이겼다고 생각하고 있겠지. 하지만 우린 금방 다시 보게 될 거다. 너는 지금까지 이따위로 살아왔고, 앞으로도 계속 이 모양으로 살겠지. 우린 반드시 다시 보게 될 거고, 그 땐 지금처럼 운이 좋지 못할 거야.'


@lekang 님의 최근 글 [심리학 칼럼] 사람은 바뀌지 않는다(feat. 김경일, 1970 ~ )에서 본 대사

아 그리고 그 포스팅 내 댓글에 왜 다들 보팅하는거임 -ㅅ-;;;
이미지 1.jpg

Sort:  

저기에 왜 보팅했음? 해명하시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께 기원하는 마음?

아 그럼 고마워......근데 뭔가 기분은 이상하다... -ㅅ-;;

그 일은 lekang형 정도로 써주면 딱 좋은듯

그래 정확한 증거가 없다면 lekang 형 처럼 쓰는게 맞아..다만 난 이번에 그 녀석은 뭔가 확실한 증거를 가지고 말하는거라고 생각했어..그 전에는 그래왔으니까. 몇 년 전 블로그 글까지 찾아내는 녀석이니ㅋ 그런점에서 이번일은 좀 아쉽네..그 뒤 대응도 그렇고..

김정은얘기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원해요.(주어 없음 주의!)

이번일은 많이 아쉽군요..에혀..

정말 이렇게 되서 아쉽다..


(영화 살인의 추억 마지막장면)

근데 글귀에 이 사진 넣으면 저작권 침해인가? 딱 어울릴것 같은데

올~이거 좋다ㅋㅋㅋ추억돋는구나...아...영화 제목이 살인의 추억인데;;;;

뭔일인지를 모르겠다....

꼭 알 필요는 없어..그냥 모르는게 더 편한일도 있으니까ㅎㅎ그냥 스팀잇을 즐겨!

남을 공격한다는 것은 이슈가 생겼을때 자신도 같은 취급을 받게 되는 점이 참 무섭다고 느꼈어.

그만큼 신중하게 해야한다는 말이지.

욱형 미안한데

도데체 스팀잇에서 얼마나 죽때려야 이 글을 읽고 이해할수 있는거야..

나 제대로 왕따 인거지.. ? ㅜㅜ

어.... 스팀잇 조나게 해야 눈치챌걸 하루 4시간정도?

하아.. 모르고 살랜다 ㅋㅋ

아직 57위라며 그래서 20위 언제갈래 응? ㅋㅋㅋㅋㅋㅋ얼른 20위가서 전업으로 스팀잇 하길ㅋㅋ

주말이다. 약속한 야설을 내놔라!

ㅁ안 kr pen 이벤트 해야함

'그래, 지금은 네가 이겼다고 생각하고 있겠지. 하지만 우린 금방 다시 보게 될 거다. 너는 지금까지 이따위로 살아왔고, 앞으로도 계속 이 모양으로 살겠지. 우린 반드시 다시 보게 될 거고, 그 땐 지금처럼 운이 좋지 못할 거야.'

나도 이렇게 생각해.
좀더 진중한 방법으로 해결되면 좋겠다.
응원해.

다운보팅 받고 있는거 같던데?
해결되고 있는거 아닌가?
메일로 주고받을 모양..

화이팅!!

응 고마워 누나도 이번일에 신경많이 쓰였을텐데 고생했어
다운보팅은 당했다는 포스팅 아까 하나 봤는데 무슨일인지 아직 잘은 모르겠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61.47
ETH 3012.64
USDT 1.00
SBD 3.77